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를 들어, 여러분이 할 투자 유형과 가장 직접적으로 관련이 있는 책을 찾아보십시오.

0 Comments

예를 들어, 투자 유형과 가장 직접적인 관련이 있는 책을 찾아보십시오. 온라인, 서점 또는 도서관에서 이 책들을 구입하십시오.

내가 연습할 시간이 부족하다고 전에 말했던 것을 기억하는가? 결국 나는 경기 시간에 연습을 하게 된다. 그것이 당신의 투자와 닮았는가? 당신은 그 일을 알게 되었다고 느끼는가? 아니면 힘들게 번 돈을 시장에서 위험에 빠뜨리기 전에 자신의 능력을 알아내고 다듬어야 하는가?

주식 시장은 비즈니스의 주식을 구입하고 제공하는 장소를 설명하는 데 사용되는 일일 용어입니다 회사는 새로운 장비를 구입하고, 다른 회사를 구입하고, 서비스를 확대하고, 새로운 제품이나 서비스를 소개하는 등의 재고에 관심이 있습니다.이 주식을 구입하는 금융가는 이제 회사의 주식을 소유하고 있습니다. 회사가 주식 부스트의 비용을 잘 수행하는 경우, 회사가 잘 수행하지 않는 경우 주식 비용 감소 당신은 당신의 주식을 제공하는 가격이 실제로 돈을 벌었습니다 그것은 당신이 지불 한 것보다 많기 때문입니다.

대다수의 사람들은 진정으로 그들이 훌륭한 일을 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렇다면 목표는 단지 돈을 버는 것이 아니라 시장을 이기는 것입니다. 물론 1년 동안 10 %의 수익을 올리는 것은 대단합니다. 그러나 시장이 20 % 상승한다면 어떨까요? 이 경우 소득을 창출했지만 중요한 기회를 잃어 버렸습니다. 인덱스 펀드 감독자에게 현금을 제공하고 스트레스를받지 않으며 노력을 기울이지 않고 시장을 일치시킴으로써 훨씬 더 좋았을 것입니다

보호주는 실제로 나쁜 시장에서 좋은 실적을 보여준 산업에서 기업이 출시한다.

식품과 에너지 회사는 보호주다.

저렴한 주택은 주택 스펙트럼의 다른 끝에 있습니다. 저렴한 주택은 어디에서나 풍부합니다. 전국의 모든 지역 사회는 저렴한 주택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인구의 우위가 저렴한 부동산에 거주하기 때문입니다. 고소득층보다 저소득층과 중산층을 구성하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하루 거래는 매우 짧은 기간 동안 주식을 구매하고 제공하려는 시도입니다. 하루 거래자는 주식 비율의 단기 변동을 현금화하기를 희망합니다. 하루 거래자가 몇 분 만에 정확히 동일한 주식을 사고 팔거나 하루에 여러 번 똑같은 주식을 사고 제공하는 것은 드문 일이 아닙니다. 회사는 주요 시장을 통해 돈을 모으고 있습니다. 이것은 IPO입니다. 특정 금융가 또는 거래자들은 주식을 서로 구매하고 제공하며, 그 후 주식은 2차 시장(우리가 주식시장이라고 부르는 것)에서 거래된다. 회사는 이 2차 시장으로부터의 수익이나 손실과 관련이 없다.

타이거는 어떻게 그렇게 위대해졌을까? 그는 그것을 가지고 태어났을까 아니면 그의 재능을 얻기 위해 정말 열심히 일했을까? 글쎄, 내 생각에 그의 재능은 그가 걸을 수 있고 클럽을 잡을 수 있는 한 빨리 골프를 시작했다는 사실과 더 관련이 있는 것 같아. 그는 훌륭한 코치와 멘토를 가지고 있었고, 실제로 그의 비디오 게임에서 그가 어디에서 옳고 그른지 보여줄 최고의 전문가들을 찾기 위해 거의 일관되게 일해왔어. 그리고 거기서 연습 타이거즈는 내 영웅의 일부(골프만 하는 것)를 보았고, 나는 그에 관한 다큐멘터리를 몇 편 보았다. 하루에 8 시간 동안 비, 우박 또는 빛을 연습하는 것을 보았습니다. 지옥은 벙커에서 300 개의 공을 칩핑하고, 1 미터 뒤로 물러나고, 300 개의 공을 칩핑하는 등의 작업을 수행했습니다.

나는 코스를 발견하는 재미있는 2 주를 보냈고 테이프에 있는 사람이 나에게 알려준 이후로 대다수의 대출 기관보다 더 많은 것을 알고 있었기 때문에 나는 시작하고 그가 설명한 것과 비슷한 노트 폐쇄 스웨트 샵을 얻고 싶었습니다. 나는 이 물건을 안팎으로 이해했습니다.

긴급자금을 위해 실제로 돈을 보존한 후에는 금융투자에서 달성하고자 하는 목표를 설정해야 한다 이 목표는 배당에서 얻은 소득과 배당금 재투자를 통해 달성될 것이다 포트폴리오에 대한 장기적 관점을 가져야 한다 장기적 관점은 최소 가족방 3년 이상 왜 3년 이상일까? 장기적으로만 장기 투자에 좋은 의미를 갖기에 충분한 배당 화합물이 될 것입니다. 또한 회사가 배당금을 계속 지불하고 배당금을 제 시간에 늘리면 자본 이득이 매우 높습니다

당신의 감정은 당신의 생각으로 혼란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시장이 하락하거나 상승하는지 여부는 중요하지 않습니다. 당신의 감정은 공황이나 행복감을 일으키기 위해 작용할 것입니다. 감소하면 당신은 당황하고 손실을 입을 것입니다. 시장이 올라갈 때 당신은 더 큰 비용으로 구매하기를 원할 것입니다. 당신에게 배당 수익률과 자본 이득을 줄 것입니다. 당신의 감정은 상황을 효과적으로 분석하지 않을 것입니다. 이것은 당신의 포트폴리오에 큰 손실을 가져올 수 있습니다.

현금으로 측정 된 위험을 감수하는 것이 필수적인 이유는 더 높은 수익을 얻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예를 들어, 비용 절감 계정은 1 %의이자를 지불하고 있습니다. 1 %에서 돈을 두 배로 늘리려면 72 년이 걸릴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