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럼 결과가 네 전 남자친구에게 충분히 빨리 나오지 않았군

0 Comments

그리고 결과는 당신의 전 남자 친구에게 충분히 빨리 오지 않았습니다. 이제 전문가가 되어 약 6-9 개월이 걸리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돈을 보기 시작합니다. 어쨌든 우리는 이별의 길로 착륙했고 나는 잘못된 의사 소통으로 위로 분필합니다.

2 – 소셜 미디어 및 소매업에 전념하기 위해 하루에 적어도 1 시간을 빼앗 깁니다. 소셜 마케팅에는 시간이 걸리고 많은 노력이 필요합니다. 매일 지속적으로 시간을 할애 할 수 없다면 효과가 없습니다. 우선 순위가 실제로 비즈니스를 운영하는 경우 입증 된 sns 마케팅 인터넷 마케팅 컨설턴트를 고용하여 누구에게나 캠페인을 실행하십시오.

개인이 네트워크를 원하지 않는 개인이라면 소셜 미디어 마케팅은 개인적으로 사람이 될 수 없습니다. 그러나 콘텐츠 기사는 소셜 동물이며 Facebook과 같은 플랫폼은 일상적인 장소입니다.

Facebook과 Twitter에도 불구하고 브랜딩을 통해 100 % 가능한 틈새 시장에 도달 할 수 있다는 것을 아는 것이 더 중요합니다 (Facebook 타임 라인에 브랜드를 지정 했습니까? 당신은 해야합니다!) 어떻게 이것을 시도 할 수 있습니까? 당신의 소셜 미디어를 브랜딩하는 한 가지 방법은 이미지와 함께 포함되어 있습니다. 그것은 생산하는 이미지였습니다. 그들은 당신을 청중과 연결시켜줍니다. 그리고이 짧은 순간에 당신의 이미지를 본 후, 그들은 당신, 당신의 회사, 그리고 당신의 브랜드와의 유대감입니다.

첫째, 우리는 분석해야합니다 잘 찾을 수 있습니다 우리는 그들이 무엇인지 알고 나면, 당신은 블로그 마케팅이 쉽게 사용할 수있는 곳을 배울 수 있어야하고 그것을 작동하게해야합니다 올바른 목표를 만들기

확실히 그런 것 같아!모든 소셜 미디어 마케팅 교육 온라인 및 오프, 나 같은 블로거와 soooooo 다른 사람들이 소셜 미디어에서하지 말아야 할 일에 대한 콘텐츠를 게시하면서, 몇 가지 간단한 지시를 따르기가 어렵습니까?

당신은 당신의 틈새 시장에서 전문가가 될 필요가 있으므로 소셜 미디어 마케팅으로 너무 광범위하지 마십시오. 플러스는 특정 틈새 시장을 정의하고 또한 더 엄격하게 정의된 틈새 시장 내에서 사람에게가는 것이기 때문에 알려지게됩니다.

사람들이 당신의 페이지로 돌아가도록 하기 위해, 그것을 정상적으로 업데이트하라!일관된 업데이트 일정을 가지고 있다면, 사람들은 계속해서 당신이 다음에 게시 할 내용을 보러 올 것입니다 산발적으로 업데이트하는 경향이 있으며, 사람들은 관심을 잃을 것이며,이를 공유 할 때 많은 것을 보지 못합니다 새로운 게시물을 자주 만들 수 있습니다 독자는 계속해서 새로운 콘텐츠를 볼 것입니다 당신이 현재를 게시 할 때 배울 때 이것은 진실입니다 출판물과 함께 믿을 수 없을만큼 중요한 구독입니다 새롭고 활기찬 콘텐츠를 확보하여 새롭고 돌아 오는 손님을 유치하십시오.

끝팔로워를 확보하여 아직 도달하지 않은 다른 잠재 고객과 정보를 공유하는 방법 찾기 예를 들어 블로그 게시물을 작성하는 경우 틈새 시장을 특정하지 마십시오.

당신이 따라야하는 두 번째 소셜 미디어 마케팅 전략은 적절한 게시물을 원하는 sns 마케팅 당신이 공유를위한 일정을 따를 경우 청중이 끌릴 것입니다 당신은 페이스 북, 유튜브 또는 미니 홈피와 같은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있을 수 있습니다

이것은 시도하고 당신을 위해 결과를 얻을 수있는 소셜 미디어 마케팅의 힘을 넣을 수 있습니다 당신은 인기있는 소셜 미디어 블로그에 광고 공간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일부 비용은 룩업 엔진에 프리미엄 광고 공간을 넘겨 줄 수 있습니다 많은 대형 소셜 미디어 사이트는 사이드 바 디스플레이를 허용하고 콘텐츠 광고에서 각각 $ 100 ~ $ 200 미만의 새로운 캠페인을 광고하기 위해 트위터 마케팅을 사용하는 광고 공간을 곧 구입할 수 있습니다

매일, 나는 나 자신을 위해 약 3 개의 소셜 미디어 세션을 예약한다.

각 세션은 약 30 분을 실행한다.

나는 온라인 연구에서보고된 최고 사용자 시간에 나의 활동을 기반으로한다.

나의 온라인 세션은 종종 흥미로운 뉴스와 팁이 나의 길로 오는 것처럼 추가 트윗과 게시물로 보충된다. 이것이 내가 작은 노트북에서 트위터와 페이스 북을 최소화하는 이유이다. 카카오 친구 늘리기

샴페인은 프랑스 귀족과의 제휴로 유명해졌습니다. 유럽 로열티는 샴페인에서 스파클링 와인의 메시지를 판매 했으므로 고급 스러움과 권력과의 연관성을 마케팅했습니다. 이러한 유형의 마케팅을 통해 틈새 시장에서 로열티가 될 수 있는 기회가 있습니다. 연락 권한; 당신이 알고 있는 것을 시장에 알리고 건전한 전략을 가지고 있음을 보여주십시오.

이것은 사람들에게 줄 필요가있다, 어떤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서 기업을 볼 때 정말 웹 2 마케팅의 목표는 추종자의 목록을 구축하는 것입니다, 당신은 당신의 메일 링리스트에 사람들을 얻고 정복하는 것입니다 당신은 당신의 블로그 또는 웹 사이트로 방문자를 보내야합니다, 항상 당신의 중심이되는 대부분의 중소 기업에 대한 이유는 당신의 사이트 또는 웹 사이트는 당신의 것입니다, 페이스 북이나 유튜브와 같은 소셜 미디어 사이트는 사양을 결정합니다 당신은 진정한 원하는 것을 넣어 참여하지 않습니다 그들은 귀하의 은행 계좌를 폐쇄 할 수도 있고, 귀하의 웹 사이트 또는 블로그를 사용하여 웹 사이트를 폐쇄 할 수도 있습니다. 아무도 주저 할 수 없습니다!당신에게서 멀리 떨어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