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일을 아웃소싱 – 이것은 기본이며, 다른 사람들이 당신을 위해 일하도록하십시오!아웃소싱은 시간을 절약할 수 있는 훌륭한 방법이다.

0 Comments

당신의 일을 아웃소싱 – 오피가이드 이것은 기본이며, 다른 사람들이 당신을 위해 일하도록하십시오!아웃소싱은 많은 시간을 절약할 수 있는 훌륭한 방법이야. 멋지지 않니? 단점은 당신이 당신을 위해 일을하기 위해 누군가를 지불하기 위해 지갑이나 핸드백을 파야 할 것입니다 기억하십시오, 시간은 현금입니다 당신은 인터넷에서 당신을 위해 실질적으로 무엇이든 할 수있는 사람을 찾을 수 있습니다 당신이 개발 된 웹 사이트가 필요하든, 전자 책 표지가 필요하든, 카피 라이팅 원조가 필요하든, 또는 키워드 풍부한 콘텐츠가 작성되었습니다 항상 비용으로 당신을 위해 작업을 수행 할 수있는 많은 좋은 프리랜서 서비스가 온라인에 있습니다

교육을 제공하는 제휴 프로그램을 검색하십시오. 말 그대로 교육 과정 일 필요는 없지만 적어도 웹 사이트에 콘텐츠를 추가하는 절차를 안내하는 사용자 가이드를 사용해야합니다. 판매에 도움이되는 것과 구매자를 끄는 것에 대한 이해를 제공해야합니다. 이것은 당신에게 큰 슬픔을 줄 것입니다!

실제로, 당신은 당신과 제휴 할 수있는 항목의 무제한의 다양한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또한, 당신은 당신의 고객에게 조언하기 위해 (품질에 관해서) 아주 좋은 항목을 선택하는 샷을 호출합니다

아무도, 그리고 나는 아무도 그 추악한 클릭 뱅크 링크를 클릭하지 않을 것을 제안합니다. 실제로, 당신은 개인 URL을 활용하여 링크를 900 % 더 클릭 할 것으로 추정됩니다.

그래서 제휴 마케팅은 어렵지 않습니다 그들은 트래픽 + 변환 = 판매 하지만 많은 사람들이 이것을 이해 하지 않습니다 나를 위해, 나는 그것의 모든 것이 수학에 대 한 진실을 알고 있습니다 당신은 당신의 사업에서 숫자를 배워야 하 고, 당신은 판매 당 비용 및 리드 당 비용을 알아야 합니다 (당신이 해야 하는 이메일 마케팅을 하는 경우) 이 때문에, 제휴 마케팅으로 돈을 벌기 위해, 당신은 수학을 이해 하 고 당신의 숫자를 작동 하는 것이 중요 합니다. 성공의 요소

이것은 어떤 종류의 MLM 계획도 아닙니다. 제휴 마케팅은 합법적이며 제휴사와 제품 소유자 모두에게 이익이됩니다. 제휴사는 온라인으로 즉각적인 조직을 갖게 되고 사이트를 개발하지 않고 판매 사본을 작성하고 그래픽을 개발하며 물론 아이템을 생산하지 않고 돈을 벌게됩니다

제휴 마케팅은 어디에서 찾을 수 있습니까?라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어떤 것들은 너무 쉬워서 우리는 마이크가 현재 제휴 마케팅에서 가장 많은 시간을 소비하는 부분에 종사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는 특정 주제에 대한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아마도 온라인 마케팅에서 성공할 수있는 가장 좋은 방법은 옵트 인 이메일 마케팅을하는 것입니다.이 절차는 사람들이 이메일 뉴스 레터에 등록하도록하는 절차이며, 그 후 이메일을 통해 팔로우하여 판매 기회를 늘리는 것입니다.이 전략을 실제로 효율적으로 만들고 싶다면 가능한 한 많은 리드를 얻고 싶을 것입니다. 매일 나는 하루 중 한 시간을 연구하고 잠재적 인 파트너를 이메일로 연결하는 데 사용합니다. 사이트는 내 것과 비슷합니다. 나는 이름으로 이메일을 보내고 내 제안을 제시합니다. 그들은 당신에게 다시 연결할 필요가 없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그래서, 당신은 그들의 웹 사이트에 대한 링크, 그들이 당신에게서 구매하는 모든 사람들을위한 독특한 커미션, 또는 당신에게 연결하도록 유도하는 다른 방법으로 보답해야합니다.

이러한 제안은 몇 년 동안 당신에게 유리한 것으로 입증 될 수 있습니다 심지어 당신이 꽤 숙련 된 것으로 끝났을 때 그것은 이상적인 트랙에서 제휴 직업을 시작하는 것이 훨씬 낫습니다 그래서, 이러한 제휴 마케팅 제안을 계속 확인하고 필요한 장소를 기억하십시오.

당신의 제휴 마케팅이 실패 하는 이유 1은 당신이 실제로 아무것도 하는 것을 자제 하 고 있다는 것입니다 그것은 지금 당신의 방법에 오는 정기적인 월간 수표가 없는 이유입니다 그래서 당신은 프로 캐스팅을 중지 하 고 행동 하 고 오늘 뭔가를 해야 합니다!

당신은 다양한 게시물을 작성하고 게시물에 활용 키워드와 함께 출시 얻을 당신은 당신의 짧은 기사의 하단에 리소스 상자가 있습니다 귀하의 사이트에 대한 백 링크 게시물은 약간의 비용으로 다른 저자에게 계약 할 수 있습니다

아무도, 그리고 나는 아무도 그 끔찍한 클릭 뱅크 링크를 클릭하지 않을 것이라는 것을 암시한다.

실제로, 그것은 당신이 개인 URL을 사용하여 링크를 900 % 더 클릭하는 것으로 추정된다. 900 %의 클릭 증가가 당신의 수익을 위해 무엇을 할 수 있는지 생각해보십시오.

당신은 개인이 오기를 원하지만, 당신은 그들이 머물고 돌아 오기를 원합니다. 그 이유 때문에, 당신은 사람들에게 당신의 웹 사이트를 통해 반복 구매에 대한 보상을 제공해야합니다. 당신이 그들의 모든 지원에 감사하고 어떤 종류의 보상에 대한 추첨을 통해 보상을 제공한다는 것을 개인에게 알리십시오. 그들이 미래에 다시 한번 당신을 통해 구매한다면, 당신을 통해 제품을 구입한 개인이 어떤 종류의 이익을 얻을 수 있도록 할 수 있습니다. 네 시로 돌아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