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 다음에, 우리는 우리가 이것을 했다는 것을 잊었다.

0 Comments

그 직후, 우리는 우리가 이것을 했다는 것을 잊어버렸다. 우리는 우리가 실제로 무엇이고 왜 여기에 오기로 결정했는지를 잊어버렸다. 우리는 우리가 차지하고 있는 육체라고 생각하기 시작했다. 그것은 우리의 동물적인 몸에서 지구에서의 우리의 경험에 대한 이야기였다.

유산소 운동과 근력 운동을 병행하는 것이 몸을 단련하는 가장 좋은 방법이다. 어떤 운동을 하기 전에는 뻣뻣한 몸을 풀기 위해 스트레칭을 하는 것이 필수적이다. 스트레칭을 한 후에는 30분 동안 달리기를 하거나 달리기를 해서 지방을 빼낼 수 있다.

달리기를 하거나 달리기를 하는 동안 운동량을 잃지 않는 것이 필요하다. 그렇지 않으면 심박수가 감소할 것이다. 유산소 운동을 한 후에는 점진적으로 산책하면서 휴식을 취할 시간이 필요하다.

그래서 당신은 사과 체격 당신의 중간 영역이 당신의 몸에 가장 좋은 부분이라면 당신은이 신체 유형입니다 당신은 당신과 다른 사람을 포함하는 펑키 냄새가 나는 엘리베이터처럼 이것을 검증하기 위해 생일 경기에 벗을 필요가 없습니다, 당신은 당신이 당신인지 알고 있습니다 사과 체격으로, 첫 번째 목표는 당신이 허리를 가지고있는 것처럼 보이게하고 당신의 얼굴쪽으로 더 큰주의를 기울이거나 당신의 다리쪽으로 아래쪽으로주의를 기울이는 것입니다

목표 체중에 도달하면 더 많은 양을 섭취 할 수 있지만 여전히 섭취하는 음식의 유형을 염두에 두어야합니다!어떤 영양소가 칼로리가 몸에 발사되는 속도를 늦추는 지 이해함으로써, 그 칼로리의 에너지가 마른 조직 세포에 의해 점진적으로 활용되어 지방으로 다시 저장되기 전에 다양한 기능을 촉진 할 수 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당신의 몸과 사랑에 빠지십시오 당신이 당신의 몸에 대해 좋아하는 중요한 것들은 무엇입니까? 그것들을 강조하고, 그것들에 대해 작곡하고, 그것들을 존중하십시오 – 당신의 몸이 당신이 원했던 방법을 생각하지 않았더라도 – 그것은 다른 많은 환상적인 일들을했습니다. 폐가 호흡하고, 심장이 뛰고, 위장이 흡수되고, 간이 혈액을 여과합니다. 당신의 몸이 얼마나 완벽하게 움직이는지 주목하십시오. 당신의 태반이 얼마나 쉽게 생명을 유지하는지보십시오. 당신의 몸은 실패하지 않았습니다. 사실, 당신의 몸은 엄청난 것입니다. 생명을 유지하는 데 대단히 성공한

우리는 거의 아무것도 느끼지 않기 때문에, 우리는 보통 단순히 우리 몸 안에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간과하기로 선택합니다 무기력, 배 지방, 알레르기 및 둔한 피부와 같은 증상은 점차적으로 시작될 수 있지만, 그들은 참석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또는 우리는 노화 과정의 일부가된다고 가정합니다 그러나 이러한 징후와 다른 많은 징후는 우리 몸 안에 독성 물질이 축적되기 시작했다는 신호입니다 우리의 간은 유지하려고 노력하고 있지만 우리 몸에 들어가는 것과 다이어트 계획과 우리가 숨쉬는 오염물질, 그 일은 따라잡기가 불가능해진다.

사람들이 왼쪽에서 위를 바라 보았을 때, 그들은 당신에 대해 믿거나, 과거를 고려하거나, 필수적인 것을 기억하려고 시도하고있을 가능성이 큽니다.

나는 즉시 나의 주에 창조적 인 작업 블록을 배열하는 모든 방향을 따라 갔다. 나는 나의 하루에 몸을 나누었다. 그리고 나는 훈련, 작곡 또는 사이트와 전혀 관련이없는 사회 활동을 준비했다. 가능한 한 성 정체성을 반영하기 위해 옷을 입고 머리를 디자인한다.

이것은 많은 트랜스 개인이 당연히 취하는 행동이다. 당신이 현재 이러한 일을하는 것을 삼가고 있다면, 그들을 시작하십시오. 매우 전형적으로, 올바른 1인샵 옷을 입고 올바른 옷을 입고 이상적인 헤어스타일은 당신의 몸이 당신의 성 정체성을 반영하는 것이 가능하다고 느끼게 할 수 있다.

이것은 받아들여지는 중요한 단계다.

IVF에 대한 여러 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내 친구는 “다이빙 시작이 필요하다고해도 자동차가 운전할 수 없다는 것을 나타내지는 않습니다. 왜냐하면 임신 중 장애를 유발하는 것은 종종 노동과 출생이 어떻게 전개되는지에 영향을 미치지 않기 때문입니다. 나는이 예를 좋아합니다. 임신 방법과 출산 방법은 생리 학적으로 다양합니다. 임신을하기 위해 신체가 도움을 필요로한다고해도 출산 방법을 모른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또한 편리 할 수도 있습니다. 한 신체 기능 (개념)이 항상 다른 신체 기능 (출생)을 제한하지는 않는다는 것을 명심하십시오. 예를 들어, 걸을 수는 없지만 출산을 제공 할 수있는 수많은 여성이 있습니다.

바울은 고린도 교인들에게 그리스도와 별개로 이전의 경험을 상기시키는 것으로 시작합니다. 그들이 길을 잃고 우상을 섬길 때 그는 성령으로 회복된 사람들로서의 현재의 경험과 모독 자에서 추종자로 변모한 사람들을 대조합니다. 여기 교회의 교리적 고백은 세 단어로 요약됩니다. 예수님은 주님입니다. 우리를 위해 그들은 쉽게 반복되는 말입니다. 초대 교회는 예수님이 카이사르가 아니라 주님이라고 고백합니다. 순교하다

나는 그 마지막 단락을 증명해야 한다.

당신의 천체의 미묘한 에너지는 당신의 체격에 영향을 미칠 수 있지만 그것은 복잡하고 숙달하기 매우 어렵다.

당신은 또한 당신이 출산하기 위해해야 할 일에 대한 준비로 생각하기 위해 한 일을 다시 프레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