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것은 많은 부동산을 유지하고 관리하기를 원한다.

0 Comments

그것은 많은 유지 및 관리 부동산을 원한다 당신이 매달 좋은 금융을 소유하는 단계에 도달 할 때, 당신은 개인 작업을 수행하기 위해 주택 관리 회사를 고용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당신이 당신의 생각을 수행하는 데 익숙해 할 작업을 무료로 제공 할 것입니다 임대료를 받고 다양한 세입자 걱정을 다루는 것을 포함합니다

그 순위의 벤처 기업으로 도약 할 수있는 충분한 지식을 가지고있는 사람은 실제로 혁신적인 부동산 투자자에게 닥칠 수있는 함정을 피할 수 있습니다. 부동산 투자를 설정하는 것은 흥미롭고 수익성이있을 수 있지만, 긍정적 인면에서도 부정적인면을 기꺼이 다루어야합니다

그러나 많은 사람들이 다른 사람들이 부동산에 투자하는 것을 막을 수 있다는 두려움을 갖게하고, 또한 가정용 공기 청정기가 매월 또는 2 개월마다 은행 계좌에 나타나는 영향을 부인합니다.

내가 말하는 많은 사람들은 부동산 투자에 관심이 있고, 어디서부터 시작해야할지 모릅니다. 계약금을 위해 충분한 현금을 저축하는 것은 어려울 수 있으며 일반적으로 빨리 오지 않습니다. 나는 학습 기간으로 사용되는 시간을 생각하라고 말합니다. 모기지에 대해 가능한 한 많이 배우고 판매에 대한 정보를 계획하십시오. 즉시 투자를 시작하는 한 가지 방법은 2-4 평방을 찾고이 접근법을 사용하여 소유주가 될 수있는 단위로 사는 것입니다. 더 나은 대출 및 더 작은 계약금)

나는이 목록이 당신에게 내 인생을 고려할 때 지식이 덜 비싸기를 바랍니다. 배운 것을 배우고 적용하면 쉽게 사용할 수있는 책을 얻을 수 있습니다. 성공하지 못할 이유가 없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이익 주식을 투자 한 사람들은 경제 위기 이후 가치가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수년간 은퇴 할 때 도움을주기 위해 주식에 대한 이익 내에서 의존했습니다.

그것은 동시에 당신의 은퇴를 즐길 수있을 것입니다 시작 당신의 은퇴와 관련하여 올바른 결정을하고 안전한 기회에 투자 이러한 부동산

그리고 이 움직임은 무엇에 관한 것인가? 그것은 : 주요 부동산 기업가가되는 것과는 반대로, 당신은 자신의 부동산 기업가 노력의 마케터가되어야합니다 무엇을 참조 – 또 다른 방법은 대상 시설에 엽서와 전단지를 보내는 것입니다하지만, 당신이 누군가를 찾는 것이 매우 좋습니다 좋은 카피 라이팅 재료로 알려진 일을하는 도구 좋은 카피 라이팅은 단어, 글꼴, 문구, 그림, 콜 – 투 – 액션 등을 결합하는 것입니다 잠재적 인 주택 구매자가 휴대 전화 번호로 전화 할 수 있도록 그러한 마케팅을 올바르게 수행하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열심히 벌어 들인 현금을 낭비하게됩니다.

친구여, 오늘 부동산 벤처 투자가로서 훨씬 더 성공하기 위한 우리의 검색에 관한 것입니다. 나는 모든 종류의 웹 사이트와 세미나 및 워크샵이 모든 곳에서 튀어 나와 저렴한 쓰레기를 판매하는 것을 봅니다.이 모든 것은 당신이 밤새 시장에서 성공적인 투자자가 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거의 이것은 텔레비전에서 39 달러짜리 정보 광고 강좌 중 하나를 구입한 사람이 갑자기 주머니에 수천 달러를 들여 경험할 수 있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당신은 부동산에 투자하는 방법에 대해 eBook이나 쓸모없는 재탕된 잡동사니들을 모으는 대필작가 입니다.

당신이 이해할 수있는 더 많은 톤이 있지만이 모든 것들은 당신이 단순히 훌륭하게 시작한다는 것을 제공합니다. 당신은 또한 협상, 판매, 동기 부여 및 미국 비즈니스 사람들에 대한 전기에 관한 책을 읽어야합니다.

나는 그 과정을 배우면서 재미있는 2주를 보냈고, 대부분의 은행가들을 더 많이 알고 있었다. 왜냐하면 테이프에 언급된 남자가 나는 시작하기를 원했고, 그가 말한 것처럼 노트를 닫는 스웨트샵을 하고 싶었기 때문이다. 나는 이 일을 안팎에서 알고 있었다.

일반적으로 연간 임대료가 3 %까지 추가되면 고객이 구매하기에 비용이 너무 많이 듭니다. 이러한 경우 임대 부동산은 더 나은 대안입니다. 6 %로 가고 있습니다. 경계선에서 작업하면 아무 것도 진행됩니다. 그러나 9 % 이상의 가격에 도달하면 부동산 구매에 가장 유리합니다. 새로운 기본 팁 똑똑한 길을 투자하는 부동산에 들어가는 방법을 이해하십시오.

평균적인 기술을 가진 사람은 결코 그들이 배운 것을 사용하지 않는다. 당신은 당신의 능력을 평균적으로 적용해서는 안 된다. 당신의 차량이 1000개의 거래를 했을 때 당신의 첫 거래 행위를 모두 수행할 때. 습관을 바꾸는 가장 빠른 방법은 그것이 사실인 것처럼 행동하는 것이다.

그래서, 그것을 고치는 올바른 방법? 쉽게 나는 더 이상 편지에 다음을 추가하지 않았습니다 (서명 및 PS 전에) : 응답하지 않으면 거주지가 판매용이 아니라고 가정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