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 아빠에 대해 의논해 봅시다

0 Comments

엄마 아빠와 엄마 아빠들은 아이들이 휴대폰을 소유하는 것에 아무런 문제가 없다. 그리고 세 명 모두 그들만의 세포를 가지고 있다.

만약 한 가정에 세 명의 십대들이 있다면, 그것은 부모들이 매일 다양한 사고가 증가하고 있는 오늘날의 빠른 이동 세계에서 그들의 아이들에 대한 안전에 대해 스트레스를 받고 있기 때문이다. 휴대폰의 진화로 인해 엄마 아빠들은 이제 그들의 아이들과 매초 연결될 수 있다.

마찬가지로 지금 아이도 마찬가지다. 긴급상황에 대비하여 경찰이나 구급차에 신고하는 요즘 아동 유괴가 증가하고 있으며 휴대폰의 도움으로 아동을 쉽게 찾을 수 있고 납치범들을 체포할 수 있다.

이 작은 전화기들은 로또 티켓과 비슷한 스크래치오프 카드를 구입하면 시간이 부과될 수 있다.

카드를 긁어낸 후 PIN 번호가 있고, 전화기에 입력하고, 당신의 회의록도 업데이트된다. 필요하다면, 부모들은 또한 전화를 걸어 회의록을 업그레이드할 수 있을 것이다. 회의록은 선불폰처럼 간단히 만료되지만, 그들은 6개월마다 설정된다. 당신의 미세한 잔액을 업그레이드하면 전화기는 끝나지 않을 것이다. 현재 요금 분당 025달러에서 035달러까지 구입한 전화기에 따라 그리고 물론, 단점은 정기적인 휴대폰 전략으로, 분당 약 0.15달러를 지불할 가능성이 높다.

이러한 경향은 보안 요인으로 인해 요구되었던 VIP의 자녀들로부터 시작되었다. 그러나 점차적으로 광범위한 휴대폰 사용이 시작되었다. 이제 모든 십대들은 가장 현재의 휴대폰을 갖기를 원한다.

이 패턴은 인도, 중국 그리고 다른 많은 나라들에서 자주 볼 수 있다.

그리고 현재 100명의 십대들 중 약 50명꼴로 휴대폰을 가지고 있다는 조건이다.

일부 웹사이트에서는 배송비를 지불하는 것에 대해 조바심을 낼 필요도 없다. 그들은 당신에게 추적 번호가 포함된 선불 봉투를 우편으로 보낼 것이다. 당신이 해야 할 일은 당신의 전화기를 포장하고 A 추적 번호로 우편으로 보내는 것이다. 그래서 당신은 당신의 전화기가 언제 획득되고 처리되는지에 따라 정확히 어떤 판매 단계에 따라 달라지는지 알 수 있다.

당좌 예금 계좌로 바로 이체할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연락하거나, 광고를 게재하거나, 다른 판매자를 대신할 걱정을 할 필요가 없습니다. 사업은 당신을 위해 오래된 휴대폰을 제공하는 모든 조치를 다루므로, 당신이 해야 할 일은 긴장을 풀고 당신의 전화기가 입수되고 처리될 때 당신의 돈이 들어오기를 기다리는 것입니다

부모들은 일반적으로 추적 장치를 이용하여 그들의 길을 가는 십대들과 어린 아이들을 추적한다.

어떤 엄마들과 아빠들은 휴대폰 추적을 이용하여 엄마들과 아빠들이 휴대폰 GPS 추적기가 그들의 아이들을 위협으로부터 보호할 수 있다는 것을 안다. 이 전화기들은 십대들이 GPS 추적 장치를 가지고 다니지 않을 것이다. 그래서 그들을 추적하는 유일한 방법은 그들의 휴대폰에 추적 응용 프로그램을 가능하게 하는 것이다. 부모로서, 이것은 여러분에게 줄 것이다. 당신의 아이들이 안전하고 안전하다는 것을 확신하는 것

당신은 휴대폰 계획이 당신의 첫 달에서 달까지의 비용을 받는 순간까지 저렴하고 매우 매력적으로 보인다는 것을 이해한다.

그렇다면, 당신은 당신이 대화하기에 충분하고, 당신이 그것들을 위해 써야 하는 것, 그리고 당신 갤럭시 노트 21 사전예약 은 당신이 매달 25-35 USD와 관련이 있다는 사실 때문에, 당신은 당신이 매달 500분이 필요하지 않다는 것을 인식한다.

그리고 당신은 당신이 운영자가 당신에게 제공하는 웹과 문자메시지를 위해 지불해야 한다는 것을 안다. 현재 1년 동안 계약한 사실 때문에 계약을 취소할 수 없으며, 해지하기로 결정하면 많은 돈과 큰 어려움이 들 것이다. 이 모든 문제를 피할 수 있고, 휴대폰을 탈 때 급여를 활용하면

사무실에 있을 때는 항상 전화기를 테이블 위에 두는 경향이 있다.

심지어 우리가 회의를 할 때도 있고, 기술적으로 말하면, 전화기는 우리가 가는 곳마다 우리와 함께 있다.

단점은 우리가 마지막으로 어디로 갔는지 끊임없이 전화기를 떠나는 경향이 있고, 만약 당신이 새로운 전화기를 사용하고 있다면, 당신은 더 이상 당신이 그 장소로 돌아갈 때 그것을 볼 수 없다는 것이다. 이 경험을 되찾아라. 특히 브랜드 이름 새 전화기에 많은 돈을 썼다는 점에서 매우 실망스럽다. 그리고 전화기를 다 썼을 때, 당신은 그것을 버리거나 재활용할 것이다. 배터리의 종류에 따라, 대부분의 주에서는 충전식 배터리를 적절하게 처분하는 방법을 설명하는 법률이 있다.

걱정스러운 이유 두 개의 휴대폰을 가지고 있다: 우리는 모두 정확히 같은 전화를 사는 남자들에 대한 이야기를 읽었고, 그래서 그들은 그것에 대해 당신이 전혀 이해하지 못한 채 다른 여자로부터 전화를 받을 수 있도록 별도의 휴대폰을 가질 수 있었다. 이 일의 배후는 속임수를 쓰고 아마도 속임수를 쓰는 것이다. 그리고 나는 이것이 정말로 밑바탕이라고 생각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