당신이 찾는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 작업을 얻는다고 가정 해 봅시다.

0 Comments

당신이 찾는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 작업을 얻는다고 가정 해 봅시다. 당신이 원하는 현금을 얻는다고 말하면 집에서 일하게됩니다.

두 번째로, 당신은 당신의 같은 버튼을 팔로워를 가지고, 당신은 우수한 재료를 가져와야합니다 권위를 가지고 당신의 컨텍스트와 콘텐츠 sns 마케팅 모두 신뢰할 수있는 힘을 보유하고 있음을 나타냅니다 당신이 그것을 만들 때까지 이것을 가짜로 받아들이지 마십시오 우리가 소셜 네트워크를 통해 온라인 마케팅을 시작했을 때, 우리는 꽤 식별되지 않았습니다 그렇다면 소셜 미디어 마케팅 알 수없는 사람들은 어떻게 전문가가 될 수 있습니까? 유익하고 지속적인 내용 그것은 순수하고 쉬운 연구를 수행하십시오 오류에서 배우십시오 헹구고 반복하는 것을 배운다.

다섯째, 소셜 미디어를 구축하려는 경우 목표를 가져야합니다. 실제 힘은 약 1000 명의 고유 한 추종자에서 쉽게 분명해진다는 내 경험 오피 입니다. 작은 것이 쓸모 없다고 말하는 것은 아닙니다. 그러나 실제 운동, 강력한 결과는 1000 명 이상의 개인에게 영향을 줄 수있는 능력으로 시작됩니다.

귀하의 업계에서 가장 인기있는 소셜 미디어 웹 사이트를 살펴보십시오. 구체적인 틈새 시장은 무엇입니까? 당신은 그것을 훨씬 더 잘 할 수 있나요? 그들의 페이지가 당신의 관심을 끄는 것은 어떨까? 당신은 당신의 사이트를 원하는 방법에 대한 아이디어를 얻기 위해이 페이지를 사용해야합니다 당신은 당신의 회사를 다른 사람들과 차별화하는 방법을 찾아야합니다 고객에게 당신의 소셜 미디어 웹 사이트로 돌아 오고 당신의 업데이트를 공유 할 이유를 제공하십시오 당신은 당신이 콘테스트를하고 진정한 가치가있는 완전히 무료 물건을 제공해야합니다

당신은 가능한 한 간단하게 블로그에 가입하고 싶습니다 사람들이 그것을 관찰하지 않을 수있는 자리에 구독 버튼을 넣지 마십시오 오히려, 팬들이 쉽게 가입 할 수있는 눈에 보이는 자리에 위치 모든 온라인 사용자가 고속 웹을 가지고있는 것은 아니라는 것을 명심하십시오 그런 이유로, 구독 버튼이 빨리로드되도록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고정 된 웹 사이트의 일은 끝났습니다 따라서, 당신은 당신의 고객과 지속적으로 후회하게 업그레이드 귀하의 웹 사이트를 유지하는 신뢰할 수 있고 지속적인 소셜 미디어 마케팅 전략을 구축하지 않는 한, 당신은 뒤에 남아있을 것입니다 이것은 아웃소싱 (또는 하도급) 당신의 소셜 미디어 마케팅이 당신을 얻을 수 없습니다 그러나 또한 지속적인 월간 요구 사항을 제어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실내 장식에서 최선을 다하는 것을 무료로 남겨 둡니다!어떤 사람들은 다른 사람을 책임지게 하기 위해서는 믿음의 도약이 필요하다고 말하지만, 당신이 직접 그것을 할 시간이나 지식이 없기 때문에, 정말로 도약이 많지 않다, 지금은 존재한다?

훌륭한 소셜 미디어 컨설턴트는 당신에게 몇 가지 최고의 제안을 제공 할 것입니다하지만 그는 비용을 청구 할 수 있습니다 조직에 대한 소셜 네트워크는 실제로 마을의 이야기가되고 지금은 당신의 페이지를 강화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이 경우에는 먼저 당신은 소셜 미디어에 자신을위한 이름을 선택하고 세 개의 패널로 나누어, 상단 패널은 연락처에 대해 지정됩니다, 소셜 네트워킹 웹 사이트를위한 중간 하나와 멀티미디어를위한 하단 패널 빠른 방법 전자 카메라, 미디어 플레이어 등 Facebook 및 Twitter와 같은 소셜 네트워킹 사이트는 연락처를 통해 액세스하거나 Neighborhoods를보다 빠르게 활용하기 때문에 안전하게 통합됩니다. Nokia C3는 대화 상자를위한 훌륭한 전화를 만듭니다.

셋째, 귀하의 네트워크가 상당한 트래픽을 생성하기 전에 귀하의 네트워크가 합리적인 크기로 성장할 것을 요구하지 마십시오. 수백 명의 Face Book 팬, LinkedIn의 연락처 및 Twitter의 팔로어를 모두 따르는 것은 멋지지만 강력한 결과를 산출하기에 충분한 네트워크는 아닙니다. 귀하의 소셜 네트워크 영향 (즉, 일이 일어나게하는 힘)은 귀하의 네트워크에있는 회원 수와 직결됩니다. 소셜 네트워크는 바이러스 성이 있습니다. 감각, 그것은 입소문 마케팅의 일종입니다 입소문은 당신의 신뢰성과 네트워크의 크기에 달려 있습니다.

그들은 실제로 다른 사람들이 그것에 대 한 준비가 되어 있지 않은 경우에도 그것을 본 사실 때문에, 많은 회사는 즉시 이러한 유형의 마케팅 전략을가지고 결론으로 도약 그들은 단순히 그들이이를 실행 하는 방법을 이해 하지 않습니다 또는 그들이 그것에 참여 해야 하는 이유 때문에 종종 좌절 귀착 당신은 당신이 실제로 소셜 미디어 sns 마케팅을 채택 하려는 경우 장기적으로 어떻게 도움이 될 것입니다 공부 해야 합니다 당신은 마찬가지로 다른 사람이 그것을 사용 하는 방법을 관찰 하 고 그들의 전술에서 배워라. 거기서부터, 당신은 당신 자신의 서비스에 맞는 개념을 얻을 수 있다.

당신의 정상적인 고객은 누구입니까? 당신의 소비자들을 폭넓게 대표하고 당신이 가지고 있는 정보 목록에서 평균적인 고객을 연습하라. 그들의 평균 연령은 얼마인가, 그들은 여성인가, 남성인가, 그리고 그들은 대부분 특정 국가 출신인가?

광고 측면에서 소셜 미디어는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특히 P와 같은 다른 기술을 사용하는 경우 가장 유용한 기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