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 이것은 전형적으로 직장에서 자동판매기에 속하는 칩 한 봉지를 사는 것, 주유소에 있을 때 캔디바를 사는 것, 출근하는 동안 커피 한 잔을 사는 것 등을 의미한다.

0 Comments

자, 이것은 전형적으로 직장에서 자동판매기에 속하는 칩 한 봉지를 사는 것, 주유소에 있을 때 캔디바를 사는 것, 출근하는 동안 커피 한 잔을 사는 것 등을 의미한다.

이것들은 그 당시 돈과 관련된 가격으로 책정되지 않고, 쉽게 추가된다. 이것들은 당신의 예산에 포함되어야 한다.

개인 재정 예산은 당신의 모든 돈과 지출을 설명해야 한다.

당신이 빚을 지고 있을 때, 기다릴 것이 많다. 돈을 벌기 위해 이러한 불필요한 구매를 제거하십시오. 채권자에게 빚을지고 있지 않다면, 불필요한 구매를 줄이고이 돈을 절약할 수 있는 많은 장점이 있습니다.

축구에 오면, 한 폰테크 팀은 리오넬 메시처럼 뛰어난 포워드를 가지고 있다고 말할지도 모른다. 하지만 그들의 수비수들은 미드필드와 함께 골을 누설한다.

그것은 아르헨티나, 나의 파트너 그리고 나에게 일어난 일이다.

파산은 잠재적으로 10 년 동안 신용 상태를 보여줄 것이지만 많은 사람들에게 10 년 동안 다시 살기 시작해야합니다. 나는 사람들이 파산 후 2 년 이내에 모기지를 얻고 주택을 구입하는 것을 도왔습니다. 핵심은 자신의 개인 재정 유지에 있어 신선하고 책임감 있는 것이다.

작은 것들이 가장 큰 손상을 입을 수 있습니다. 그렇게 보이지 않을 수도 있지만, 작은 것들이 귀하의 현금으로 내려갈 때 가장 많이 추가 될 수 있습니다. 하루에 5 달러를 추가로 지출하면 한 달 동안 계획되지 않은 비용으로 150 달러를 제공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것은 또한 반대로 작용할 수 있습니다. 각각 5 달러를 추가하고 모든 것이 유익한 부채가되도록하는 것은 30 일마다 부채로 상환되는 추가 150 달러와 동일 할 수 있습니다!

청구서를 지불하는 자동화된 방법을 사용하는 것은 여러 명에게 발생할 수 있는 늦은 벌칙을 줄일 수 있는 신뢰할 수 있는 방법이다. 매달 특정 시간에 돈을 가져갈 수 있고 더 긴 시간 동안 수표를 우편으로 보내거나 청구서를 어디에 부치는지 잊어버리는 것에 대해 걱정할 수 있다.

그렇게 하는 것은 이미 잘 처리될 것이기 때문이다.

당신이 당신의 예산에 대 한 지침을 만들 때, 당신이 지출 하 고 있는 곳에 그것을 밖으로 설정 하는지 확인 하십시오 거의 당신이 벌고 있는 것 처럼 비싼 지출 하지 않습니다 이것은 돈을 유지 하기 위해 남아 있을 것입니다 또한 당신이 시간에 빚진 것을 갚을 수 있도록 확인 하기 위해 그래서 쉽게 늦은 지불 수수료에서 자신을 저장할 수 있도록 정직 하기 위해 이것은 작은 것 들에 게 나타날 수 있습니다, 하지만 그들은 곧 전체 많은에 추가 개인 금융 팁은 끈적 하 고 때로는 따라 하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 하지만 재정적으로 될 수 안정적으로, 제때에 희생하는 법을 배워야 한다.

그러나 단순히 개인 재정 예산으로 복잡한 것을 간단하게 만들 수있는 것처럼 우리는 한 걸음을 내딛고 객관적으로 돈을 들여다 봅니다. 첫째, 매월 모든 출처에서 들어오는 진정한 노력의 정확한 금액을 결정하십시오. 다양하고 다양한 수입원이 있다면 확실한 금액을 얻기 위해 변수의 평균을 계산하십시오. 좋은 예산의 필수 요소 인 모든 사람이 가져야하는 것처럼 비용과 수입은 항상 사람이 필요로하는 주요 재정 문제입니다. 이해하기 시작하려면 관련 정보를 모두 수집해야합니다. 청구서를 받고, 스텁을 지불하고, 비용과 수입을 나열하는 데 도움이되는 기타 사항을 원할 수 있습니다.

그것의 난방은 여기에서 – 나는 당신이 노래를 들었다는 것을 깨닫는다 – 당신은 겨울의 죽은 집에서 반바지를 입는 단계에 도달해서는 안된다. 난방을 낮추기 위해 사용할 수있는 개인 금융의 간단한 비트를 제공 할 수 있습니까? 온도 조절기 설정을 2도 낮추면 가스 비용을 5 % 절감 할 수 있습니다.

만약 개인이 채무자를 통해 연락을 했다면, 당신의 빚은 아마도 두어 푼의 돈으로 구입되었을 것이다. 그래서, 비록 당신이 원래 빚진 작은 조각의 물건만 지불할 수 있을지라도, 그들은 여전히 수익을 올릴 것이다. 당신의 빚을 없애는 것은 당신에게 유리하게 이것을 사용하는 것이다.

이제 당신은 당신의 재정 상태에서 시작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당신의 채무 목록을 작성해야 합니다. 당신의 목록은 채권자 연락처 정보, 채무 잔액 및 사람의 비전 비율로 구성됩니다.

나는 이것이 당신의 할아버지를 느끼게하는 경향이 있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이것은 현금과 관련된 저축을위한 또 다른 훌륭한 전략입니다. 매일 몇 분 밖에 걸리지 않으며, 이미 구입하려고했던 품목에 대해 매년 달러를 절약 할 수 있습니다. 지역 신문을 통해 이동하거나 놀라운 제안을 온라인으로 확인하십시오.

이제 당신은 당신의 개인 금융 Zynga 포커 칩을 봐야 한다.

여기에는 당좌예금, 저축, 주식과 같은 것들이 포함된다. 당신은 그들의 현재 가치나 잔액을 포함하여 그것들을 모두 나열하기를 원한다.

그들 중 일부는 은행 회사에 많은 돈을 지불하기 위해 저축을 고갈시키고 있습니다. 이것은 가난한 금전 조건에서 종이 핀과 같은 신용 카드를 구입하기 때문입니다. 우리가 은행 카드의 목적을 잘못 해석하는 것을주의 깊게 보았습니다. 현금이 지출 설정이 되는 것은 해결책이 아닙니다. 플라스틱 돈은 현금이 호환되지 않는 경우에만 사용해야 합니다. 예를 들어, 그것을 깨닫지 않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