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가로서 하루 종일 모든 브랜드가 새로운 아이디어, 현상 및 광택있는 새로운 마케팅 기법을 조사 할 시간이 충분하지 않습니다.

0 Comments

기업가로서 하루 종일 새로운 아이디어, 현상 및 광택있는 새로운 마케팅 기법을 조사 할 수있는 충분한 시간이 부족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문제의 진실은 오늘날의 조직 분야에 있습니다. 한 개인이 오늘날 회사에 남아 있어야 할 모든 업무를 수행하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이 여기에 머물러 있다는 사실에 직면 할 때가되었습니다. 가는 길

인테리어 디자이너가 자신의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을 시도했다고 말하면서 단순히 작동하지 않는다고 말하면 나는 그것을 듣는 것에 비유한다.

나는 내 고객 소파를 다시 장식했다. 그리고 그것은 훌륭하게 나오지 않았다. 그래서 나는 실내 장식을 제공하는 것이 좋은 개념이라고 생각하지 않는다. 그것은 단순히 훌륭한 Yikes처럼 보이지 않는다!

소셜 사이트의 장점은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 캠페인을 시작하기 전에 이러한 웹 사이트를 통해 소비자 또는 잠재 고객으로부터 많은 세부 정보를 발견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사이트에서 경쟁을 실행하고 특별한 거래를하고 추종자에게 귀하의 항목을 고려, 개선 할 수있는 것, 좋아하는 것 등등

특정 항목에 대한 인식을 높이려고 하십니까? 아마도 흥분을 조성할 수 있는가? 아니면 트래픽? 아니면 리드나 고객을 늘리려는 겁니까? 어쩌면 당신의 목표는 위의 모든 것일지도 모른다.

컨텍스트를 제공하면 온라인 검색 엔진이 검색을 지원하고 따라서이 절차를 미세 조정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결국 필요하지 않거나 선택 과정에서 중요하지 않은 수백만 페이지를 잘라냅니다. 블로그가 아닌 내 이론을 평가하려면 사용자 이름 dr_at_work 및 블로그를 입력하십시오. 이것은 018 초 만에 30 가지 옵션을 신속하게 제공합니다. 결과를 비교할 수 있습니까? 검색을 999 %까지 최소화하여 01 %의 가능성을 보였습니다. 이는 검색 비용, 노력 및 시간을 이전의 2,590,000,000,000에서 낮추는 모든 표준의 큰 성과입니다.

그러나 무료이기 때문에, 그것은 당신이 야생으로 갈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하지 않으며 단순히 당신의 기회 링크를 모든 곳에 스팸 – 그것은 마케팅이 아닙니다, 공격적인 판매 – 당신의 가정의 문에 자신의 발을 얻기 위해 시도 – 마케팅은 다른 개인을위한 가치를 창출하고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은 인터넷에 새로운 사람들을 돕는 것에 관한 것입니다, 성공하고자하는 욕망 – 그들이 원하는 것을 제공하고 그 후에 당신의 이메일에 당신의 기회를 제시하십시오 마케팅 자동응답기

포인터!팔로워가 아직 도달하지 않은 다른 잠재적 인 소비자와 정보를 공유하도록하는 방법을 찾으십시오. 예를 들어, 게시물을 작성하는 경우 특정 틈새 시장으로 지정하지 마십시오.

마지막으로, 당신이 가지고있는 많은 페이스 북 친구들과 트위터 추종자들은 당신의 MLM 목록을 구축하지 않습니다. 당신은 먼저 사람들과 진정으로 연결해야합니다. 가장 좋은 네트워크 온라인 마케팅 담당자는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 방법이 서비스를 강화하는 매우 효율적인 도구가 될 수있는 다음 록 스타가 될 수 있음을 알고 있습니다. 그러나 많은 온라인 마케팅 담당자가 만드는 가장 중요한 감독은 사람들이 개인과 연결해야한다는 것입니다. 메일 또는 블로그 페이지 소셜 미디어 사이트를 통해 연결하는 것이 좋습니다.하지만 전화를 받고 개인에게 전화하지 않는 한 총계가 많지 않습니다. 네트워킹 사이트에서 팔로워를 얻으려고 할 때 종종 양이 품질보다 중요하다는 것을 명심하십시오. Twitter를 사용하여 제품이나 서비스를 판매 할 때 업데이트를 통해 가능한 한 자주 트윗하십시오. 추가로 정보가 꽉 찬 You Tube에 동영상을 제출하십시오. 오락용으로

다른 소셜 네트워크 사이트에서 자료 공유 – 실제로 웹에 수많은 소셜 네트워크 웹 사이트가 있습니다. 이제 Google에는 Google 버즈, Yahoo에는 MyBlogLog 및 기타가 있습니다. 영리한 오피가이드 소셜 미디어 마케팅 담당자가 pingfm과 유사한 서비스를 발견하면 여러 서비스를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휴일의 이미지는 관심을 불러 일으킬 수 있으며 블로그에서도 이야기 할 수 있습니다. 소비자에게 자신을 더 잘 알리면 제품에 더 많은 관심을 보일 것입니다.

YouTube는 귀하의 제품이나 서비스를 홍보하기위한 훌륭한 방법이되었습니다. 귀하의 회사 또는 귀하가 블로그 사이트에 동영상을 게시하고 YouTube에 제공 한 최신 업데이트에 대한 비디오 블로그 사이트를 정기적으로 개발할 수 있습니다.

진정으로 친절하고 사람들을 화나게하지 마십시오. 개인을 공격하거나 자극하는 것은 결국 당신이 영향을 미치고 싶은 바로 그 사람들에 의해 거절 당할 것입니다. 결국이 웹 사이트에서하는 모든 일에 매력적이 되고 누군가를 격퇴하도록하십시오.

S40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가진 부자들은 곧 노키아 C3를 마스터할 것이다. S40 사용자 인터페이스는 히치콕 영화가 아니며 정교한 사용자 인터페이스에 노출되지 않은 사람들은 분명히 그것에 대해 걱정하지 않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