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약 아이템이 사업이라면, 당신은 당신의 생각 속에서 이러한 변화를 만들어야 한다.

0 Comments

만약 아이템 사업이라면, 당신은 당신의 생각 속에서 이런 변화를 만들어야 한다.

왜냐하면 어떤 고객도 번창하지 않을 것이고, 아마도 많은 고객들을 성공시킬 것이기 때문이다.

부동산 가치를 높이거나 낮추는 방법 단독 주택에서 가치를 창출하는 것이 간단할 수 있습니다. 욕실이나 화강암 카운터를 추가하면 주택을 늘리는 즐거움을 얻을 수 있습니다. 상업용 부동산에서는 잘리고 말린 것이 아닙니다. 개인이 화강암 카운터를 추가하면 부동산 가치가 상승합니다. 현금 흐름을 늘리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현금 흐름을 얻기 위해 개인의 증가가 허용된다면, 아이디어는 현금 흐름을 증가시키지 않으면 주거 비용을 증가시킵니다. 이것은 가치가 어떻게 증가하거나 감소하는지 아는 것이 상업 투자로 성공적으로 전환하는 데 중요하다는 것을 증가시키지 않았습니다.

내 세미나 및 워크샵에서 나는 종종 자신의 투자 접근 방식으로 사람들을 밀어 넣고 실제로 투자하는 시간과 노력의 길이에 대해 당신의 마음에 도달하려고 노력합니다. 결과는 일관성이 없습니다. 불충분합니다!대부분의 투자자는 단순히 시장에서 성공하기 위해 필수적인 작업에 대한 이해가 없습니다. 그들은 진정으로 건전하고 신뢰할 수있는 투자 계획을 가지고 있다고 생각하지만 실제로는 방법론이 하나에 미치지 못합니다.

그들은 심지어 지금도 많은 일을 하고 있다.

자, 왜 그것이 대다수일까? 그들은 당신보다 더 뛰어난 판매자들을 제공하지 않는다, 그렇지 않은가? 그들은 개인이 부동산 투자 정보에 관여하지 않습니다. 그들은 확실히 판매자에게 당신이 제안할 수 있는 것보다 창조적인 것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그들은 소유자보다 훨씬 나은 전화 방식을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값싼 주택은 지역과 관련하여 진정으로 모호한 용어입니다. 예를 들어, 값싼 주택은 맨해튼과 같은 인구 밀집 지역보다 농촌 지역에서 가치가 낮습니다. 그러나 인접한 카운티조차도 값싼 것에 대한 다른 정의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단 몇 마일 떨어져 있더라도

당신이 세일즈맨으로 부족한 경우 훌륭한 부동산 중개인을 통해 당신의 개조 주택을 판매하는 AK 그러나 최고의 직업을 탐구하기 위해 집을 세일즈맨으로 보는 것이 중요합니다.

당신은 당신의 위험 허용 수준을 알아야 할 것입니다 당신은 당신의 위험 허용 수준을 알아야 할 것입니다 투자는 많은 상승과 하락을 가지고 있습니다 광고는 돈을 투자 한 후 잠을 잃고, 당신의 위험 허용 오차는 매우 낮습니다 그것은 엄격하게 당신이 현재 시장의 상승과 하락 기간 동안 소득을 창출하기 위해 배당금 지불 회사에 투자해야하는 이유입니다 당신은 휴식을 취할 수있는 것 같습니다 그 호출자에 대한 나의 응답은 LA 다운타운으로 운전하고 도시의 가장 높은 사무실을 찾습니다 관리인은 그가 어디에 살고 있는지 물어 보거나 주거지를 따라갈 수 있습니다. 그는 직장에서 25 ~ 50 마일을 운전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는 값싼 집이 제공되는 곳을 알고 있습니다. 그는 이미 연구를 했습니다. 그는 그의 가족을 위해 괜찮은 주택을 발견했으며, 마약 딜러, 매춘 여성 및 포주는 거리를 돌아 다니지 않습니다. 가정은 구타 당하지 않고 악화되고 있습니다. 그는 좋은 직업과 적절한 급여를 받고 있습니다. 그는 중산층이며 값싼 집을 발견했습니다. 기회는, 그의 이웃 전체가 부동산 투자 경력을 시작하기 위한 싼 집을 찾는 훌륭한 대상 지역입니다.이 부동산은 어디에나 있습니다.

배당을 지불하는 회사를 구매하는 것이 가장 쉬운 전략 일 수 있으므로 배당금을 위해 투자하는 가장 좋은 방법에 대한 접근 방식을 개발해야합니다. 시장의 장단점이 전략을 의심하게 만들 수 있음을 명심하십시오. 일반적으로 전략을 확신하고 계속 복용해야합니다.

초점은 투자의 실질적인 측면으로 간주됩니다 실제 행성의 첫 번째 교훈, 우리는 한판 승부 투자 목표를 배웠습니다 우리 모두는 초점을 맞추지 않고 다른 전략을 비트겟 시도합니다 가족은 다른 전략을 시도하고 있으며 주기적으로 포트폴리오에 변화를줍니다 우리는 시점의 전략에 맞지 않기 때문에 모든 보유를 판매합니다 그러면 우리는 더 의미있는 것처럼 보이는 기술을 발견하고 사이클은 여분으로 시작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들은 많은 기회를 하고 있다.

자, 왜 그런가? 그들은 당신보다 더 뛰어난 판매자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그들은 할 것입니까? 그들은 어떤 부동산 투자 정보에 대해서도 관여하지 않는다. 그들은 확실히 당신이 제공할 수 있는 것보다 창의적인 것을 판매자에게 제공하지 않는다. 그들은 대부분의 사람들보다 어떤 혜택 전화 방식도 가지고 있지 않다.

당신은 당신이 투자를 시작하기 전에 당신이 연구 자료로 결정했다 정말 구체적으로해야한다이 참조 자료는 책, 기사, 저널, 잡지 및 기타 많은 참조를 포함 할 수 있습니다 당신과 함께 참조 자료를 항상 수행하십시오

나는 그 강좌를 배우는데 몇 주를 보냈고 테이프에 있는 남자가 그렇게 말했기 때문에 대부분의 은행가들을 넘어서는 것을 알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