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를 사용하고 소유하기위한 전반적인 비용을 결정하지 않음 – 각 신용 카드 선택에는 다양한 요금과 비용이 포함되며 연회비는 고려해야 할 구성 요소 중 하나 일뿐입니다.

0 Comments

카드를 사용하고 소유하기위한 전반적인 신용카드한도현금화 비용을 결정하지 않음 – 각 신용 카드 선택에는 다양한 비용과 비용이 포함되며 연회비는 고려해야 할 하나의 구성 요소 일뿐입니다. 카드를 검색 할 때 전체 비용을 계산하고 각 카드를 사용하여 어떤 카드를 사용하는 것이 더 비용 효율적인지 확인하십시오.

왜 신용카드 한도 초과를 막아야 하는가? 대답은 신용 점수가 하락할 위험이 있다는 것입니다. 신용 비율에 대한 부채 비율은 전체 신용 등급의 30 %를 차지합니다.이 비율은 부정적인 영향을 받고 카드를 최대화하면 점수가 떨어집니다. 더 주목할 만하게, 당신이 찾는 모든 대출은 대출 기관이 카드에 사용 가능한 신용이 거의 없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그들은 당신을 큰 위험으로 생각할 것이고 아마도 당신의 신청을 거부할 것입니다.

우리는 실제로 현재 많은 청구 카드를 갖는 것이 신용 기록을 손상시킬 수 있다는 것을 논의했습니다. 문제는 등급이 떨어지기 전에 얼마나 많은 카드를 가질 수 있는지 알지 못한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그것을 최소한으로 유지하는 것은 당신에게 달려 있습니다. 당신이 너무 많다고 믿기 때문에 항상 카드를 닫을 수는 없습니다. 그것은 당신의 등급을 손상시킬 수도 있습니다. 당신이 새로운 것을 찾기 전에 얼마나 많은 카드를 가지고 있는지 고려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바로 그거야!만약 당신이 당신의 방법 내에서 지출 한도를 유지한다면, 그것은 단지 당신이 정말로 쓸 수 있는 것을 구입하는 것을 의미하고, 만약 당신이 당신의 비용을 제때에 전액 지불한다면, 당신은 결코 신용카드에 추가적인 돈을 지불하지 않을 것이다(당신이 그 다음에 아무리 더 많은 연회비가 없는 카드를 받는 한) 그리고 당신은 재정적인 의무에 들어가지 않을 것이다.

신용 복구 작업에는 시간이 필요할 수 있으며 인내심과 부지런함이 필요합니다. 수리가 얼마나 오래 걸릴지는 얼마나 많은 피해가 발생했는지에 따라 크게 달라집니다. 다행스럽게도 정기적인 시간표로 지불하기 시작할 때 신용 보고서가 매월 개선되어야 합니다. 지속적인 지불은 신용 카드가 불량 신용을 향상시키는 방법을 이해하는한 가지 예입니다

나는 시리즈의 일부로 책을 작곡하기 위해 접근했다 (따라서 주택 담보 대출 스트레스 버스터라고 불리는 훌륭한 책) 내가 그것을 작곡했을 때, 호주인들은 기록적인 양의 신용 카드와 개인 부채를 가지고 있었다. 나는 읽기 쉽고 실용적이며 잠재적으로 재미있는 책을 만들고 싶었다. 나는 진정으로 독자들이 책의 끝까지 가기를 원했다.

최종적으로 낮은 이자율의 충전 카드를 신청하기로 결정하기 전에 먼저 FICO 등급과 지불 내역을 확인하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FICO 점수는 신용 점수가 우수한지 나쁜지 여부를 파악합니다. 600 미만의 FICO 등급이 불량으로 간주 될 때 신속하게 처리하면 등급이 높아질 것으로 예상됩니다. 충전 카드를 받아야하는 이유를 항상 알아야합니다. 언제 어디서나 쉽게 이용할 수있는 유용한 신용 또한 지불 또는 거래가 단순화되고 더 빨라질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즐거움을 얻고 얻을 수있는 보상 및 기타 할인이 있습니다.

카드 사업은 연회비 (첫 해의 경우)와 매월 유지비 (첫 달의 경우)가 초기 신용 한도에 적립된다는 사실을 미리 알려주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는 처음에는 경의 카드가 실제로 신용 요구 사항을 충족시키지 못할 수도 있음을 의미합니다

그것은 계좌를 해지하고 카드를 자르는 것이 좋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열려있는 계좌와 카드에 돈을 지불 할 수있는 한, 등급이 향상되기 시작할 것입니다. 사실, 당신이 얻는 것보다 더 많은 돈을 쓰도록 유혹하는 계좌를 없애는 것은 금전적 의무를위한 행동을 취하는 좋은 방법입니다 무료 생활

우리는 실제로 이미 많은 신용 카드를 갖는 것이 신용 보고서를 해칠 수 있다고 언급했습니다. 문제는 점수가 떨어지기 전에 가질 수있는 카드의 수를 단순히 이해하지 못한다는 것입니다. 따라서 최소한으로 유지하는 것이 당신에게 달려 있습니다. 당신이 너무 많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항상 카드를 닫을 수는 없습니다. 그것은 당신의 점수를 손상시킬 수 있습니다. 당신이 새로운 것을 얻기 전에 얼마나 많은 것을 가지고 있는지 생각하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그게 다야!만약 당신이 당신의 비용 제한을 당신의 수단 내에서 유지한다면, 그것은 단지 당신이 실제로 지불할 수 있는 것을 사는 것을 의미하며, 만약 당신이 당신의 청구서를 제때에 지불한다면, 당신은 결코 신용카드에 추가적인 돈을 지불하지 않을 것이다(당신이 그 다음에 더 많은 연간 요금이 부과되지 않는 카드를 받는 한) 그리고 당신은 재정적인 의무를 지지 않을 것이다.

어떤 고객들은 그들이 가지고 있는 것보다 더 많이 투자하지 않는다는 것을 알기 때문에 직불카드를 정말 좋아한다.

그들은 저축 계좌에 있는 것만 쓸 수 있다.

그들은 그들이 지불할 능력이 있을 수도 있고 없을 수도 있는 청구서를 매달 받지 않을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다.

이러한 재정적인 유연성으로, 고객들은 쇼핑을 계속할 가능성이 가장 높다.

트리뷰트 카드는 매년 비용을 청구한다.

매년, 당신은 cr과 함께 연장될 기회를 위해 은행에 돈을 지불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