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정 열성 게이머보다는 클럽을 기념하기 위해 고안된 NBA 유니폼이 있다.

0 Comments

특정 열성 게이머가 아닌 클럽을 축하하기 위해 고안된 NBA 유니폼이 있습니다. 이러한 유니폼은 아마도 가장 좋아하는 NBA 직원에게 충성을 표시하기 위해 가장 많이 사용됩니다. 팀이 참여하는 경기에 참석할 때 착용하십시오. 레이커스, 올랜도 매직, 시카고 불스, 캐벌리어스, 달라스 매버릭스, 마이애미 히트, 워리어스, 그리고 다른 모든 사람들 사이에 있는 켈트족들은 훌륭하고 멋있는 셔츠를 자랑스럽게 입어야 한다.

많은 우승후보들이 현명하게 베팅하고 있지만, 캘리포니아 남부 르브론스가 그의 결정을 한 시간에 발표하기로 결정한 것 외에는 NBA 팬들이 그의 결정을 발표하기로 결정한 것처럼 보이지만, The Decision이라는 적절한 이름의 황금시간대 ESPN 프로그램은 홍보의 관점에서 역효과를 낳았을지도 모른다.

Greg Monroe, PF / C, Georgetown – Monroe는 부드러운 손과 견고한 발놀림을 가진 현저하게 숙련된 큰 남자입니다. 그들은 포스트에서 훌륭한 통행인이며 실제로 활동에 대한 최적의 감각으로 보입니다. 단점은 Monroe가 특히 운동 능력이 없으며 동기 부여가 문제가 될 수 있다는 것입니다.

가장 잘 알려진 nba 저지는 예기치 않은 Lebron으로 와서는 안됩니다. 흥미로운 점은 LeBron이 많은 사람들에게 미움을 받고 있다는 것입니다. 따라서이 저지를 등 뒤에서 볼 수 있습니다. 그들은 당신에게 고개를 끄덕일 수 있거나 외면할 것입니다. 그들이 외면하면 누가 당신을 좋아합니까? 당신이 변호하는 건

이 20살의 선수는 NBA에서 3과 4를 둘 다 할 수 있지만, NBA 경기에 활용되는 도전적인 시간을 가질 것이다. NBA 경기에는 그가 힘을 낼 때까지 다른 3과 4와 잘 맞지 않을 수도 있다.

실제 리그에는 30 개 이상의 팀이 있습니다. 물론 30 가지 유형의 NBA 스윙 맨 반바지가 있습니다. 각 팀은 적어도 두 가지 색상을 가지고 있습니다 : 집과 올바른 도로. 이는 광범위한 다양성을 의미합니다. 또한 NBA 팀은 3 년마다 정기적으로 유니폼을 변경하거나 유니폼 라인업에 추가할 수 있습니다. 이는 실제로 NBA 팀이 이벤트 및 축제를 기리는 데 사용할 수 있는 복고풍 스윙 맨 반바지가 있음을 의미합니다. 팀이 최소한의 시간 동안 유니폼을 착용하게함으로써 이루어집니다. 바지와 함께 제공이 반바지는 대중에게 판매되고 판매 될 수 있습니다. NBA는 반바지를 공개하기 위해 막대한 홍보를하고 있으며, 금액을 보려는 노력을 극대화하지 못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NBA 매장 사이트에는 이것에 대한 표시가 없습니다. 부끄러운 일입니다.

마이애미 홈 히팅 경력의 전성기에 세 명의 슈퍼스타가 여러 명의 아티스트를 이기기 위해 팀을 구성했다. 돈은 테이블에 남겨졌고(소량이지만) 에고는 입구에서 확인되었다. 그 에고들이 마이애미 히트의 좋은 결과를 결정할 때까지 얼마나 걸릴까? 내가 생각할 수있는 것은 이것이 2010-2011 NBA 시즌이 마이애미 히트를 포함하는 이유입니다. 좋은 것들은 저렴하지 않습니다. 진짜, 진짜 조각은 사인을 받고 NBA에서 종종 주문하고 수집합니다. 고전적인 조각을 위해 $ 1500을 초과하는 부분을 준비하십시오. 꽤 많은 금액 일지 모르지만 저지는 거기에 도착하기 위해 꽤 많은 시간을 제공합니다. 사실,이 유명한 NBA 스포츠 유니폼 중 일부는 종종 아이들 그들의 특정한 부모들 이 사람들은 우연히 같은 팀이나 선수에게 적합하다.

아마도 현명하게 베팅하는 것이 가장 좋은 것일 수도 있지만, 그들은 보통 남부를 넘어 nba 팬들과 함께 있는 것처럼 보인다. 텍사스 지역 LeBrons가 그의 결정을 한 시간에 발표하기로 결정한 것은, The Decision이라는 적절한 이름의 황금시간대 ESPN 프로그램이 홍보의 관점에서 역효과를 냈을 가능성이 있다.

열은 어떻게 방어적으로 작용할까? NBA에서 당신이 원하는 것을 말하라. 하지만 수비는 공을 득점하는 것만큼 중요할 수 있다.

웨이드와 제임스는 일반적으로 훌륭한 수비수들이다. 단지 의심할 여지가 없다. 하지만 팀과 함께 있는 나머지 선수들은 정말 큰 물음표다. 누가 상대팀 포스트 선수들을 방어할 것인가? 만약 당신이 포스트를 방어하거나 리바운드를 할 수 없다면, NBA 포스트시즌에서 행운을 빈다. 만약 히트 팬들이 보쉬가 드와이트 하워드 같은 사람들을 막을 수 있는 가장 좋은 방법을 기대한다면, 그들은 그들의 희망을 잃지 않는 것이 좋을 것이다.

DeMarcus Cousins, PF/C, Kentucky – 2011년 드래프트에서 포스트 플레이어 중 Cousins는 아마도 가장 기여할 준비가 되어 있을 것이다. 그는 NBA 몸, 뛰어난 포스트 풋워크, 부드러운 손, 그리고 바구니 근처의 큰 터치를 가지고 있다.

태도와 성숙함을 가진 초기 문제들은 Cousins가 NBA 기회로 가득 찬 켄터키 팀에서 가장 일관된 무기로 부상함에 따라 역사의 한 부분으로 작용할 것이다. 만약 Cousins가 그의 직업 윤리에 대한 질문에 대답할 수 있다면 그는 한동안 NBA에서 우세한 포스트 플레이어가 될 수 있었다.

Wesle 검증 된 사이트 y Johnson, G/F, Syracuse – 67명의 주니어 선수는 많은 포지션을 방어할 긴 선수다. Johnson은 2010-2011 시즌에 NBA 훈련 캠프가 열리면서 23명이 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