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를 들어, 만약 당신이 매우 단기적으로 부를 얻고 싶다면, 돈을 쓰고 부동산을 보유하라.그것은 장기적인 전략이다.그것은 당신의 목표를 달성하기 위한 적절한 과정으로 떠오르지 않을 것이다.

0 Comments

예를 들어, 만약 당신이 매우 단기적으로 부를 얻고 싶다면, 장기적인 전략인 부동산에 돈을 쓰고 보유하라. 그것은 당신의 목표를 달성하기 위한 적절한 과정으로 나타나지 않을 것이다. 플리핑과 전매-저평가된 부동산을 사고 이익을 얻기 위해 더 높은 가격에 팔면 결국 최고의 전술적 전술이 될 것이다.

그리고 이 점을 통해 중요한 점을 제시할 수 있다.

동기부여를 받은 판매자가 집을 살 수 있는 100가지 다른 해결책을 아는 것과는 얼마나 다른지 아는 것이 중요하다. 당신의 사업(그리고 당신의 삶)은 당신이 어떻게든 당신을 평범한 사람이라고 부르는 동기부여된 판매자들의 끊임없는 흐름을 만들어 낼 수 있다면 좌절하고, 스트레스를 받고, 성취감을 느끼지 못하는 것이다.

만약 당신이 위의 전략보다 더 익숙하지 않다면, 당신은 책을 한두 권, 혹은 새로운 모험을 시작하기 전에 시도해야 할 주어진 전략에 대한 강좌를 듣고 싶을 것이다. 그것에 대해 교육받고 지식이 있는 이점을 시작하기 전에 당신은 먼저 어떤 사람의 지시를 읽지 않고 잭 해머를 사용하지 않을 것이다. 나는 그에 따라 생각하지 않았다

당신은 2만 달러의 자기 돈을 더 나쁘게 투자했다. 10년 후의 점수 : 주식 투자는 51,875 달러로 성장했으며, 재산은 우리의 전통적인 가정 하에서 54,392 달러로 성장했다. 수익성에 관해서는 큰 대조가 없었다.

나는 특별히 재활을 하거나 도매 구매자들에게 돈을 돌리기 위해 필요한 집을 찾고 있었다. 그리고 나는 깊은 할인과 형편없는 유지보수 주택이 필요했다. 다른 전화자들은 시간을 낭비할 것이고 광산 부동산 투자는 시간당 지불하지 않을 것이다.

내가 보고 추천하는 것은 그것으로부터 벗어나는 것이다. 우선, 그 처분으로 RE 투자에 들어가야 한다.

그것은 당신의 마음을 아프게 할 것이다. 당신은 당신이 첫 번째 부동산에 가지고 있는 동일한 소유의 자부심을 가진 투자 부동산에 대해 생각할 수 없다. 우리는 매우 좋은 곳을 보호하고 있다.

우리는 그것을 매우 긍정적으로 하려고 노력하고 있고, 그 의미는 머무른다.

경쟁이 일반적으로 희망적인 것으로 보이는 것은 두 투자자가 같은 이웃을 결정하고, 투자자 #1은 거래를 발견하고, 투자자 #2는 일반적으로 거래가 아니라고 느낀다. 왜냐하면 투자자 #1은 완전히 그것을 받고 있기 때문이다. 이제 투자자 #3는 함께 와서 경쟁으로 인해 떠나는 영토를 일하는 다른 2명의 사람들을 본다. 현실은, 첫 번째 BEST 제안을 성장시키는 것이다. 만약 투자자 #2와 #3가 단지 보기보다는 무언가를 한다면, 그들은 너무 투자자 #1을 소유한다.

거래의 표면은 정확히 같은 시기에 거래가 이루어지지만 거래 밀도는 장소마다 다르지만, 현실은 함께 하기 위해 아는 사람들보다 더 많은 거래가 있을 것이다. 만약 당신이 위의 전략을 사용할 때 익숙하다면, 그것은 당신이 한두 권의 책을 고르는 것이 훨씬 더 낫다. 또는 당신이 시도하고 싶은 주어진 전략에 대한 강좌일 뿐이다. 어떤 창업을 시작하기 전에 항상 동탄역 여울시티 교육을 받고 이것을 지식으로 하는 것은 좋은 것이다. 지시사항을 먼저 읽지 않고 잭 해머를 읽어주시겠습니까? 나는 그에 따라 생각하지 않았다

PS 소매가치를 원한다면, 당신의 부하들이 아니었다. 하지만 만약 당신이 누군가가 당신의 자신의 (이익 목록)을 사길 원한다면, 당신의 동료들은 지금 우리에게 연락하라. 만약 당신이 소매를 원한다면, u s라고 부르지 마라.

저소득층 아파트에 입주해 세탁소에 완전히 몸을 씻어내면서 거기서부터 투자하는 부동산의 멋진 세계를 요약한 것이다!

마케팅 담당자가 되는 당신의 역할을 받아들이는 것은 당신을 가끔 평범한 거래의 틀에서 벗어나 개인적으로는 결코 불가능할 지속적인 성공 수준으로 옮겨갈 수 있는 것일 수 있다(이것이 부동산 투자 방법에 대해 가르쳐지는 것은 아니지만).

당신은 좋은 투자자에게 과제를 맡기고 투자 사업 계획을 세우면 플러스를 늘릴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이 사업에 종사한다면, 거의 모든 성공적인 창업 소유주들이 사업 계획을 가지고 있는 기회처럼 취급해야 한다.

그리고 진실을 말하기 위해서는 중요하다. 그것은 공책 종이에 있든 파일에 있든 상관없다. 단지 당신이 임무를 수행하고 있다면 그것을 가지고 있어야 한다.

투자에 관한 것은 가능한 한 잘 알고 있는가? 현금흐름에 투자하시겠습니까, 아니면 감사를 위해 추측하시겠습니까? 당신이 살 집이나 부동산에 대한 친포마를 문지르는 데 도움이 될 분석 도구를 가진 사람이 있는가?

이 직업이 비즈니스 기업에서 총 시간 딜러로의 전환을 만드는 것에 대해 이야기하자. 소위 구루스라고 불리는 이 구루스는 그것을 매우 단순하게 보이게 한다.

학습 곡선은 돈, 시간, 함정을 필요로 할 것이다. 여기 당신의 가족의 성공을 위해 당신을 도울 수 있는 빠른 가이드가 있다.

여기 당신이 거대한 부동산 개인으로 생계를 꾸려나가기 위해 관련되어야 할 몇 가지 비밀들이 있다.

빌 게이츠(그래, 나도 알아, 모두가 BG를 인용해) 만약 당신이 우연히 엠파이어를 보았다면, 로버트 크링글리의 PBS 다큐멘터리, 당신은 게이츠가 단지 agre만을 알고 있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