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새로운 데스크탑 컴퓨터를 만들 때 나는 가끔 지역 전자 슈퍼마켓에서 다양한 것들을 산다.

0 Comments

내가 아주 새로운 데스크탑 컴퓨터를 만들 때 나는 때때로 지역 전자 슈퍼마켓에서 다양한 것을 구입한다.

그 장소들은 괴짜들의 천국이거나, 정말 짜증나는 거래 방해자들에게는 없을 수 있다.

첫째, 내가 그들을 집으로 데려온 후에 보드의 몫이 작동하지 않는다. 그리고 둘째, 나는 우편으로 보내는 리베이트나 두 개 이상의 리베이트를 받은 후에 단순히 좋은 거래인 물건을 사는 것을 절대 허락하지 않을 것이다. 리베이트로 많은 시간을 태웠다. 당신은 제거할 수 있다.

컴퓨터에 중요하거나 민감한 데이터가 있는 경우 노트북 노트북 대신 데스크톱을 사용하는 것이 훨씬 좋습니다. 크기와 무게가 데스크톱과 비교하여 매우 쉽게 훔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집에서 강도를 발견하면 도둑이 부피가 큰 노트북이나 컴퓨터를 훔치는 데 문제가 있습니다.

팁 : 구현하기 어렵지 않게 컴퓨터를 탐색하는 것이 좋습니다!당신은 거기 밖으로 주제를 찾을 수 있습니다, 당신은 방법에 따라 컴퓨터에 대해 전체를 배워야합니다 온라인 상점과 자동차의 가격을주의해야합니다 나는 일반적으로 그것을 구입할 때 모든 것이 덜 비용 찾을 수 있습니다 전 세계 웹!말할 것도없이, 일반적으로 당신이 어려움 금액을 지출하는 경우, 배송 비용은 아무것도!

이전에는 문서, 파일, 이미지, 음악 및 기타 생각할 수있는 모든 것을 공유하는 것이 더 쉬워졌습니다. 여기에는 소프트웨어 패키지 및 집안일이 포함됩니다. 저렴한 노트북 컴퓨터로 파일을 쉽게 공유 할 수 있습니다. 모두 케이블 또는 USB 코드를 사용하고 실행할 수 있습니다!즉시 제출물을 업로드하십시오. 반면에 무선 인터넷은 프로젝트 연결 및 소프트웨어 프로그램 공 롤컴퓨터 유를 간단하게 만듭니다.

업그레이드 할 수있는 것은 또한 당신이 데스크톱 컴퓨터에서 봐야하는 중요한 요소가 될 것입니다 당신이 새로운 사운드 또는 비디오 메모리 카드를 추가에 관한 더 많은 자유를 제공하는 것입니다 당신이 업그레이드하려는 경우, 그것은 당신이 할 수있는 것보다 훨씬 쉽게 수행 할 수있을 것입니다 당신이 노트북 컴퓨터를 가지고있는 경우 노트북은 또한 작동하는 데 더 많은 비용이 들고 업그레이드는 쉽게 자신의 소득의 큰 덩어리를 차지할 수 있습니다

중요한 것은 노트북이 귀하의 컴퓨팅 요구 사항이며 원하기 전에 확실히 결정해야합니다. 노트북을 사용하려면 어떻게해야합니까? 그것은 당신이 당신의 노트북에 대 한 계획을 설정 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예를 들어, 정말 작동 해야 엑셀과 단어와 인터넷의 사용만 포함, 복근 당신이 구입 하는 높은 사양의 노트북을 얻을, 당신은 고급 멀티미디어 기능이 필요 하면, 당신은 높은 해상도, 고급 그래픽 카드, 메모리 저장 및 좋은 거래와 노트북이 필요 합니다 기능의 차이는 예산에 큰 차이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무엇보다

Craigslist에서 값싼 컴퓨터를 구입할 때 구매자는 다양한 중요한 포인트를 유지하기를 원합니다.이 포인트 중 일부는 아래에 설명되어 있으며 많은 것을받을 수 있도록 도와 줄 수 있습니다. 노트북을 업그레이드하거나 수리 할 수 없습니다. 구성 요소 중 하나가 손상된 경우 특정 장치에 맞게 특별히 사용자 정의 된 구성 요소가 있습니다.

추가로 언급해야 할 몇 가지 문제가 있습니다, USB 어댑터에 대 한 구입, 컴퓨터 운영 체제와 함께 작동 하는지 확인 하 고, 당신이 얻고 있는 버전을 확인, 때로는 잘못 된 버전을 잡아, 그것은 당신의 플랫폼을 사용 하지 않습니다 상자 또는 요구 사항 호환성 설명의 측면을 먼저 읽어보십시오.

Id가 그 12 파운드, 17 인치 스크린 랩톱 각각을 휴대용이라고 부르는 것은 확실하지 않지만 모니터와 직사각형 상자를 들고 다니는 것보다 휴대 할 수있는 것이 많습니다.하지만 새로운 랩톱 모델 근처에서 개선 및 가격이 떨어지더라도 때로는 단순히 노트북에서 잘 작동하지 않는 전원 또는 소프트웨어가 필요합니다

그 다음으로 최고의 개인용 컴퓨터는 Apple iMac 올인원입니다. 매끄러운 디자인뿐만 아니라 Apple은 현재 성능이 크게 향상된 iMac을 업그레이드했습니다. 훌륭한 Intel Core 28 Duo 프로세서, 2GB DDR2 SDRAM, 320GB 표준 하드 드라이브 및 인상적인 24 인치 모니터로 업그레이드되었습니다. Mac은 업그레이드된 306 GHz Core 2 Duo 프로세서와 512 MB Nvidia GeForce 8800 GS 그래픽 재생 카드와 함께 제공됩니다.이 최고급 iMac은 2,199 달러에 판매되며 표준 모델보다 350 달러가 약간 향상되었습니다

이 스펙트럼의 다른 쪽 끝에는 강력한 노트북이 필요합니다. 랩톱은 순수한 처리 능력으로 데스크톱의 위쪽에 서있을 수 없지만 이동성으로 보완할 수 있는 것 이상입니다. 사람들은 저의 멋진 그래픽과 같은 것이 없지만 데스크톱 대 랩톱에 오기 때문에 교통 수단을 위해 약간의 성능 희생이 필요합니다.이 때문에 노트북을 집 안의 시작 지점에서뿐만 아니라 고속도로에서도 쉽게 휴대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종종 그들의 집을 떠나게 되는 일하는 전문가들에게 완벽하다.

데스크톱 컴퓨터도 마찬가지로 훨씬 더 나은 응용 프로그램을 위해 더 잘 설계되었습니다.비디오 편집을하려는 경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