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 서비스 중에서도, 나는 Vongo처럼 알고 있다.

0 Comments

두 서비스 중, 나는 Vongo와 같은 것을 알고 있다.

주된 이유는 무제한의 영화 다운로드 서비스, 사진 및 최고의 사운드 때문이다. 또한 넷플릭스 DVD 렌탈과 마찬가지로, 당신은 당신이 좋아하는 영화가 선적되기를 기다릴 필요가 없다. 그리고 집 텐드는 항상 내가 싫어하는 우편 지연이다.

이 TV나 블루레이 플레이어는 인터넷 브라우저를 모두 제공하지 않지만, 3개의 온라인 설치 프로그램에서 영화와 TV 프로그램을 스트리밍할 수 있어야 한다.

YouTube, 뉴스, 스포츠 등에서 비디오를 볼 수 있고, 선택된 온라인 사이트에 저장된 디지털 사진을 볼 수 있거나, 음악 온라인 라디오 신호를 즐길 수 있다.

물론 영화와 TV 에피소드는 정기 회원으로 요금을 부과하거나, 시청당 급여를 받을 수도 있다.

영화, 거의 모든 종류의 외국과 애완동물, 모든 상점에서 영화의 물리적 사본을 보관하는 데 도움이 필요하지 않기 때문에, 이 사업체들이 그들만의 영화를 제공할 수 있는 만큼 많은 영화를 가지고 다닐 수 있다.

경제가 운영되고 있는 가운데 많은 사람들이 비용과 비용을 절감하기 위한 방법을 찾고 있다.

연체료로 당신을 때리는 것을 좋아하기 때문에 이 가게를 실행하지 마라. 만약 당신이 그것을 제때 반환하는 것을 잊는다면, 가게는 초기 임대비에 비해 종종 더 많은 연체료를 부과할 것이다. 단지 하루 늦게 힌트를 준다면 단 한 편의 영화가 10달러 이상 들 것이다. 모든 가게와 갈 가스도 포함하지 않는다.

이것은 여러분에게 지역 상점에서 새로운 영화로 탐험된 사본을 잃어버리는 것에 실망감을 주는 문제를 덜어준다. 게다가 여러분은 그것들을 결정하고 뒷전으로 돌려놓는데 연료비를 지불하지 않는다.

많은 웹 사이트가 33년 증가한 80 ~ 90%를 경험했습니다. 고객에게 3 백만 DVD를 전달했다고 마케팅했다. 일부 유명한 웹 사이트는 1999 30일 동안 온라인 영화를 임대하고 있으며 소비자가 언제든지 2개의 DVD를 가져 가도록 허용하고 있으며,한 달에 약 8개의 DVD를 250 달러의 비율로 임대합니다.

그렇다면 정확히 왜 온라인 사이트들이 더 많은 영화를 빌릴 수 있을까? 지역 상점들은 단지 많은 공간을 가지고 있을 뿐이다. 그 방은 그들이 영화를 관찰하기 위해 새로운 극장을 계속 방문하는 재고를 제한하고 줄에 서 있는 것은 엄청난 도전이고 발굴이나 책 티켓은 훨씬 더 인상적인 추격이다. 그러나 이번에는 영화 대여와 웹 기반 영화 가게와 같은 영화관에 가는 것에 대한 대안이 있다.

VCD, DVD 또는 CD를 바로 구입/대여하는 것으로 판명된 경우 가정이나 사무실의 안락한 개인

액션영화를 보는 것을 즐긴다면, 당신은 당신이 좋아하는 영화가 이 사람들에게 과도한 금액을 소비하는 것을 볼 수 있게 해주기를 원한다.

여러분 중 몇몇은 당신이 온라인 세계에서 영화를 볼 수 있게 해주는 서비스를 모를지도 모른다. 당신은 낮에 볼 때마다 그들을 볼 수 있다.

이런 식으로, 당신은 그들이 쓰여진 즉시 쉽게 새로운 영화를 볼 수 있다.

원산지의 나라에 따라 영화를 검색할 수 있다.

온라인 영화를 보는 웹툰 많은 이점 첫째, 다운로드를 한다.

법적으로나 둘째로, 그들이 높은 DVD 품질로 영화를 볼 때, 당신은 심지어 시리즈를 매우 잘 볼 수 있다.

온라인으로 영화를 빌리는 것은 당신의 계정에 넷플릭스 큐에 영화를 추가하는 것만큼 기본이다. 당신의 영화는 가장 가까운 유통 사이트에서 발송되고 넷플릭스가 많은 클래식 영화, 새로운 개봉물, 텔레비전 시리즈를 가지고 있는 어느 날 미국 우체국을 사용하여 배달된다.

인터넷 기술 덕분에, 비디오 스트리밍 활동은 게으른 남자아이의 만족에서 모두 이용할 수 있다.

대다수의 사람들은 온라인에서 무료 영화를 보고, 다른 사람들은 블록버스터와 같은 구독 서비스로 눈을 돌린다.

인터넷 대여 사이트에 연결하고, 영화를 선택하고, 플레이를 클릭하는 것만큼 쉽다. 보통 소프트웨어를 다운로드해야 하지만 설치하기 쉽다. 몇 분 안에, 당신은 당신의 영화를 볼 수 있을 것이다. 적절한 장비에서, 당신은 그 과정에서 TV 주변에서 그것을 관찰할 수 있다.

VCD와 DVD는 컴팩트하지만 저장할 공간이 있어야 한다.

부적절한 상태로 보관하면 손상되어 고품질을 잃을 수 있다.

작은 스크래치는 당신이 좋아하는 쇼가 있는 DVD를 정크 조각으로 만들기에 충분하다.

로맨틱하고 액션적인 영화는 정말 관객들을 즐겁게 한다.

뛰어난 줄거리와 주제와 함께 놀라운 공연을 포함한다.

그들은 사람들의 삶에 약간의 스릴과 흥분을 가져다 준다. 온라인 세계에서 언제든지 무제한 영화를 다운로드할 수 있다.

영화 도서관은 사람들이 최신 개봉물을 볼 수 있도록 항상 업데이트된다. 다운로드 사이트는 당신에게 훌륭한 속도로 영화를 다운로드하고 온라인에서 제공되는 값싼 액션 영화를 찾을 수 있는 중요한 소프트웨어를 제공한다.

프라이버시와 사치 집에서 편안하게 그들을 지켜보는 것은 훌륭한 요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