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LeBron이 나의 선호 게이머이고 왜 개인이 LeBron을 좋아하지 않는지 나에게 혼란 스럽다고 말할 것이다.

0 Comments

나는 LeBron이 내가 선호하는 게이머이며 왜 개인이 LeBron을 좋아하지 않는지 나에게 혼란 스럽습니다. 그는 결코 아무에게도 해를 끼치 지 않았거나 범죄를 저 지르지 않았지만 (반항적 인 단어 임) 또는 극도로 싫어했습니다. 그는 때때로 큰 머리를 가졌지 만 거울을보고 당신의 인생에서 어떤 것에 대해 결코 행복하지 않았거나 큰 머리를 가진 적이 없다고 말합니다. 첫 번째 돌을 던져 줄 수 있습니까? ?

피닉스 선즈는 오래되었고, 이것은 스티브 내쉬, 그랜트 힐, 오닐이 그들의 직업의 황혼기에 남아있을 가능성의 창이며, 이것은 아마도 이것과 1-2년 더 nba 챔피언십에서 핵심 그룹과 함께 할 수 있는 마지막 라운드일 것이다. 요구 사항은 샤킬 오닐이 건강을 유지하고, 챔피언십 경기당 25분 동안 환상적인 시간을 제공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질 것이다. 팀 던컨과 다른 사람들

최근 몇 년 동안 NBA에는 몇 가지 분명한 경향이 있었다. 훈련직을 유지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전형적인 50승이지만, 이직을 위한 많은 요소들이 있다.

1970년대 초의 다양한 팀들과 비교했을 때, NBA는 크게 확장되어, 우승을 하는 것이 훨씬 더 어려워졌다. 언론은 코치들을 검사하고 계속해서 그들을 압박한다.

오늘날, 고가의 선수들은 그들의 코치에 대해 경영진에게 투덜거리거나 그들의 코치에 대해 불평하거나 위협할 가능성이 더 높다. 그들이 원하는 것을 얻지 못하면 무료 에이전트입니다. 결론은 현금입니다. 그룹은 코치보다 게이머에게 더 많은 돈을 지불합니다. 게이머보다 코치를 변경하는 것이 더 간단합니다. 오래된 소유자는 팀을 위해 극히 적은 돈을 지불하고 새로운 소유자는 매우 많은 돈을 지불합니다. 그들은 결과를 훨씬 빨리 원합니다.

만약 워리어스가 마크 잭슨의 발언과 함께 지금은 가능성이 없어 보이는 몬타 엘리스와 트레이드하기로 결정한다면, 버크스는 백코트에서 스티븐 커리를 따라 잘 어울릴 수 있을 것이다. 두 경우 모두, 그는 11번에서 이용 가능한 게이머일 것이다.

Okafor는 또한 방어적인 끝에 강합니다. 그는 매년 평균 9-10 리바운드 / 게임을 하고 거의 2 블록 / 게임을 얻습니다. 이것은 센터에서 예상되는 일종의 생산입니다. NBA에서 속도를 방어하고 차선을 채우는 것은 리그에서 더 강력한 범죄를 포함시키는 데 중요합니다.

John Wall, PG, Kentucky – 켄터키 포인트 가드는 거의 모든 2010년 모의 드래프트에서 1 위를 차지했습니다. 그의 크기, 폭발성 및 운동 능력의 혼합은 그의 위치에서 차트에서 벗어났습니다. Wall은 다재다능하고 놀라운 농구 충동을 가지고 있습니다. SEC 올해의 선수 – Wall은 여전히 개발의 여지가 많습니다. 신뢰할 수 있는 점프 샷을 설정하면 다음 레벨의 천장은 무한합니다. 지옥이 막을 수없는 Wall 내 # 2 가능성 – Evan Turner – 그의 유형의 능력을 가진 포인트 가드가 너무 자주 발생하지 않는다는 사실 때문에

NBA 베팅 절차는별로 어렵지 않습니다 특정 팀에 베팅하는 경우 다양한 NBA 팀에 베팅하는 방법에 대한 일반적인 지침을 따라야합니다. 베팅 프로세스는 전 세계의 베팅을 등록하여 선호하는 팀과 게이머에게 베팅합니다.

2) Chris Paul -이 사람은 환상적인 소유자입니다. CP3는 NBA에서 가장 훌륭한 핸들과 패스 능력 중 하나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는 픽업과 롤을 완벽하게 실행하고 번개처럼 빠른 속도로 수비수에게 불 수 있습니다. 또한 보호 끝에 위험이 있습니다. 2010 시즌에 비디오 게임을 평균 3 번이나 훔칩니다. Paul을 우리 목록에서 1 위를 차지하지는 못했지만한 가지 큰 우려가 있습니다. 찢어진 수술을받습니다. 반월 상 연골이 찢어진 부분을 완전히 제거하는 것 이것은 일부 사람들이 미래의 어느 시점에서 미세 골절 수술이 올 수 있다고 믿게하는 것을 두려워합니다. 현명하게 베팅하는 것이 가장 좋아하는 것일 수도 있지만, 플로리다 남부의 LeBrons를 능가하는 NBA 팬들이한 시간에 자신의 선택을 밝힐 수 있는 것처럼 보입니다.

그들 중 가장 좋은 것은 싸게 오지 않는다. 진짜, 진짜 조각은 서명되고 NBA 가게에서 살 수 있다.

고전적인 조각을 위해 1,500달러 이상을 지불할 준비를 하라. 그것은 오히려 저지일 수도 있지만 겜블시티 몇 년 동안 당신에게 도움이 될 것이다. 실제로, 이 인기 있는 NBA 스포츠 셔츠들 중 몇 개는 만약 그들이 같은 팀과/또는 게이머를 지원한다면 그들의 엄마와 아빠로부터 아이들에게 전해지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처음에 제닝스는 후프에 대한 폭발적인 초기 단계를 가지고 있다.

그는 농구 바닥의 어느 지점에도 도달할 수 있다.

그것은 포인트 가드들이 그룹을 지도하는 동안 알아내는 데 정말 중요하다. 예를 들어, 제닝스는 11월 14일 골든스테이트 워리어스와 비교하여 55점을 득점했다. 그는 NBA 역사상 50점 이상을 득점한 최연소 게이머다. 불과 20살 때, 나는 어떤 것도 있어서는 안 된다고 생각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