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농구 협회가 1976 년에 접어 들자, 새로운 덴버 너기츠는 1976년 10월 22일 첫 NBA 비디오 게임을 했습니다.

0 Comments

1976년 미국 농구 협회가 접은 후, 새로운 덴버 너기츠는 1976년 10월 22일에 첫 NBA 비디오 게임을 했다. NBA에 합류한 다른 3개의 ABA 팀과는 달리, 너기츠는 황금의 해를 보냈다. 사실, 50-32의 기록으로, 너기츠는 중서부 디비전 1위로 NBA 시즌을 마감했다.그러나 포틀랜드 트레일블레이저스는 4-2로 승리함으로써 플레이오프에서 너기츠를 제거하게 된다.

Phoenix Suns는 Shaquille Oneal을 추가하여 NBA West Every NBA 비디오 게임의 최고 기록을 찾고 있습니다.한 번의 패배로 팀이 여러 슬롯 아래로 이동할 수 있기 때문에 중요합니다. Shaquille Oneal의 추가는 NBA 시즌의 가장 흥미로운 재배치였습니다. Phoenix Suns가 실제로 모두 들어갔기 때문에 NBA 타이틀을 획득하기 위해 모든 칩을 테이블 중앙으로 밀어 넣었습니다. 샤킬 오닐이 마이애미 히트와 팻 라일리가 마이애미에서 공연하는 것을 도왔던 것처럼

96-97 시즌 NBA의 5 번째 이벤트 기간 동안 시민들은 NBA 역사상 10 개의 바스켓 볼 코치를 지명하지 않고 NBA 역사상 10 개의 바스켓 볼 코치를 지명하도록 요청 받았다. 그래서 수백 명이 넘는 미디어 팬들이 NBA 역사상 10 명의 행운의 코치를 선택했다. 항상 NBA를 다루는 미디어 멤버들에 의해 선정되었다. 약 33 명의 코치가 7500 회의 루틴 세션에서 완료되었습니다. 약 10 명의 코치가 공동으로 선정되었습니다.

기본적인 스포츠는 거대한 스포츠 장비와 스포츠웨어뿐만 아니라 NBA뿐만 아니라 다른 모든 스포츠와 팀은 자신의 팬이 있습니다. 일부는 쉽게 사용할 수있는 모든 스포츠 장비를 소유하고있는 열렬한 팬입니다. 또한 집을 팀 색상으로 장식하고 스포츠 도구를 흩어지게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당신이 즐기는 스포츠가 당신의 삶을 향상시키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우리는 미국 스포츠에서 큰 즐거움을 얻습니다. 제가 알기로는 전세계 다른 곳에서 하는 것 같아요

마이클 조던은 아마도 역대 최고의 농구선수로 여겨질 것이다. 나는 그가 있는지 없는지 토론하기 위해 여기 있는 것이 아니다. 그러나 한 가지 자질은 논쟁의 여지가 없다: 마이클 킬러 임펄스 MJ는 당신을 이길 뿐만 아니라 절차에서 당신의 목을 베었다. 그는 완전히 새로운 수준으로 경쟁력을 가지고 있었다. 그는 지는 것을 거부했다.

첫째, 제닝스는 농구 플로어의 어떤 지점에도 도달할 수 있는 폭발적인 초기 단계를 가지고 있다.

그것은 포인트 플레이어가 그룹을 지휘하는 동안 발견하는 것이 정말 중요하다. 예를 들어, 제닝스는 11월 14일 골든스테이트 워리어스와 비교하여 55점을 득점했다. 그는 NBA 역사상 50점 이상을 득점한 최연소 선수다. 불과 20살 때, 나는 더 이상 의심의 여지가 없다고 믿는다. 성취를 달성하기 위한 그의 성숙함과 고의성에 대해 일부 플레이어는 점수를 매기고 게임의 흐름을 제어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Jennings는 필요에 따라 공을 제어하고 배포할 수 있습니다. NBA 역사상 단순히 몇 명의 포인트 가드가 있습니다.

단점은 그의 게임이 nba로 번역하는 데 약간의 시간이 걸릴 수도 있지만, 그의 운동 구조와 능력은 이 전망을 뼈있는 득점자로 만드는 데 오래 걸리지 않을 것입니다

Steve Francis는 NBA 최고의 크로스 오버리스트의 세 번째 선수입니다. 그는 많은 공중 동작을 가진 작은 녀석으로 유명했습니다. 그는 여러 종류의 크로스 오버 동작으로 유명했습니다. 그의 개인적으로 가장 좋아하는 동작은 오른쪽으로 기울고 왼쪽으로 건너는 안정적인 동작이었습니다.이 방법으로 그는 흥미로운 방법으로 그를 만들 수 있는 방법을 열었습니다 HTTP://WWW.SAFE-CHART.COM . Peja라는 선수를 크로스 오버했을 때, 그의 주목할만한 재배치 중 하나는 그가 Steve가 그것을한 후에 부정확한 방법 그는 재배치 Kevin Garnett에 의해 맹목적이었습니다. 나는 이 많은 보스턴 셀틱스가 실제로 목록을 만들었다고 믿을 수 없지만 그것을 거부할 수는 없습니다.이 사람의 힘은 유명합니다. 어떤 경우에는 다른 게이머뿐만 아니라 끓어 오르고 화상을 입습니다. 방법이 없습니다.이 사람은 전사입니다. 고베 외에도, 아무도 가넷이 얼마나 어려운지에 근접하지 못합니다. 그리고 그의 살인자 본능과 일치하는 쓰레기를 가지고 있습니다. 가넷은 현재 두 가지 측면에서 전설입니다.

넷째, 모든 뛰어난 NBA 게이머들은 그들의 경쟁을 연구한다.

그들은 그들의 약점과 강점을 이해한다.

그들은 훌륭한 수비를 해야 한다!대표님, 상대 팀이 득점하는 걸 막을 수 있나요? 어떻게 경쟁자들을 이기죠? 당신은 당신과 당신의 영업 그룹의 특징을 정확히 말할 수 있는가? 경쟁에서 이길 수 있는가? 당신은 이의를 어떻게 처리합니까? 우려 사항을 어떻게 해결하시겠습니까? 무엇이 당신의 회사를 뚜렷하게 만드는가? 아니면, 왜 내가 당신에게서 구매해야합니까? 또한 잠재 고객과 고객을 이해하고 있습니까? 그들의 문제와 장애물은 무엇인가? 그들의 고통을 수량화할 수 있는가? 그것은 시간과 현금으로 그들에게 비용이 무엇입니까?

이 비디오 게임의 오디오는 시작도 하지 마. 분석가들은 스타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