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 번째 실수 : 위의 시나리오에서 모든 트래픽이 복사 쓰기로 직접 전달되었습니다.

0 Comments

두 번째 실수 : 위의 시나리오에서 모든 트래픽이 복사본 작성으로 직접 전달되었습니다. 웹 페이지를 시작하는 데 어려움을 겪었던 웹 트래픽을 사용하면 어떻게됩니까? 글쎄, 두 가지 중 하나가 발생합니다. 그들은 구입하고 당신은 하나의 커미션을 적합하게 만듭니다. 또는, 대부분의 경우, 그들은 30 초 또는 그 이하 동안 귀하의 사이트 전체에 머무르고 뒤에 남겨 둡니다.

많은 제휴 마케팅 담당자가 여기에 10 %를 지불하는 이러한 것들을 행상하고 있습니다, 25 %, 거기에, 당신이 하나를 배운 경우 어쩌면 50 % 어쩌면 당신이 판매를 만들기 위해 얼마나 많은 일을했는지 깨닫고 개인은 메일이나 아마도 통지, 당신의 심장 대야에 수표를받을 수 있습니다 자동차 금액에 대한 모든 작업

키워드 찾기 인기 상승에 지금 과도한 경쟁이 없습니다 그렇게하면 검색 엔진을 통해 트래픽을 끌어 당기는 것과 관련된 싸움을하게 될 것입니다.이 방법은 지금까지 가장 효과적인 광고 및 마케팅 방법입니다 모터를 사용하여 쉽게 수행 할 수 있으며 다양한 키워드를 테스트하여 어떤 결과를 얻게되는지 확인하십시오.

긴 이야기를 짧게 만드는 것은 전체 거래가 내 얼굴에 폭발하고 마케팅에도 포함되어 있다는 것을 후회합니다. 요점은 지속적인 돈을 벌고 정말로 중요하기 위해서는 인터넷 프로그램에서 남성이나 여성을 위해서만 형편없는 제품이나 저품질 제품을 경매하지 말라는 것입니다. 내 책 문제에서 비 윤리적이다. 나는 그 교훈을 발견했다고 말했다.

플래티넘 조준!모든 100% 커미션 프로그램이 무시와 관련된 사기라고 자동적으로 가정하지 마십시오. 왜냐하면 사기는 세부사항을 끝까지 살펴보기 때문이다.

제휴 마케팅은 매우 수익성이있을 수 있습니다, 추측 그것은 무슨 일이 있고 거래는 무엇입니까? 그래서 먼저 직장 프로그램에서 동료를 통해 수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당신은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이 당신을 보상 할 수있는 세 가지 방법 첫 번째 하나는 클릭당 지불 운동으로 알려져 있습니다이 프로그램에서, 당신은 방문자가 링크를 클릭 할 때마다 지불 될 것입니다 상인 지역으로 개인을 리디렉션 프로그램에 따라, 당신은 상인 페이지로 이어지는 몇 센트 또는 몇 달러의 큰 클릭을 지불하게됩니다

당신은 사람들이 오기를 원하지만, 당신은 이러한 체류를 원하고 다시 돌아 오기를 원합니다. 따라서, 당신은 사람들에게 당신의 사이트를 사용하여 반복 구매의 이유를 제공해야합니다. 친구들에게 그들의지지에 감사하고이 사람들에게 어떤 종류의 상품에 대한 추첨을 통해 보상하십시오. 당신을 통해 물건을 구입 한 사람들이 가까운 장래에 당신을 통해 다시 살 때 관련 이익을 얻을 수 있도록 할 수 있습니다. 사람들이 당신 자신의 것으로 돌아갈 수있는 방법을 찾을 때까지 당신은 접근에서 자신과 그들을 돕고있는 웹 사이트 하나의 제품을 설정하고 곧 구매자를 위해 돈을 벌기 시작합니다 수천 달러를 벌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제품이 다시 수천 달러를 벌고 있다는 것을 이해하도록 홍보하고있는 다른 제품을 설정합니다 일단 그 제품이 제자리에 있으면 다른 제품을 만드는 것과 같은 간단한 일을해야합니다 특히, 경험이 그 첫 번째 제품을 만들고 돈을 벌 때, 당신은 같았다; 네!내가 할 수 있어

Dont spread yourself to thin, Diet regime Do all this – Try as you might, you cannot be everything to your niche 가입하고 나서 많은 제휴 프로그램을 홍보하고 싶은 엄청난 유혹이 있다.

당신이 한두 개의 양질의 제휴 프로그램과 자료에 당신의 노력을 집중한다.

성공을 복제하는 방법을 배운다. 첫 번째 프로그램에서 시작된 성공을 다른 프로그램으로 사용한다.

개척자의 시간을 제대로 한 다음, 각각의 프로그램으로 반복해서 한다.

새로운 프로그램 나는 캐주얼 방식으로 20 개 또는 30 개의 프로그램을 홍보하려고하는 제휴사가 홍보에 자신의 에너지를 집중하는 제휴사보다 자신의 시간을 많이 낭비하고 있음을 보장합니다.

수익을 고려할 때 야외 오븐 제작에 정말 놀랄 것입니다.이 제품의 일반적인 주문 가치는 100 달러를 초과하고 수수료는 일반적으로 35 %를 초과하기 때문에 의약품 및 의약품 제품에 대해 강조하고 강조합니다.이 수수료 비율보다 더 많이 오피스타 지불하지만 제약 도구는 상대적으로 판매하기 위해

조직이 지속적으로 새로운 제품을 출시하는 경우, 당신은 그들을 마침내 밖으로 시도해야합니다!이렇게하면 커미션이 사라지지 않으므로 평판이 좋은 비즈니스 회사입니다. 일시적 유행에 기반한 회사이거나 단일 제품이 원하지 않는 결과를 제공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다른 모든 돈을 버는 기회와 마찬가지로, 당신이 헌신해야 할 필요가 있다는 것을 이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종종 웹 기반은 광고 및 마케팅에 방문자를 끌어 들이기 위해 웹 사이트에 투자해야합니다. 고혈압 개인, 이론에 초점을 맞추는 것은 여러 제휴 마케팅 캠페인의 시작 패드 인 하나의 웹 사이트를 개발하는 것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수천 명의 다른 사람들은 그들의 후한 수표가 모든 종류의 사람들로부터 오기를 기대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