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것은 당신이 재정적 목표를 설정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0 Comments

그것은 당신이 재정적인 목표를 설정할 수 있게 해줄 것이다 당신의 예산에 대한 명확한 이해가 되어야 한다 당신이 돈을 표시하고 있는 라이너에서 그리고 당신이 정확히 어떤 방법으로 그것을 이해하고 있는지 이것은 당신의 지출의 우선순위를 정하는 데 도움이 된다.

자, 이러한 출처와 관련된 모든 것을 제공하여 월별 총 수입과 비용 수치를 얻으십시오. 여기서 목표는 당신의 분수에 맞게 살 수 있고, 매달 우리가 버는 것보다 더 많은 돈을 쓰지 않으며, 저축을 위해 항상 약간의 동전을 따로 두는 것입니다. 총 경비가 정확히 가져온 것보다 더 많은 경향이 있다면, 경비를 줄이는 것이 필요합니다.

이 1 개의 다른 개인 재정 기초 규칙 그러나 충동 위치와 이것을 혼동하지 마십시오 당신은 당신의 명부 및 당신이 필요로하는 무슨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당신이 쇼핑하기 전에 판매 전시를 검사하십시오 당신은 그 품목을 찾을 것입니다 – 돈 가치가 있습니까? 그리고 특정 가격의 반값을 지불한다.

식품점들은 같은 방식으로 운영된다. 그들은 보통 주문 서비스를 초과하여 과잉재고 유형에 대한 광고되지 않은 스페셜을 운영할 것으로 예상된다. 단지 그 품목이 당신의 목록에 있는지 확인하라.

빚 돈은 또한 빚 제거 또는 감소로 알려져있다 당신의 빚의 어떤을 얻기의 중대한 과정을 기술하는 어구 지금, 곧 용서되는 당신의 빚의 양은에 관하여 요인을 좌우할 것이다 이 분산에도 불구하고, 50%는 빈번한 숫자이다 당신이 알다시피, 당신의 개인적인 재정 상황에 사람들이 더 적은 현금을 빚지고 있는 것에 그들의 손을 되찾기 위하여 당신이 수시로 많은 것을 볼지도 모른다!

개인 재정 예산은 당신이 당신의 재정을 더 잘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사실, 당신이 재정적으로 어떤 요구 사항을 분석하지 않으면 계획이 어려워집니다.이 지식은 재무 계획의 첫 번째 단계가 될 수 있습니다.이 이해는 당신이 당신의 재정적 추구를 구축하는 곳입니다.

이 계획은 재정적 인 미래의 가장 중요한 부분 중 하나입니다. 의제를 만들고 잘 따라갈 수있는 내부에 있으면 재정적으로 밝고 행복한 삶을 찾을 수 있습니다. 효과적인 계획을 세울 수 없다면, 긍정적 인 것이 곧 바위에있을 매우 끔찍한 재정 상태에 완벽하게 빠지고 있다고 말할 것입니다.

그 비용들을 보고 어떤 것을 삭감할 수 있는지 알아보기 위해 모든 청구서를 지불할 수 있을 때까지 계속 삭감하고 저축을 위해 10%, 십일조를 위해 10%를 저축하라.

사실, 당신이 원하는 순간에 신용으로 무언가를 사는 것이 간단합니다. 좋은 거래를 구할 때까지 기다리는 것이 더 효과적입니다. 자신의 새로운 액세서리 나 청바지에이자를 지불하는 것을 좋아하십니까? 모든 구매를 카드에 넣지 마십시오. 왜 표준을 택하십니까? 음식의 경우, 더 많은 시간을 소비하고 몇 달은 에어컨, 히터 등과 동일하지 않습니다. 어떤 종류의 시간에 우리는 전형적인 습관에 의해보고 된 다른 현실적인 월간 금액으로 나타납니다.

보트로드가 필요한 이벤트를 계획하고 계획하십시오 출산, 결혼식, 생일 등의 이벤트는 놀라운 상황이 아닙니다 다가오는 것을 알고 항상 저축 할 시간이 있음을 발견하십시오 주택 개조, 휴가 여행 및 자동차와 같은 주요 구매에 대해서도 마찬가지입니다 계획 및 일정 이벤트 및 주요 구매에 대한 성숙한 파악으로 성공적인 개인 금융이 달성됩니다

자, 이러한 모든 종류의 출처를 합산하여 총 월간 수입과 비용 선량을 얻으십시오. 여기서 목표는 당신의 수단으로 생활하고, 매달 지출하지 않으며, 저축을 위해 항상 동전을 제쳐 놓는 것입니다. 총 경비가 정확히 가져온 것보다 훨씬 많으면 경비 제한이 불가피합니다.

다행히도, 당신은 당신이 당신의 은퇴와 지방 손실을 조직 할 수있는 좋은 프로그램을 찾을 수 있습니다 401k는 많은 사람들이 제공하는 은퇴 계획입니다 고용주 새로운 주택 구매자 국가 일반적으로 자신의 개인 금융에 좋을 수있는 세 가지 좋은 이유가 있습니다

저축 계좌를 개설하고 일정 금액을 정기적으로 입금하여 재무 계획을 안정화하십시오. 이렇게하면 비상 사태시 모기지가 필요하지 않으며 떨어지는 위기에 대처할 수 있습니다. 매월 초과 금액을 관리 할 수는 없지만 저장할 수는 있지만 저장하십시오.

이것은 매우 간단하게 들리지만 이러한 수금 기관은 수천 명의 남성과 여성이 미납된 청구서를 허용하기 때문에 존재합니다. 청구서에 대해 잊을 수 없습니다. 청구서가 사라지지 않을 것입니다. 미납된 청구서 중에서 추가 요금을 지불할 수 있는 경우 주요이자와 신용 등급이 손상됩니다

만약 당신의 신용에 대한 어떤 것이 부정확하다고 확신한다면, 즉시 재무국에 편지를 써라. 편지를 쓰는 것은 당신의 보고서에 저장된 부정적인 항목을 넣은 기관은 30일 이내에 응답해야 한다.

만약 그 항목이 정말로 부정확하다면, 편지를 쓰는 것은 그것을 제거할 수 있는 가 전자어음할인수수료 장 쉬운 방법이다.

신용카드는 멋질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