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 – 케빈 듀란트

0 Comments

2 – Kevin Durant 또한 조금 앞으로 – 오클라호마 시티 천둥을 위해 – Kevin Durant는 NBA에서 가장 빠르게 떠오르는 재능 중 하나입니다. 거의 22 세가 되지 않은 그는 PPG와 RPG 293과 730을 사용하여 팀에 속한 중추가 될 것입니다. 그의 벨트 아래에서 2 년간의 프로 농구만으로 듀란트는 실제로 10년 동안 볼 가치가 있습니다.

가장 인기있는 두 개의 NBA 유니폼은 상대적으로 예측할 수 있었을 것입니다. 기록상 # 3을 추측할 가능성은 거의 없습니다. Dwayne Wade, Amare Stoudamire, Kevin Durant 또는 Dwight Howard를 추측했다면, 기록상 잘못된 번호 3은 Rajon Rondo입니다.이 기술에 대한 두 가지 중요한 이유 중 하나는 흥미 진진한 테이크를 만드는 젊은 포인트 가드이기 때문입니다. 다른 이유는 그가 보스턴에서 뛰고 있기 때문이다. 로스앤젤레스, 시카고, 뉴욕은 모두 훌륭한 농구 도시일 수도 있지만, 당신이 보스턴에 살면서 문화를 이해하기 전까지는, 중요한 농구가 사용될 수 있기를 바란다. 이것은 인구의 절반이 켈틱스 게임을 보는 도시가 아니다. 이것은 거의 모든 사람들이 살고 켈틱스를 호흡하는 도시다.

nba 소유자는 계약에 부합하지 않는 플레이어 또는 표준을 수행하는 팀을 떠나야 합니다. 플레이어가 가장 열심히 뛰지 않는 경우, hasta la vista 플레이어

인공지능은 버릇없는 야구선수 무리를 유지하는 행동을 할 것이다. 그들은 평범한 선수들을 더블 팀으로 만들고 경솔한 슛을 하는 것과 같은 수많은 의심스러운 일들을 할 것이다. 왜 인공지능이 코비 브라이언트와 르브론 제임스 같은 선수를 멀리하는지는 내 능력 밖이다. 마찬가지로 사람이 할 수 있는 많은 기술(알라 오버랩 드리블)이 될 것이다. 하지만 게임은 결코 쉬운 것이 아니다. 거의 모든 것이 힘들었습니다. 애니메이션과 충돌 감지에 거의 시간을 할애하지 않았 음이 분 스포츠중계 사이트 – 킹콩티비 명했습니다. 이제이 게임에서 쉽게 점수를 매길 수 있기 때문입니다.

히트는 최근 2라운드에서 텍사스 출신의 센터 덱스터 피트먼을 선발했다. 피트먼은 평균 104점과 독특한 9개의 보드를 기록한 실망스러운 선임 캠페인을 시작하고 있다.

피트먼이 내년 6월 앤드류 바이넘과 파우 가솔을 견제하는 것은 상상할 수 없다.

더 인기있는 NBA 저지는 예기치 않은 Lebron으로 와서는 안됩니다. 흥미로운 점은 LeBron이 많은 사람들에게 미움을 받는다는 것입니다. 따라서이 저지를 등 뒤에서 보도록 생각하십시오. 그들은 당신에게 고개를 끄덕이거나 각자가 사람을 돌릴 것입니다. 그들이 떠나면 누가 당신을 좋아합니까? 당신이 변호하는 건

20세의 이 선수는 NBA에서 3번과 4번 모두 뛸 수 있지만, NBA 경기에 익숙해지는 데 어려움을 겪을 것이다. 그가 힘을 낼 때까지 다른 3번과 4번과 잘 어울리지 못할 수도 있다.

NBA에서 톰슨은 포인트 가드와 슈팅 가드 역할을 바꿀 것이다. 하지만 팀들은 그의 다재다능함과 날렵한 슈팅 능력으로 그를 선발할 것이다.

그러나 벤치에서 많은 선택을하거나 그 중 하나가 상처를 입을 때 발생합니까? 새로 서명한 마이크 밀러 외에도 벤치에는 2 라운드 픽이 가득할 것이고 1 분 동안 들어 본 적이 없는 사람들이 있을 것입니다. 난방은 바닥과 함께 가장 강력한 라인업을 가질 수 있었습니다. 불과 몇 분 후에 영광스러운 CBA 팀이 중요한 가죽 끈을 보호할 수 있었습니다.

Morris는 NBA를 앞으로 날려 버릴 수 있는 신체적 기술이 없으며 Warriors를 도울 수 있는 것 이외에는 눈에 띄는 것이 없습니다.

설상가상으로, 이 특별한 경기에는 자유계약선수(FA)도 없고 드래프트도 없다. 어느 순간, 나는 스티브 내쉬가 골프를 치는 것을 보기도 했다. 그가 NBA에서 농구를 덩크슛한 적이 언제 있었는가? 주변에 매달려있는 컨트롤은 훌륭합니다. 당신은 6 축 컨트롤러 보조 장치를 사용하여 농구를 수비수로부터 멀리 떨어 뜨릴 수 있습니다. 반대로, 게이머는 6 축 컨트롤러를 사용하여 수비에서 샷을 차단할 수 있습니다. 스포츠 비디오 게임을보기 위해 흥미를 돋우어 6 축 컨트롤러를 구현했으며, 6 축 컨트롤러를 사용하는 것처럼 느꼈습니다.

Kevin Durant 그는 NBA에서 뛰지 않고 세계 선수권 대회에서 첫 여름을 보냈을 때 간신히이 목록을 작성했습니다. 그는 그 자리에 올랐을 뿐만 아니라 그 그룹을 타이틀로 가져 갔을 뿐만 아니라 그가 의심스러운 곳에서 더 나은 방법으로 만들었습니다. 그는 천천히 시작했을 수도 있지만 일단 가면 MJ와 같았습니다. 치명적인 득점자이지만 Magic Johnson이 지적한대로 승리하는 시간 동안 그것을할 것임을 보여주었습니다. 이제 Durant가 음료를 마시는 지 지켜 봅시다. 특정 NBA 기간. 그렇다면이 주제 목록에서 지옥이 훨씬 높습니다. 아주 적은 시간

다섯째, 스타 NBA 선수들은 훌륭한 리바운드 선수들이고 결혼식 무도회에 가는 쉬운 방법을 알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