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gger에 게시하면 제한된 양의 사이트를 “핑”할 수 있지만 WordPress는 자신의 도메인에서 원하는만큼 많은 블로그 디렉토리를 호출하고 더 많은 트래픽을 얻을 수 있습니다.

0 Comments

Blogger에 게시하면 제한된 양의 사이트를 ping 할 수 있지만 WordPress는 자신의 도메인에서 원하는만큼 많은 블로그 디렉토리를 ping하고 더 많은 트래픽을 얻을 수 있습니다.

WordPress에서 약 10 개의 도메인을 실행하고 있으며 옵션의 웹 브라우저는 Firefox입니다. Internet Explorer에서 스타일을 지속적으로 검사하지만 일반적으로 IE에서 404 페이지를 확인하지는 않습니다.

귀하의 블로그 사이트에 있는 모든 이전 게시물은 어떻습니까? 새로운 제휴사에 대한 링크로 구성되기를 원했기 때문에 다시 돌아가서 수정하십시오. 만약 당신이 수백 개의 게시물을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아마도 두세 개를 선택할 것이다. 그러면 지루해지거나 너무 피곤해져서 더 이상 할 수 없을 것이다. 그것은 평범한 일이고 매우 시간이 많이 걸린다.

그들은 하나의 편리한 위치에 모든 자료를 넣어, 방문자는 그들이 원하는 것을 얻기 위해 어디로 가야하는지 정확하게 이해, 그들이 그것을 필요로 할 때마다 그들은 그들이 원하는 것들을 위해 웹 전체를 탐색 할 필요가 없습니다

WordPress는 모든 웹 표준을 따르고 블로그 또는 사이트가 올바른 웹 사이트를 정의하는 모든 규칙을 준수하도록합니다. 게으른 디자이너의 잘못된 프로그래밍으로 인해 사이트 방문자가 자료에 액세스하는 데 문제가 없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WordPress 디자이너는 WordPress가 100 % 호환되도록 열심히 노력합니다.

WordPress의 중요한 이점은 완전한 자료 관리 시스템입니다. 블로그가 얼마나 커지더라도 WordPress에서 처리 할 것입니다. WordPress에는 블로그 사이트의 기능을 확장 할 수있는 많은 플러그인이 있습니다.

오늘날의 이야기는 WordPress를 전체적으로 사용하는 것에 관한 것입니다. Content Management System 또는 CMS를 사용하기 쉽습니다. PHPPostNuke, B2, Mambo 및 Joomla와 같은 복잡한 이전 제품과 달리 WordPress는 사용하기 쉽습니다. Plus, 강력한 이웃과 결합 된이 오픈 소스 시스템의 소스 코드 가용성으로 인해 WordPress를 기사 관리 시스템, 분류 시스템, 직접 판매 웹 사이트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심지어 유료 구독 사이트도요

여기에서 당신은 당신의 WordPress 관리 화면의 오른쪽에 플러그인 탭을 클릭하고 싶을 것입니다 지금 당신은 당신이 단순히 당신의 WordPress 블로그 사이트에 제출 한 2 개의 플러그인을 볼 것입니다 진행하고 아래에 나열된 그들을 발견하고 그들의 오른쪽에 활성화 버튼을 클릭하십시오 이것은 지금 그 플러그인을 트리거하고 설치합니다! Joomla와 drupal은 Drupal에 관해서, 블로그 사이트 및 포럼을 핵심 모듈로 이러한 플랫폼을 구성하는 것은 CSS (캐스 케이 딩 스타일 시트) 및 PHP (개인 홈 페이지 또는 PHP : 하이퍼 텍스트 전처리기) 코드 조정을 통해 달성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플랫폼은 설치, 관리 및 이러한 플랫폼을 조정하는 것은 어려운 작업이 될 수 있습니다.

설치 프로세스를 시작하기 전에 웹 호스트가 PHP 지원을 제공하고 MySQL 데이터베이스 PHP 변형이 최소 41 이상이어야하며 MySQL 버전이 32323 이상이어야하는지 확인하십시오. 지원 데스크에 전화하여 웹 호스팅 공급 업체가 현재 어떤 변형을 사용하는지 확실하지 않은 경우 처음에 요청하십시오.

그들은 하나의 번거 로움이없는 위치에 모든 자료를 넣어, 방문자는 그들이 원하는 것을 얻기 위해 어디로 가야하는지 정확하게 알고, 그들이 그것을 필요로 할 때마다 그들은 그들이 원하는 물건을 위해 웹 전체를 탐색 할 필요가 없습니다

의심의 여지가, 수많은 템플릿은 블로그 작가에 의해 제공되지만, WordPress는 WordPress 블로깅 플랫폼의 산업 특성의 사실로 인해 완전히 무료 및 프리미엄 테마의 실질적으로 무제한 선택을 제공합니다 추가로, WordPress 블로그 작가는 FTP에 액세스 할 수 있기 때문에, 그래서 워드 프레스 테마의 전체 느낌과 https://partner-safe.net 모양은 그것에 의해 변경 될 수 있습니다

WordPress를 사용하면 까다로울 수 있습니다.기본 설정이 부적절합니다. 애드 센스 잠재력을 최대한 활용하려면 몇 가지 플러그인과 더 나은 스타일이 필요합니다.하지만 이것은 훨씬 쉬워지고 있으며 블로그 사이트의 다른 기여자 및 작가와 광고 수입을 공유 할 수있는 애드 센스 수익 공유 플러그인도 있습니다.

BackPress는 WP 및 Theme Press, 사용자 시스템, 국제화, 보안 시스템 등의 기본 프레임 워크를 공개하여 설계자가 워드 프레스 기반을 훨씬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또 다른 시스템입니다

기본 WordPress 스타일에 대한 이미지 디렉토리의 모양은 Kubrick look에 사용되는 기본 이미지를 나타냅니다. 현재는 특정 관심 파일이 하나만 있습니다. kubrickbgwidejpg Jakob 디자인의 경우 다른 Kubrick 이미지는 필요하지 않지만 Fancy, 더 복잡한 디자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