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코 출신의 얀 베셀리는 워리어스 내부 입장에 대한 엄청난 양의 희망적인 생각이다. 그는 11위에 오를 것이다. 워리어스는 그를 넘겨주지 않을 것이다.

0 Comments

체코 출신의 Jan Vesely는 Warriors의 내부 위치에 대한 희망찬 생각의 엄청난 양입니다. # 11에 있을 것입니다. Warriors는 그에게 전달하지 않을 것입니다. 611 SF / PF는 늦은 톱 10 픽으로 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안전한 사이트

Wesley Johnson, G/F, Syracuse – 67명의 주니어 선수는 많은 포지션을 방어할 수 있는 오래 지속된 선수다. Johnson은 2010-2011 시즌 동안 23개의 다소 우아한 NBA 훈련 캠프가 열릴 것이다. 이것은 아마도 그를 NBA 최고의 유망주들에게 가장 성숙하게 만들 것이다. 그는 외적으로 탄탄한 스트로크를 가지고 있고 그의 포지션에서 가장 좋은 리바운드 선수다. 그의 볼 핸들링과 드리블에서 벗어나는 능력은 확실히 향상되어야 한다.

그들이 현명하게 베팅하는 것을 좋아하는 사람들 일지 모르지만, 플로리다 남부의 LeBrons 밖에있는 NBA 팬들이 한 시간에 자신의 결정을 발표하기로 결정하면서, The Decision이라는 적절한 ESPN 프로그램은 홍보 관점에서 역효과를 낳았습니다.

또한 Jennings는 Milwaukee Bucks를 플레이 오프로 인도하고 있습니다. 팀은 현재 5 위를 차지하고 있으며 계속 발전하고 있습니다. 신인 선수는 황금 시간대에 준비가 되어 있음을 지구에 보여줍니다. 그는 더 나은 결정을 내릴 수 있습니다. 다른 팀원들에게 더 나은 움직임과 접촉을 가져옵니다. Jennings의 공연은 다른 선수들이 대학을 건너 뛰고 다른 나라에서 경험을 쌓을 수 있도록 설정됩니다. 인생은 누군가에게 특별한 방법을 가르치는 방법이 있습니다. 잘못된 기회와 함께 분명히, 브랜든은 해외로 나가 자신의 차례를 기다리는 것을 선택하는 것이 기회였습니다. 유럽에서의 삶은 아마도 브랜든이 NBA 유형에 적응했기 때문에 위대한 삶을 감상할 수 없기 때문에 고려할 때

The Big O라는 별명을 가진 그는 1971년에 올타임 NBA 팀에서 두 번째로 많은 표를 얻었다(Wilt Chamberlain이 1위를 차지했다). 은퇴하자마자 로버트슨은 NBA와 관련된 27,710점을 득점했다!

nba에서는 특정 상황이 다른 사람들보다 더 나은 베팅을합니다.이 경우를 찾으면 농구 베팅에서 성공할 확률이 높아집니다.

나는 데이비드 스턴과 구단주들이 시즌이 시작되기 전에 합의에 이르지 않는다면 2011-2012년뿐만 아니라 앞으로 많은 기간 동안 수입이 감소하고 큰 손실을 보는 경향이 있다고 생각한다.

이 순위는 NBA 공식 박격포 매장과 온라인 상점에 의해 계산된다. 슈퍼스타 코비 브라이언트는 최근 그의 선수 생활에서 11번 올스타에 올랐으며, 그의 24번 레이커스 저지는 그의 인기를 100% 보여주는 1주일 또는 2년 동안 리그에서 가장 많이 팔린 NBA 저지일 수 있다.

1977-1978 시즌 동안, 너겟은 NBA로서 두 번째 시즌에서 더 큰 성공을 거두었다. 다시 한번, 너겟은 중서부 디비전 Ti를 획득했다. 그러나 올해 Nuggets는 Milwaukee Bucks를 커버하여 7 경기에서 마침내 패배시킴으로써 첫 번째 플레이 오프 시리즈에서 우승했습니다. 그러나 Nuggets는 NBA 파이널에 진출할 수 없었습니다. 서부 컨퍼런스 파이널에서 밀워키 달러 지폐로 패했습니다. 벅스는 시리즈 4-2에서 우승했습니다.

플레이 오프를 그들의 특별한 전체로 보아라. 어떤 사람들은 시즌의 공식적인 시작 동안 플레이 오프를 고려한다.

비록 꿈이 가능하고 82 경기의 길을 짓밟 았지만 그렇게해라 : 플레이 오프가 도착할 때까지의 승리 또는 퇴근 시간, 그래서 당신은 첫 라운드에서조차도 행동에 압박을 받기를 원하지 않는다. 워리어스에 의한 2007년 매버릭스의 화가 여전히 팬들의 마음에 붙어 있기 때문에 이유가 없다. NBA 플레이오프를 보면 믿을 수 없을 정도로 둥글다.

DeMarcus Cousins, PF/C, Kentucky – 2011년 드래프트에서 포스트 플레이어에 속하는 Cousins는 본질적으로 즉시 기여할 수 있는 가장 준비가 되어 있다.

그는 NBA 몸, 뛰어난 포스트 풋워크, 부드러운 손, 그리고 바스켓 주위의 큰 터치를 제공한다.

태도와 성숙함에 대한 초기 문제들은 아마도 Cousins가 NBA 유망주들로 가득 찬 켄터키 팀에서 가장 일관된 무기로 부상했기 때문에 과거의 것을 포함하는 것으로 보인다. 만약 Cousins가 그의 질문에 대답할 수 있다면 직업 윤리와 수비는 오랜 기간 동안 실제 NBA를 지배하는 포스트 플레이어가 될 수 있다.

“데이비드 스턴과 구단주들도 시즌이 시작되기 전에 합의를 보지 않으면 2011~2012년뿐만 아니라 앞으로 수년간 수입 감소와 막대한 손실을 보게 될 겁니다.”

피닉스 선즈는 그들의 기회의 창처럼 오래되었다. 스티브 내쉬, 그랜트 힐, 오닐은 그들의 경력의 황혼기에 위치해 있고, 물론 모든 사람들을 위한 유료 교통수단이다. 아마도 이것과 1-2년 더 NBA 챔피언십에서 비디오 그룹과 함께 할 것이다. 샤킬 오닐은 건강을 유지할 필요가 있을 것이다. 그리고 플레이오프 도전당 25분의 멋진 시간을 제공할 수 있을 것이다. 이것은 아마도 팀을 이길 수 있을 것이다. 던컨은 다른 사람들과 함께

Raymond Felton – 누가 Raymond Felton이 1 년 전에이 목록을 완성 할 것이라고 생각 했습니까? 분명히 도니 월시, 마이크 던토니, 그리고 회사는 그를 2년 si에 서명했을 때 그렇게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