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부분의 사람들은 그들이 실제로 멋진 일을 한다고 믿는다.

0 Comments

가장 진실하게 그들이 실제로 뱅업 일을한다고 믿는다. 그렇다면 나는 진실한 것이 돈을 버는 것이지만 피로 시장에 대해 지적한다.

1년 동안 완료된 10 %의 수익률을 개발하는 것이 좋다. 그러나 시장이 20 % 상승했다고 상상해보십시오. 이것이 상황이라면 돈을 벌었지만 중요한 기회를 잃었습니다. 단순히 카탈로그 펀드 매니저에게 돈을주고, 스트레스를받지 않고, 노력을 기울이지 않고, 실제 시장과 일치시킴으로써 더 나은 것처럼 보입니다.

즉, 나는 이 모든 부동산 투자 정보를 안팎으로 알고 있습니다. 나는 집을 살 수 있는 100 가지의 창조적인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러나 나는 불충분한 광고 결과, 냉담한 전화, 수백 명의 고약한 무관심한 사람들과 이야기하고 막 다른 골목을 통해 고통을 겪어야 합니다.

회사에서 주식을 취득 할 때 매일 아침 주식을 팔지 않거나 회사가 상업적으로 퇴색하는 경우 회사에 속한 이익과 손실을 공유하면 만성적 인 주식 소유권이 여러 사람들을위한 최고의 투자 전략 중 하나임을 보여주었습니다

이러한 위험을 완화하는 방법 – 기본적인 펀더멘털을 공부한 후에 항상 회사에 돈을 투자하라 근본적으로 강한 설치자에 투자하라 배당금 지급 제도에 대한 확고한 입장을 가진 회사를 찾아라 비록 배당금이 중단되더라도, 이것은 잠시뿐일 것이다. 강한 회사들은 빠르게 반등할 것이고 다시 배당금을 지불하기 시작할 것이다.

금 회사에 투자하는 것을 이해하는 것 – 또는 금괴를 구입하거나 ETF를 통해 현물 금 고객을 선택하는 것이 전체 금 투자에 필수적입니다. 획득은 종종 건전한 투자 및 불쾌한 투자와는 달리 증가합니다. 물론 금이 얼마나 잘 수행되는지 미리 알기는 쉽지 않습니다. 그러나 많은 금 대안은 금 투자를 고려할 때 무엇에 투자해야하는지에 대한 포괄적 인 조언을 제공합니다.

중개인은 일을 명확하게 설명할 수 있고, 당신이 투자하고 적절한 방향으로 안내할 것입니다.이 사람들은 IRA 또는 교육 저축 계획과 같은 계좌를 개설하는 데 도움을줍니다. 자동 투자 계획을 수립하여 기부금이 매 시즌 자신의 은행 계좌에서 자동으로 인출됩니다.

증권 거래소에서 돈을 벌고 싶다면 거래의 질을 배우십시오. 이러한 의미에서 온라인 외에도 책과 같은 다양한 리소스에서 아이디어를 얻을 수 있습니다. 다른 부동 비트겟 산 투자자에게 계약을 할당하면 할당 수수료가 IRA 계좌로 이동합니다. 이러한 유형의 거래에서 $ 10 ~ $ 100를 투자하고 할당 수수료로 $ 5000을 벌 수 있습니다. IRA 계좌에 무료로가는 돈

모든 펀드는 일상적인 관리에 관여 할 필요가없는 일반 사람들을위한 단순화 된 투자를 제공하고 포트폴리오에 대한 주식 및 채권 선택과 같은 투자 결정을 제공합니다. 정확히 펀드 회사가 채권, 주식 및 머니 마켓 통화 펀드의 형태로하는 일입니다. 최종 문장에서 언급 된 세 가지 자산 범주의 내부에서 2011 년 최고의 펀드를 찾기 위해 벽에 머리를 부딪 치기 전에, 다시 한 번 한 걸음 더 나아가십시오.

세일즈맨으로서 부족함을 느낀다면 부동산 중개업자를 통해 변신의 집을 파는 것은 괜찮지만, 최선을 다하기 위해 세일즈맨으로서 집을 방문하는 것이 중요하다.

이것을 당신의 투자에 가져 오십시오. 나는 확실히 내 투자를 골프 스포츠처럼 취급하지 않기 때문에 당신의 투자라고 말할 것입니다. 당신의 수표 호주 주식 보고서를 제외하고이 칼럼을 스크립팅하고 워크샵에서 발표하기 위해 나를 보내십시오. 내 투자는 내가 단순히 이것을 취하고 싶지 않은 청구서를 지불하는 것입니다. 물론 내가 성공하기를 원한다면, 시장을 이기고 내 부를 성장시킬 수 있습니다. 소득, 차례 차례로 내가 가장 즐기는 몇 가지 일을 조금 더 오래 보내는 데 도움이됩니다 – 우리 손자들과 시간을 보내고 (골프가 아닌), 내 투자 프로그램에 전문적이어야합니다. 그것은 단순히 너무 중요하지 않습니다. 내 투자는 단순히 취미가 될 수 없습니다. 기본적으로 성공을 원한다면 나는 받는다.

당신은 또한 거래 시뮬레이션 계획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가상 이익을 투자 할 수 있습니다 가상 주식 시장은 정직한 주식을 제공합니다 당신은 당신에게 도구를 사용할 수있는 기회를 제공 할 것입니다, 다양한 투자에 대해 알게되고 당신의 돈을 잃을 실제 위험없이 당신의 위험을 평가

당신의 감정은 당신의 생각으로 혼란을 야기 할 수 있습니다. 시장이 하락하거나 상승 할 때 상관 없습니다. 당신의 감정은 공황이나 행복감을 조성하기 위해 작용할 것입니다. 하락하자마자 당신은 당황하게 될 것이고 파멸을 일으킬 것입니다. 시장이 올라갈 때 당신은 당신에게 더 적은 배당 수익률과 자본 이득을 제공하기 위해 가격을 높이기 위해 사고 싶을 것입니다. 당신의 감정은 당신을 내버려 두지 않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