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째, 시간을 절약하기 위해 기술을 활용해야 한다.

0 Comments

넷째, 시간을 절약하기 위해 기술을 활용해야합니다. 게시물에 애그리 게이터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지 않으면 지연없이 하나를 시작하십시오. 애그리 게이터 프로그램을 사용하면 여러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 즉시 게시 할 수 있습니다. 또한 향후 날짜에 게시 일정을 잡을 수 있습니다. 에너지와 가솔린을 많이 절약 할 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Tweet Deck과 Hoot Suite Hunt를 웹 근처에서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긴 이야기를 짧게하기 위해 나는 비디오, Google Places 및 기타 플랫폼으로 온라인으로 판매하기 위해 많은 돈을 받기 시작했습니다. 그 순간에 일하게 된 또 다른 사업이 있었지만, 내 시간에 관한 것은 허용 된 고객을위한 마케팅으로 채택되었습니다.

어떻게 고객을 찾고, 경력을 쌓고, 합작 투자를 개발하고, 인터넷 웹 사이트를 사용하기 위해 시장에서 자신을 지키면서 SNS의 힘을 계속 활용할 수 있습니까? 고급 팁을 사용하여 전문가 상태를 개발하여 비즈니스 및 작업 번호를 가상 랩으로 지정해야 합니다.

많은 경우 http://sns-pro.net 소셜 미디어 사이트를 업데이트하십시오. 많은 소셜 미디어 사용자는 빈번한 업데이트를 기대합니다. 필수적인 경우 일주일에 두 번 이상 업데이트를 게시하기 위한 목표에 대해 생각을 잃을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소셜 미디어 마케팅에 관한 한 우리가 지속적으로 권장하는 역사는 정확히 왜 우리가 여전히 온라인에서 실현되는 동일한 스팸을 보는 것에 너무 열중하고 있습니까?

또한 그들이 당신의 회사의 정보를 소비 할 곳을 숙지하십시오 – 아마도 업계 – 당신은 포럼에서 놀고 있습니까, Facebook에 큰 존재가 있습니까, 아니면 그들이 여기에 연결되어 모여 있습니까?

sns 마케팅 그들은 트위터에서 손님을 참여시키고 끊임없이 공유하고, 의견을 말하고, 트윗 / 상태 수정을 좋아하는 방법을 아는 사람들을 원합니다.

당신의 틈새 소셜 미디어 마케팅 마술 발견 – 당신의 사용자 생성 콘텐츠 마케팅을 고려할 때, 당신은 틈새 소셜 웹 2 0의 이메일 목록을 이해해야합니다 무엇입니까, 당신은 잘 물어볼 수 있습니다? 그것은 당신이 당신의 특정 틈새 시장에 판매하는지 확인하는 것은 충분히 간단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당신은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소셜 미디어 돌풍과 함께 이것을 사용하지 않는지 믿지 않을 것입니다. 그들은 팁과 코멘트를 버리고 그들의 업계의 누군가가 그것을 발견하기를 바랍니다. 그들은 적절한 해시 태그를 사용하지 않습니다. 더 나쁜 것을 포함하여, 그들은 승객들이 청중들과 잘 공감할 수 있는 산업 관련 뉴스를 사용하지 못합니다. 요약하면, 그들은 말하기를하지 않았기 때문에 주요 연결에서 적절한 누군가를위한 올바른 언어 광고 측면에서 소셜 미디어는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특히 클릭 당 지불 또는 행동 당 지불과 같은 다른 전략을 사용하는 경우 특히 사용하기에 매우 좋은 전략입니다. 실제로 링크를 얻는 것도 중요합니다. 땀을 흘리지 마십시오. 걱정하지 마십시오. 트래픽 흐름을 허용하고 소셜 미디어가 마법을 부릴 수 있도록하십시오.

이것은 사람들을 공유 할 필요가있을 때, 어떤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서 조직을 볼 때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사용하여 많은 팔로워를 구축하는 것을 목표로하며, 여기에는 사람들을 메일 링리스트에 올려 놓는 것이 포함됩니다. 블로그 또는 웹 사이트 방문자를 보내야합니다. 블로그 또는 웹 사이트가 당신의 매력이되어야하는 대부분의 회사가 있어야합니다. Facebook이나 YouTube와 같은 소셜 미디어 사이트가 프로토콜을 결정하는 이유입니다. 거기에, 당신의 계정을 종료 할 수 있습니다, 또는 그들은 심지어 자신의 사이트를 종료 할 수 있습니다, 자신의 웹 사이트 또는 블로그, 그것은 사람을 제거하는 것이 불가능하지만,

1 – 당신은 아이들을위한 소셜 미디어가 가치가 없다고 생각합니다 – 1 백만 플러스 비즈니스 전문 그룹이 LinkedIn에 있고, Facebook에서 전 세계적으로 8 억 (백만) 이상의 사용자가 있으며, 전 세계적으로 수백만 개의 회사가 트위터 및 기타 소셜 플랫폼을 사용합니다. 소셜 마케팅은 우리에게 당신이 누구인지, 왜 우리가 당신을 필요로하는지 말해주는 좋은 일입니다.자신을 팔지 마십시오.당신이 우리를 팔기 위해서!

Dont Be Shy And Mingle – 만약 당신이 소셜 미디어를 파티와 관련된 바이러스로 보고 있다면, 당신은 완전히 부정확한 마케팅의 이점을 보고 있는 것이다. 특히 페이스북은 24/7에 걸쳐 진행되는 모든 최신 유행을 가지고 있다.

그러나, 만약 당신이 단지 공동 내부의 벽을 허물기 위해 파티에 가는 그런 사람이라면, 당신은 온라인에서 어떤 친구들을 사교적으로 보여주지 않을 것이다. 비즈니스와 관련이 없는 대화를 시작하고 오래 지속되는 비즈니스 로맨스를 구축하는 것이 실제로 얼마나 간단한지 결정하십시오.

만약 당신이 도와야 한다면, 당신은 판매를 요청하는 것을 부끄러워해서는 안 된다!전문가가 귀하의 소셜 미디어 마케팅 캠페인에 가능하도록 사용할 수 있지만, 여러 번 비싼 sns 마케팅이지만 가격이 비싸기 때문에이 옵션을 구입할 때 지갑을 열 것으로 기대하십시오.

긴 이야기를 짧게 개발하기 위해 비디오, Google Places 및 플랫폼으로 온라인으로 판매하기 위해 많은 돈을 받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