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론토 블루 제이스 (85-77, 2010년 4 위 AL 동부) : 토론토는 전문가들이 주장하는 것을 유지하는 것처럼 보입니다.

0 Comments

토론토 블루 제이스 (85-77, 2010년 4 위 AL 동부) : 토론토는 이 부문에서 매 시즌마다 전문가가 주장하는 500 점을 보유하고 있는 것처럼 보입니다. 자동차는 Massive apple 또는 Ma라는 이름이 없는 팀을 주문하는 것이 일관되게 전례가 없습니다. 그러나 Great White North 전역의 소년들은 경쟁할 말을 보유하지 않고 있으며, 없으면 다시 3 위와 5 위 사이에서 경쟁할 것입니다. 정말 예상치 못한 일들

좋아하는 것을 결정하는 또 다른 부정적인 부분은 당신이 항상 일어나는 거대한 좋아하는 것을 잃어버린다면 – 좋아하는 것에 대한 당신의 손실을 무효화하기 위해 연속적으로 3 번 이기기위한 압력입니다. 실제로, 큰 즐겨 찾기는 더 자주 내려갑니다. 당신은이 사람들과 함께 많은 것을 얻을 수 있습니다.

텍사스 레인저스 (90-72, 2010년 AL 웨스트 1 위) : 지난 시즌, 레인저스는 사슴 뿔과 곰 발톱을 월드 시리즈에 진출 시켰고, 그들은 마음, 허슬, 그리고 적절한 타이밍의 거래가 정말로 전체 프랜차이즈를 만들 수 있음을 증명했습니다. Cliff Lee, Vladdy Guerrero, Bengie Molina가 없어도이 팀은 환상적인 팀을 유지합니다. 이 세 명이 없는 와일드 카드 경쟁자와 환상적인 합법적인 월드 시리즈 음악 플레이어를 포함하는 부서

필라델피아 로이 할러데이는 말린스와의 2 주일간의 적절한 경기를 치렀다. 메이저 리그에서 20 번째 완벽한 경기를 치렀다. 할러데이는 이미 사이영 상과 6 개의 올스타 경기를 자신의 재정 정보에 포함시켰다. 그는 내셔널 리그 역사상 8 번째 완벽한 경기를 던졌고, 필라델피아 필리스에서는 두 번째 경기였다. 그는 말린스 선수 중 11 명을 때려 눕히고 말린스 투수 조쉬 존슨을 앞섰다. 동시에 존슨은 나중에 할러데이가 자신의 일을 어떻게 하는지 정말 비현실적이라는 것을 알게 되었다. 헤스 주위에서 장난치지도 않고 농담도 하지 않았다. 그 시합은 필리스에게 1대 0으로 돌아갔다.

또한 mlb 10에서 새로운 쇼는 당신의 자신의 영화를 만드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전문가는 훌륭한 영화를 만들기 위해 좋아하는 연극의 재생을 잘라 편집 할 수 있습니다 모든 확률로 당신은 큰 혼자를 사용하여 시간을 보낼 것입니다 특정 게임에서 연극의 몇 분 요약을 정리하는 데 좋습니다

뉴욕 양키스 :이 선수들 월드 시리즈 챔피언 쉽은 자신을 위해 말합니다. 2009 년은 부서에 속한 휴식을 위한 고통스러운 알림입니다. 최고를 얻으려면 최고를 이기게됩니다!

만약 내가 이 미국 관습의 한 예로서 확실히 짧은 이야기에 빠져들게 된다면 나의 아내와 나는 사람들을 데리고 그레이트 브리튼으로 골동품을 사러 가는 여행을 떠난다. 그 소녀들 중 한 명은 그녀가 나방을 열기 전에 그녀가 미국인이라는 것을 알았던 방식을 이해할 수 없다고 말했다. 나는 그녀에게 거울을 보라고 말했다. 그녀의 머리를 조랑말 꼬리에 꼬리를 달고 그녀의 뒷모습을 감추었다. 나는 그녀에게 얼마나 많은 영국 여성들이 모자를 쓰고 있는 것을 보았는지 물었다. 미국 여성들은 모자와 조랑말 등으로 아픈 엄지손가락처럼 눈에 띄었다.

메이저 리그 클럽 하우스에서의 싸움은 종종 지속되지만, 작년 디트로이트는 작년 월드 시리즈에서 실수의 연속이 있었지만, 세계에서이 제품 야구 무대의 단점이 있었지만, 컵스 유니폼보다 타이거스 유니폼이 덜 팔렸습니다. 실제 이야 MLB 중계 기는 미디어 쓰레기와 진흙에 묻혀 있습니다. 모든 선수들이 뛰었을 때, 모든 사람들은 팔을 풀기 위해 주어졌습니다. 산업에서 그들을 과시하기 전에 대부분의 경우, 콘과 관련된 오른쪽 필드의 외야수 형식 스카우트는 쉬운 펑고를 때린다. 각 플레이어가 세 번째와 생활 공간 모두에 몇 개의 던지기를 발사할 때 그들은 컷오프 맨을 목표로 한다.

컷오프 맨은 실제 스카우트들이 궤적과 생명을 측정할 수 있다.

공이 똑바로, 좋은 평탄한 평면, 그리고 한 번의 활발한 튕김을 할 수 있다.

목표에 도달하기 전에

29 휴스턴 애스트로스 (19-34) – 휴스턴 애스트로스는 내셔널 리그 센트럴의 뒷쪽에 있는 최악의 달리기 차이를 가지고 있다.

휴스턴은 당신의 주말에 애리조나를 늦출 수 없었다. 애스트로스는 그들 자신의 개인적인 258타율로 출루할 수 있었고, 달성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경향이 있다.

  • 207점 – 애스트로스의 투수진은 최근 463개의 자책점을 사용하여 끔찍했다. 애스트로스는 팀들이 경기를 할 수 있도록 허락하고 있다. 투수들을 상대로 거의 280개의 방망이를 휘두르다

포수 : 디트로이트 이반 로드리게스 (276, 5 HR, 26 타점)는 부상당한 미네소타 포수 조 마우어를 거의 5 만표로 이끌었고, 인디언스의 백스톱으로 부상할 수 있는 유능한 선수는 거의 없었다. 빅터 마르티네즈는 홈런으로 MLB 선두를 달리고 있으며 41 타점을 기록하고 있다.

양키스의 베테랑 호르헤 포스 아다(357)는 타율 메이저 선두를 달리고 있으며 아마 출루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