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계 # 7 – 당신은 당신의 교육을 계속할 것입니다 : 당신이 더 많은 진정한 재산을 만드는 데 도움이 될 새로운 전술, 전략 및 팁을 항상 구매하는 경향이있는 것이 중요합니다.

0 Comments

단계 # 7 – 당신은 당신의 교육을 계속할 것입니다 : 당신이 더 많은 진정한 재산을 만드는 데 도움이 될 새로운 전술, 전략 및 팁을 항상 구매하는 경향이있는 것이 중요합니다.

부동산 보조에 투자하는 것은 은퇴하는 동안 가장 필요할 때 끝을 맞 춥니 다. 꾸준한 월간 임대 소득은 동일하게 유지되며 결코 개인을 감소시키지 않습니다.

투자자들과 만날 때, 그들이 선호하는 이웃, 그들이 구매하는 주택과 관련된 것 (3 베드 2 목욕), 그들이하는 일 (재활, 임대, 도매)과 같은 몇 가지 질문을 추가로 묻습니다. 다른 투자자를 경쟁으로 보지 말고 그들과 함께 일해야합니다.

당신은 많은 사람들이 일주일에 부자가되는 것을 발견 할 수 있습니다 투자 정보 기업 각각을 실행하지 마십시오. 일주일 만에 얻을 수있는 것은 아무것도 없습니다. 예, 많은 투자자들이 광고를하는 것입니다. 그러한 변덕은 분명히 돈을 벌고 있습니다.

어떤 또는 모든 것에 대한 해답이 없다면 걱정하지 마십시오. 당신에게 맞는 기술을 발견하게 될 것입니다. 투자할 수 있는 많은 좋은 기회가 바로 존재합니다. 매우 효과적인 이웃, 이것은 시작하기에 좋은 곳입니다. 또한 자신의 돈이나 소비자를 사용할 필요가 없습니다. 금융을 빌리는 사람들에게 현금을 빌려주는 다른 부동산 투자자가 있습니다. 또는 다른 약속들 좋은 소식은 그것에 대한 해결책이 있다는 것이다.

투자 목적으로 부동산을 취득하기로 결정할 필요가있을 때, 당신이 그 순위 부동산 투자의 무언가에 뛰어 들기 전에 적절한 정보를 가지고 있다는 것이 중요하다는 것을 알기 위해 온 사람들로부터 조언을 구하십시오.

그것을 끝내기 위해서는 추진력이 필요하다. 추진력이 있으면, 위대한 일들이 당신에게 나타날 수 있다.

그것이 부족하면, 당신은 실망과 슬픔으로 이어질 것이다. 일은 당신의 존재에 이것이 필요하다. 어떤 요구가 승리인가? 그리고이 성취는 불행을 쟁취하는 개인을 낳습니다. 그리고 어려움은 당신의 미래에 긍정적입니다. 이것은 끔찍한 일이 아닙니다. 당신이 알고 있는 것처럼 인생입니다. 당신은 단지 예리한 도움을 받아야 합니다 – 밀고 안성 우방아이유쉘 에스티지 모델하우스 , 운전하고, 승리해야 합니다 – 하루에 하루를 가져 가라. 당신을 뒤로 잡을 수 있는 많은 후퇴를 허용하지 마십시오. 당신은 그 문제를 극복할 수 있어야 합니다. 당신은 그것을할 수 있습니다!

이 이야기를 무시하십시오. 가족을 위해 부를 창출하는 데 관심이 있고 부동산에 대해 분명히 해고당한다면 다음 5 가지 신화를 통해 부동산 제국을 건설하십시오.이 산업 모델의 큰 장점은 시장의 자비에 있지 않다는 것입니다. 다음 지불이 도착하기 전에 나가기를 원하기 때문에 손실을 감수하거나 너무 작은 이익을 얻을 가능성이 큽니다.

멘토를 갖는 것은 당신이 가질 수있는 가장 큰 배움이 될 수 있습니다 – 참을성있는 멘토는 질문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투자 과정을 통해 등급별로 등급을 매기고, 도덕적 지원을 제공하고, 입증 된 시스템에서 지식을 얻고, 비즈니스에서 다른 사람들과 네트워크를 형성합니다. 성공적인 부동산 투자자 인 내 파트너와 나는 그들이 성공한 멘토들에게 성공을 빚지고 있다고 말합니다. 나는 주변에서 최고의 멘토를 확인했습니다. 매일 새로워지고 성공하라고 재촉하고

반면에 부동산 투자는 전통적으로 FINANCIAL이라는 하나의 거대한 이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자그마한 자그마한 투자를하고 임대료를 위해 많은 돈을 빌리는 것은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더 많은 것을 포함하고 있는지입니다. 결국, 가치가 5 만 달러 또는 10 만 달러 상승하는 것을 무시하면 수익률은 실제로 당신이 얼마나 많이 배치했는지에 달려 있습니다. 평균적인 사람은 아직 주식에 막대한 재정적 영향력을 사용하지 않았습니다. 최초의 1930년대 이후의 시장 거래

하지만 부분적으로 그 문제에 대해서는 당신은 정말로 실제 소유물 전체에서 생계를 유지할 수 있다!하지만 그것은 압류를 쫓는 것에서 오는 것이 아니다. 그것은 시간이 멈출 때까지 법원 집에서 같은 리스 펜던스 리스트를 받는 수백 명의 다른 투자자들과 경쟁한다.

그것은 돈이 아니다. 글쎄, 내가 그것을 되찾을 수 있게 해줘!

물건이 떨어져, 그것은 사실이다 그리고 당신이 부동산에 투자 할 때 편리해질 필요가 있음을 확신 전화를 사용하여 핸디를 사용하고, 사람들을 관리하고, 계약에 대한 좋은 요금을 협상하십시오 당신은 자신을위한 새로운 프로젝트를 생성하기에 충분한 부동산 투자에 실패하고 있습니다 기억하십시오 그들이 좋아하는 것을 좋아하는 좋은 사람들을 찾아서 그들이 개인을 위해 운영하도록하십시오.

좋아, 이제 나에게 부동산 시장의 변화와 오늘날 시장에서의 정확한 작동 방식은 장기적으로는 아닐지도 모른다고 말했다. 임대 시장은 10년 전에 강했지만, 최근에는 부드러워졌다. 우리는 점점 더 회복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