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정 어퍼

0 Comments

픽서 어퍼 이것들은 적시에 이익을 낼 수 있다.

또한 당신은 이런 종류의 투자에 매우 창의적일 수 있다.

반면에, 당신은 위험과 의심을 원하는가? 나는 fixer uppers와 잘 어울리는 친구가 있지만, 그는 항상 각 프로젝트에 예기치 않은 놀라움을 가지고있었습니다.이 종류의 투자에는 많은 지속적인 의사 결정이 있습니다.

나는 약 4 일 동안 테이프에주의를 기울 였고, 나가서 HP12C 금융 자동차 대출 계산기를 구입했습니다. 나는 종이를 좋아했습니다 (단위는 잠시 기다릴 수 있습니다) 나는 정말로 머리를 맞 춥니 다. 나는 계산기를 할인하는 것을 좋아했습니다. 나는 수익률 계산을 좋아했습니다.이 테이프의 녀석은 너무 재미있었습니다!

이 방법은 콘도 건물, 사무실 건물, 저장 장치, 주차 공간 및 이와 같은 속성을 구입하는 것과 같은 여러 가지 수익 흐름이있을 때 실제로 수입원 시스템입니다. 하나의 속성을 관리하고 지속적으로 더 많은 돈을 벌고있는 것을 관찰하는 여러 사람이 지불한다고 가정하면 비용이 추가로 발생하지 않을 것이라는 점을 지적하는 것이 아닙니다. 긴급 수리, 날짜로 장소를 더 많이 가져 오기, 그리고 더 많은

나는 특별히 재활치료를 하거나 도매 가능한 구매자들에게 일자리를 찾아주는 집을 찾고 있었다. 그래서 나는 깊은 할인과 형편없는 부동산이 필요했다. 다른 방문객들은 내 부동산과 함께 그들의 돈을 낭비하고 있을 것이다. 이것은 이상적이지 않다.

당신이 하고 있는 투자에 대해 알고 있는가? 현금흐름을 위해 투자를 고려하고 있는가, 아니면 감사를 위해 투기를 고려하고 있는가? 당신이 구매할 부동산에 대한 프로포마(pro-forma)를 채용하는 데 도움이 되도록 지시된 분석 도구를 사용하십시오.

매일 실질적으로 세금 공제 혜택을 누리십시오. 부동산 투자 사업을 통해 가장 훌륭한 개인, 비즈니스 및 시장 세금 구성 요소를 제공하십시오.

부동산 투자를 시작할 때 사람들이 가지고있는 가장 큰 불만 중 하나는 좋은 세입자를 찾을 수 없다는 것입니다. 당신은 수입을 얻고 싶고 잘 발달 된 몸은 당신의 재산을 적절하게 관리하는 세입자가 포스트 센트로드 송도 있어야하며, 사람들은 또한 드라마 나 불필요한 스트레스를 만들지 않을 것입니다. 개인적으로 세입자는 실제로 좋은 신용 점수를 가져야합니다. 미래에 지불할 수없는 경우에 대비하여 도난당한 보증금을 내려 놓는 것으로 입증되었습니다. 문제를 최소화하기 위해 잠재적인 임차인에 대한 기록을 확인하십시오.

내가 현명해질 때까지 내가 머물렀던 동일한 위치, 그리고 대부분의 부동산 투자자들은 매년 더 잘 알지 못하는 문제가 있습니다. 내가 현명해질 때까지 내가 머물렀던 동일한 위치, 그리고 대부분의 부동산 투자자들이 이익을 알지 못하기 때문에 매년 싸우는 동일한 위치입니다.

당신은 REIA (부동산 투자자 협회)에 가입해야합니다 8a) 대부분은 단지 큰 정보 광고로 판명됩니다, 우리는 소수의 중요한 구매자를 선택합니다 – 보통 98 %의 수익성있는 투자자 – 내가 Fakers라고 부르는 – 그들은 단지 재산을 이야기하기 위해서입니다!당신이 그들의 무릎에 떨어뜨릴 것이 많을 때, 그들은 FLO-JO처럼 뛴다!

결과 : 그것은 실행 가능한 리드의 감소없이 우리의 전화를 반으로 줄였습니다. 이것은 엄청난 것이 었습니다. 왜냐하면 나는 리드를 처리하기 위해 예정되지 않은 방문 센터에 꽤 높은 요금을 지불하고 있다고 믿었기 때문입니다. 실제 리드에 대해서만 지불하고 싶었습니다. 그래서 이것은 나를 많이 구해주었습니다. 이것은 나의 귀환 (ROI)을 의미합니다. 당신이 전화를 받으면, 당신은 이 시간의 큰 덩어리를 발견했습니다. 어느 쪽이든, 큰 승리입니다.

투자자들과 이야기 할 때, 그들이 선호하는 이웃, 그들이 사는 주택 (3 베드 2 욕조), 그들이하는 일 (재활, 임대, 도매)과 같은 몇 가지 질문을 정확하게 말하면 아무도 다른 투자자를 경쟁으로 보지 말고 함께 일하려고 노력하십시오.

비록 당신이 돈이 필요하다고 말한 것을 포함하지만, 당신은 많은 돈이 필요하지 않다. 현실은 부동산 세계 안에서, 진정으로 좋은 부동산 거래를 찾기 위해 시간과 노력을 들인 사람들을 위해, 수입은 느끼고 볼 것이다. 기억하라, 첫 번째 신화에서, 그것은 다른 사람들에게 시간이 걸릴 것이다. 자연스럽게 다른 사람들이 당신에게 엄청난 초점으로 보여지는 곳에서.

상업적 시장 투자와 같은 크고 복잡한 프로젝트의 위험을 감수하는 새로운 투자자의 개념을 피하는 많은 사람들이 있습니다. 상업용 부동산 투자는 경험이 없는 투자자 또는 아마도 스스로할 수 있는 사람들을 위한 것이 아닙니다. 이것이 아이디어입니다. 전문가가 전문가가 되도록하십시오. 전문가 팀이 운영되면 경험이 부족하고 지식이 부족할 수 있습니다. 부동산 투자 경력의 다음 단계로 바로 올라갈 수 있습니다. 어떤 거래든 자신의 길을 개척할 수 있는 경험을 이미 얻은 사람들의 전문지식

그래서 당신이 찾는 사람을 다양화하는 건가요? 간단하고 다양한 부동산 투자 전략 – 구매 및 판매 또는 구매 및 보유하는 가장 좋은 방법 : 전체 sa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