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은 단지 집에 앉기 위해 6개의 수치를 받지 못할 것이다.

0 Comments

당신은 단지 집 주위에 앉기 위해 6개의 수치를 받지 못할 것이다. 당신은 당신이 원하는 것에 상관없이 단지 당신이 집에 가는 것을 도울 수 없을 것이다. 만약 그들이 당신에게 그 정도의 자유를 준다면 그들은 배당금을 기대한다.

둘째, 팔로워가 당신의 버튼을 누르는 것을 제공하기 위해서는 훌륭한 콘텐츠를 가져와야 한다.

권위를 쌓기 위해서는 콘텐츠 외에 당신의 맥락이 권위 있는 활력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증명한다.

우리가 소셜 미디어를 통해 온라인 마케팅을 시작할 때마다 이 유튜브 구독자 늘리기 것을 가짜로 받아들이지 말라. 그렇다면 온라인 커뮤니티 마케팅 미지의 것들은 어떻게 구루스로 발전하는가? 정확하고 유용한 내용 순수하고 단순한 연구 실수로부터 배운다 반복을 다시 배운 것을 가르치다

서비스나 제품을 마케팅할 때 많은 소셜 미디어에 가능한 미디어 매체의 수를 사용하라. 페이스북이 가장 혁신적인 소셜 사이트 중 하나라는 것이 일반적이지만, 페이스북의 최종적인 사이트와 함께 있으면 당신은 더 많은 노출로 과도한 마케팅 성공을 거둘 것이다.

네트워크 사이트에서 팔로워를 얻으려고 할 때, 때때로 양이 우수함보다 sns 마케팅이라는 것을 기억하라. 트위터를 사용하여 상품이나 서비스를 판매할 때, 유 튜브에 동영상을 제출하는 기능으로 할 수 있는 것처럼 Tweet에게 정상적으로 확인하라. 정보와 오락으로 가득 차 있다.

벤처기업의 소유주로서 새로운 아이디어와 현상, 반짝이는 새로운 마케팅 기법을 일일이 없애기 위해 하루 중 충분한 시간을 낭비하고 있지만, 오늘날 비즈니스 분야에서는 그야말로 불가능한 1인칭이 현재 비즈니스에 남아 있어야 할 때이므로 소셜 미디어 마케팅이 여기에 머물고 있다는 것을 바로잡아야 할 때이며, 아웃소싱하는 것이 그 방법일 것이다.

광고, 약속, 할인, 프리오버를 볼 때 그 차이를 생각해 보십시오. 당신은 무엇을 생각하는가? 그들은 당신에게 조치를 취하도록 고무시키고 제품이나 서비스를 쉽게 찾도록 고무하는가? 일반적으로 말하면, 전에도 다 들은 적이 있나요?

여섯째, 재정적인 한계를 설정해야 한다.

나는 당신이 이미 너무 오래 소비하고 있다는 것을 깨닫고,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 게시하고, 당신의 현재 제품들은 여전히 이것이 너무 시간이 많이 걸리고, 당신의 게시물을 하는 서비스를 고용할 수 있다는 것을 깨닫는다. 그들은 단지 100달러 1주일 동안 가질 수 있다.

만약 당신이 크고 빠르게 경작하기를 원한다면 당신은 항상 기억할 것이다. 당신의 마케팅 전략이 반으로 효과가 있을 경우 당신은 항상 기억할 것이다. 완성된 작업 사람들은 마케팅에 대해 고려해야 할 종류의 포인트를 결정하지 못하기 때문에 실패한다.

사업을 완수할 때 당신은 가정 사업의 생각에 대해 매우 명확해야 한다.

처음에 당신은 개인이 그들을 열심히 정복해야 할 어떤 도전에 직면할지도 모른다.

매일, 나는 나 자신을 위해 세 번의 소셜 미디어 세션을 스케줄링한다.

각 세션은 약 30분 동안 온라인 연구에서 보고된 피크 사용자 시간을 기반으로 한다.

나의 온라인 세션은 종종 추가 트윗과 게시물로 보충된다. 흥미로운 뉴스와 팁이 나오기 때문이다. 이것이 내가 트위터와 페이스북을 노트북에 몇 시간 동안 최소화하는 이유다.

흥미진진하고, 생각을 자극하고, 어리석고, 재미있고, 논쟁적인 사람들을 게시하라. 그러나 잘 처리되어야 한다.

하지만, 사람들이 여러분의 게시물을 예상할 수 있는 좋은 방법이다. 여러분이 그들의 감각을 자극할 것이라는 것을 깨닫기 때문이다. 단지 사람들을 비하하는 이름, 개인적인 공격, 논평에서 멀리 떨어져라.

소셜 웹사이트 마케팅 전략을 처음 효율적으로 시작할 때는 어떤 목적지에 효과적으로 도달할 수 있도록 보장하는 계획을 세워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그것은 실제로 목표 아이디어를 가지고 있지 않고 트럭을 운전하고 있다.

그렇지 않으면, 당신은 다른 구매자와 같지 않고 각각의 사업이 독특하고 멋진 소셜 네트워크 사이트 마케팅 계획을 가지고 있을 것이다. 따라서 각각의 전략은 종종 독특하다.

만약 당신이 개발한 사전 계획된 방법을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훨씬 적은 SNS 마케팅을 위해 당신의 자리에 들어갈 학생을 고용할 것이다. 마케팅 전문가로서 나는 24시간마다 약 8명에서 20명의 새로운 팔로워를 만들 수 있다.

당신은 나의 상담을 사용하여 같은 일을 할 수 있다.

내 애도에 대해 더 말해줘!- 사람들은 당신보다 자신에 대해 훨씬 더 많이 듣는 것을 좋아한다.

모든 사람들이 좋아하고 특정한 관심사를 중심으로 대화를 나누기 위해 그렇게 긍정적이다. 만약 이 사람이 좋아하는 한 가지 특별한 것만을 기억하고 그들의 관심에 맞게 키운다면, 당신은 단지 그들의 하루를 만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