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리: 데스크톱 컴퓨터의 메모리는 곧 출시될 소프트웨어에 따라 달라질 수 있음

0 Comments

메모리 : 데스크톱 컴퓨터의 메모리는 다음 소프트웨어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사람에 따라 필요에 따라 데스크톱 제공 1G에서 4G의 메모리를 찾아야합니다 매일 기술로 인해 메모리가 변경됩니다 메모리를 고려할 때 컴퓨터의 이점을 고려할 때 더 많은 사진과 비디오를 만들면 기가 바이트 수를 늘릴 수 있습니다 최대 메모리 볼륨을 얻으면 모든 메모리에 충분한 공간을 확보 할 수 있습니다. 컴퓨터에 설치하려는 중요한 문제

데스크톱은 랩톱보다 먼저 새로운 기술과 하드웨어를 얻습니다. 일반 랩톱이 새로운 기술을 포함하기까지는 수년이 걸릴 수 있습니다.

비디오 카드 전원은 작은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에서도 매우 중요합니다. 새로 고침 속도, 전용 램 및 오래된 친구 열기는 대부분의 랩톱에서 모든 문제입니다. 화면 해상도와 색상 수는 실제로 개발되었으며 대부분의 랩톱에서 허용되는 것보다 훨씬 많습니다. 그러나 순수한 힘을 위해서는 빠른 재생 빈도와 많은 전용 램이 필요합니까?

주로 무선 기능이 없는 랩톱 용으로 만들어진 USB 무선 제품 그러나 USB 슬롯은 많은 컴퓨터에서 일반적이기 때문에 이제이 유형은 데스크톱 컴퓨터에도 사용될 수 있습니다. Pc에 쉽게 매달려 있습니다. 무선 데스크톱 카드가 아닌 설치하기가 훨씬 쉽습니다. USB 유형이 무선 데스크톱 버전에서 가지고 있는 주요 이점은 분명합니다

그리고 저장 용량을 확장하기 위해 USB HD를 연결하지만 하드 디스크 드라이브를 마더 보드 연결에서 매우 높은 rpm과 여러 경로 (속도 향상 액세스)로 실행하는 것과 동일하지 않다 맥북매입 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Plus 나는 32 인치 LCD TV를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내 비디오가 좋은 실제 실버 스크린처럼 보일 수있는 것을 알아 내가 그렇게해야하기 때문에 모든 것이 작동하고 있음을 확인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이것에 따르면 두 가지 단점이 있습니다. 첫 번째는 사실입니다. 이웃 네트워크가 아닌 지역의 컴퓨터에서 데스크톱에 액세스할 수 없습니다. 다른 컴퓨터가 닫히면 데스크톱 파일에 액세스할 수 없다는 단점도 있습니다.

Lenovo B320은 YouCam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는 High-Sense 웹캠과 함께 캠 친구가 더 명확한 사진을 얻을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Lenovo B320의 직관적 인 위험을 높일 수있는 한 가지는 New Tech Century 멀티 터치 스크린입니다. Lenovo는 B320에 Intel Pentium Dual Core 프로세서를 제공하여 극한의 스마트 성능을 제공합니다. Windows 7 및 Rapid Boot 기술에 대한 향상된 경험 20을 사용하면 Windows 7 PC보다 20 초 빠르게 PC를 작동시킬 수 있습니다.

파일, 문서 및 사진을 HP Connected Music 및 Connected Photo를 통해 디지털 네트워크에서 동기화할 수 있습니다.장치의 이미지 및 문서를 데스크톱에 쉽게 업로드할 수 있습니다.편집하여 가족 및 친구와 공유할 수 있습니다.무선 네트워킹 기술은 데스크톱을 사무실 또는 집 네트워크에 연결된 상태로 유지합니다.Wireless-N LAN 카드 1×1 Bluetooth 기술은 의심의 여지없이 다양합니다.손 계산기는 자동차 부품을 쉽게 업그레이드하고 데스크톱 컴퓨터 또는 노트북의 액세서리 노트북을 업그레이드할 수 있지만, 종종 OEM 부품으로 제한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지금은 선택 사항이나 대안이 훨씬 적습니다. 컴퓨터를 업그레이드하는 데는 일반적으로 비용이 많이 듭니다

나는 두 대의 랩탑을 가지고 있다(한 대는 15인치 화면과 넷북을 가지고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나는 몇 가지 비디오 작업을 하고, 내가 여전히 작업하고 있는 몇 가지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을 가지고 있다.

여기에는 어떤 사용자도 pc에 적합하지 않거나 작업하지 않는 거대한 미디어 컬렉션이 포함되어 있다.

그리고 나의 모든 최신 소프트웨어 버전이 최신 하드웨어 기능에 대해 취한다는 것을 고려하면, 나는 아마도 항상 데스크톱 컴퓨터를 가지고 있을 것이다.

데스크톱 컴퓨터는 컴퓨터 시스템의 기본 사항을 이해하고 최소한의 번거 로움없이 연구 할 수있는 평범한 곳입니다. 공은 법원에서 소비자 측에 있습니다. 더 이상 괴짜로 간주 될 필요가 없습니다.

Power User : 파워 유저 컴퓨터는 영화 및 비디오 클립을 만들고 편집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컴퓨터입니다. 이러한 유형의 컴퓨터는 디지털 디자인을 만들고 메가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컴퓨터와 함께 일반적으로 2 개의 하드 드라이브와 화려한 그래픽 플라스틱이 필요합니다.이 컴퓨터는 일반적으로 컴퓨터 뒤에 있는 전원과 다양한 실행 시스템으로 인해 가격이 상승합니다. 영향력있는 사용자 컴퓨터는 필요한 것에 따라 $ 2500에서 $ 3500까지 다양합니다. 예를 들어 이 컴퓨터에서 수행할 작업을 수행하십시오.

노트북 컴퓨터는 크기가 작기 때문에 데스크톱보다 환상적으로 빨리 과열되는 경향이 있습니다. 데스크톱에 훨씬 더 많은 환기 장치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