멋진 그래픽을 겸손하게 사용하십시오

0 Comments

화려한 그래픽을 겸손하게 사용하십시오. 많은 그래픽에 의존하는 웹 디자인은 곧 방문객을 피곤하게 만듭니다. 그러나 화려한 플래시 소개는 처음에는 좋지만 4 번째, 5 번째 및 6 번째 특정 시간에는 그렇게 좋지 않습니다.

가격을 검색 할 때이 점을 명심하십시오. 사과와 배를 비교할 수 있도록 레이아웃 회사에 보낼 수있는 좋은 사양이 있습니다. 이것은 누가 당신에게 최고의 가격과 이점을 제공하는지 파악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Freelancers가 프로젝트를 완료 할 수 있지만 다른 프로젝트에 대해서는 폰트 항상 압도적 인 비용을 유지하는 데 어려움을 겪을 수 있습니다. 당신의 웹사이트를 업데이트하는 데 오랜 시간이 걸릴지도 모른다. 길 건너에서 매우 실망스럽다.

웹 디자인 회사는 고객에 대한 많은 통제권을 가지고 있습니다. 나는 이것을 False Power라고 부릅니다. Easy Reality는 대부분의 고객이 자신이이 특별한 고통스러운 곤경에 처해 있다는 것을 알지 못합니다.이 힘은 일반적으로 웹 디자인 회사의 고객이 자신의 웹 사이트로 인해 호스팅에 대한 더 나은 거래를 찾고 호스팅 제공 업체를 변경하기를 원하거나 클라이언트가 현재 웹 개발 제공 업체가 할 수있는 것보다 다음 속도로 웹 사이트를 업그레이드 할 수있을 때 주다

$ 500 비율은 디자인 요율에서 가장 낮을 수 있으며 금액에 대해서는 템플릿 웹 디자인을 얻게되며 일반적으로 2 ~ 4 시간의 변경이 가능합니다. 예산이 부족한 경우 가장 좋은 거래 일 것입니다. 디자인 회사는 훈련 된 개발자가있는 중급 웹 사이트를위한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당신이 당신의 자신의 웹 디자인 훈련을 가진 첫번째 장소에 있는 모든 것에 관하여 가득 차있는 전술을 필요로 할 것이다 보다는 웹을 향하여 새로운 경향이 있는 경우에 당신은 당신의 사업을 토론하고, 당신의 웹 사이트는 당신에 게 가장 많은 것 일지도 모른다 이것은 사람들이 당신이 온라인 웹 디자인 훈련을 가진 첫번째 장소에 당신이 적당한 발에 떨어져 얻을 것을 요구하는 지식을 얻기 위하여 완전한 회전으로 당신이 원하는 것을 볼 수 있는 것 이다.

모든 새로운 모험과 함께, 앞서 말한 예에 허점이 생길지도 모른다. 만약 당신이 계약을 맺지 않는다면? 당신이 이것을 읽고 있고 웹 디자인 회사와 함께 검색하는 과정에 위치하고 있다면, 당신이 초안을 작성한 계약서를 가지고 있고, 당신이 허락하는 모든 것을 요약하고, 사람이 도메인 식별에 대한 유일한 권리를 가질 수 있다는 것을 긍정적으로 생각하십시오.

많은 새로운 그래픽 디자이너들은 최고의 웹 디자인이 주로 콘텐츠에 초점을 맞춘다는 진실을 간과하고 있습니다 배꼽 웹 디자인, 콘텐츠 규칙을 고려할 때 모든 최신 기능, 종소리 및 휘파람으로 웹 사이트를 채우려는 유혹을받을 수 있지만 웹 사이트가 콘텐츠를 제공하기 위해 존재한다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그림 디자인 아티스트로서의 작업은 최고의 웹 사이트를 만드는 것입니다 좋은 비즈니스 웹 페이지를 모르십니까? 최고의 웹 사이트는 자연스럽게 직관적이고, 탐색하기 쉽고, 눈을 즐겁게하며, 사용자가 쉽게 안내에 액세스 할 수있게합니다. 음악 수준만큼 항상 기본적인 것은 아닙니다. 좋은 유용성을 갖춘 웹 사이트를 구축하는 것은 놀라운 일이 될 수 있습니다. 좋은 웹 구조의 실제 기본 사항을 이해하지 못하면

이 환상적인 경우에 당신은 방문자가 당신의 이미지가 새로운 텔레비전을 위해 포털이 될 수 있다는 것을 보여주는 사람이라면이 환상적일 수 있습니다 당신이이를 적용 할 때 당신은 롤오버가 미묘하고 즉각적인 것을 원할 것입니다 그래서 신속하게로드하고 그라데이션 설정과 색상 변경을 경쟁 가벼운 사진을 사용하십시오 모든 경우 롤오버 이미지는 시작 위치와 매우 유사해야합니다 운전 거리, 아니면 그들이 어디에 위치해 있는지가 중요한가? 그것은 확실히 당신이 질문하는 데 도움이되는 문제입니다 좁은 추적을 위해이 작은 의지 우리는 궁극적으로 과거에 여러 디자인 회사를 야기했습니다 일부는 전국에 위치하고 다른 사람들은 우리 도시에있는 디자인 회사를 사용하여 각각의 모든 마음은 우리 모두 또는 고객에게 완벽하게 적합하다면, 우리는 우리 도시 내의 회사와 함께 적합하도록 강요하지 않을 것입니다 주제에 대해 미치지 않았다면

모든 색상이 하나와 일치하는지 확인하십시오. 텍스트는 쉽게 읽을 수 있어야하며 배경으로 사라지지 않아야 합니다. 밝은 배경의 어두운 텍스트는 다른 사람보다 매우 간단합니다. 조화로운 것을 선택하기 위해 색 구성표를 매일 보도록 요청하십시오.

어디서나 연락처 정보를 제공하십시오. 부모님이 질문을하고, 전화를하고, 이메일을 보내고, 할 수 없다면 고객을 신뢰하지 않을 것입니다.

각 화면 해상도에 대한 디자인 – 실제로 사용하기 쉬운 웹 디자인은 방문자가 정보 자료를 읽도록 설득하는 웹 사이트입니다. 따라서 모든 화면에 압착되는 스트레치 레이아웃을 설계하면 스크롤 양이 줄어들어야 합니다. 웹 디자인의 매력과 전문성이 추가됩니다.

F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