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이 이야기에서 배운 교훈을 항상 기억할 것이다.

0 Comments

내가 이 이야기에서 배운 교훈을 항상 기억할 것이다. 이 뜨거운 제휴 거래가 있었다. 그것은 단지 몇 분 만에 페이스북에서 널리 퍼졌다. 그 아이템은 바로 그것은 많은 나쁜 평가를 받았다. 비록 그것이 큰 커미션을 사용하고 있었 꽁머니사이트 기 때문에 나는 그것에 뛰어들었다.

마지막 수업에서는 트래픽을 얻을 수 있는 다양한 방법을 다루었다. 이제 우리는 웹사이트의 가치를 논의할 것이다. 예, 당신은 직통 링크를 통해 상인들에게 트래픽을 바로 보내서 사이트 없이 약간의 성공을 볼 수 있지만, 실제로 당신이 좋은 사이트를 가지고 있어야 하는 제휴 마케팅을 최대한 활용하기 위해서는, 당신은 훌륭한 콘텐츠로 방문객들을 열광시킬 수 있고, 이메일 마케팅의 혜택을 받을 수 있고, 다양한 제품에 대한 평가를 작성하고, 신뢰할 수 있는 세부사항을 제공하고, 광고(s)를 제공할 수 있다.

구글 어드센스 등) 그리고 훨씬 더 많은 것

도메인과 호스트를 구입하는 것 외에도, 많은 새로운 제휴 온라인 마케터들은 어떤 종류의 제휴 마케팅에 대한 지침을 얻을 것이다. 이것은 당신이 당신의 방향을 얻는 곳에서 바뀔 것이다. 당신의 당좌예금 계좌를 손상시키지 않을 무료 출처가 있거나, 당신이 그 경로를 간다면, 당신이 그 경로를 간다면, 당신이 웹 마케팅에 대해 거의 모든 것을 발견할 수 있는 것을 확실히 얻을 수 있다.

당신은 A초에 몇 개의 자원을 구매하기를 원하지 않는다. 이와 마찬가지로 많은 것들이 호스팅으로 구성되어 있으므로, 만약 여러분이 한 곳에 가입한다면, 여러분은 돈을 절약할 수 있도록 호스팅을 추가하지 않고 새로운 도메인만 구입하면 될 것이다.

당신이 폭넓은 이해를 할 수 있는 훌륭한 방법은 마이크라는 사람이 있고 그는 자동차를 즐긴다고 말하는 것이다. 구체적으로 말하면, 그는 자동차와 자동차 수리 일을 즐기며, 그는 좋은 친구와 가족의 자동차를 수리하고, 그는 그것을 하는 것을 더 기뻐한다.

계열사는 1계층이나 2계층 프로그램인가? 단일 계층 프로그램은 실제로 자신이 제작한 서비스에 대해서만 지불한다.

2 계층 프로그램은 회사에 대한 비용을 지불하고, 또한 당신이 당신의 프로그램에서 후원하는 모든 계열사가 만든 판매에 대한 수수료를 지불한다.

어떤 2 계층 프로그램은 당신이 후원하는 각 새로운 계열사에 대한 작은 요금을 지불하고 있다.

채용 수수료처럼 더 많이

제휴 마케팅은 어디서 이용할 수 있을까라고 생각하실 수도 있습니다. 어떤 것들은 너무 쉬워서 우리는 마이크가 이미 제휴 마케팅의 가장 긴 부분에 참여하고 있다고 믿는다. 그는 특정한 주제에 대한 유용한 정보를 주고 있다.

소셜 미디어 사이트, 이메일 마케팅, 모바일 마케팅을 통해 웹사이트에 있는 모든 자료를 진행하고 마케팅하라. 당신은 자신을 홍보하는 모든 접근법과 광고를 다른 사이트에 게재하여 성공적으로 홍보할 수 있기를 원한다.

당신이 당신의 능력을 최대한 발휘할 때 당신은 당신의 이익을 최적화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음, 그것은 당신이 제휴 항목에 대한 연구를 완전히 하고 그것이 얼마나 잘 수행되고 있는지를 발견할 필요가 있다.

제휴 상품을 조사하는 동안 고려해야 할 다른 요소들 중 몇 가지는 키워드 연구, 연결, 그리고 제휴 상품에 대한 이러한 키워드의 순위를 매기는 것이 얼마나 간단할 것인가 하는 것이다.

제휴 마케팅은 열정적인 독자와 질 좋은 제품을 연결하는 것으로 구성되어 있다.

당신은 중개자 역할을 한다.

당신의 일은 독자들이 상인 사이트에 체크아웃하도록 격려하는 것이다. 당신은 교통을 발생시키기 위한 사이트를 시작함으로써 이것을 성취한다.

어떻게 당신은 교통을 얻는가?

제휴 마케팅을 위해, 시스템을 배우는 가장 좋은 방법은 시스템에 가입하고 그것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배우는 것이다. 대부분의 슈퍼 계열사들은 그들 자신의 시스템을 개발하기 전에 실제로 다른 개인 시스템과 가입하고 연구하는데 시간을 보냈다. 그들은 일반적으로 훌륭한 지불을 가진 좋은 시스템을 가진 제휴 프로그램의 슈퍼 계열사들이다.

좋아, 그건 비교적 우스꽝스러운 질문처럼 보이지, 그렇지 않니? 하지만 거기에는 이유가 있다.

당신은 이것을 진짜 조직으로 만들고 싶은 오래 지속되는 것을 위해 그 안에 있는가, 아니면 단지 빠른 현금을 벌고 싶은가?

여기에 주의할 점을 하나 더 덧붙여야겠다. 제휴 마케팅은 틀림없이 이익을 얻는 훌륭한 방법이지만, 그 어려운 방법은 아무것도 하지 않음으로써 돈을 벌 수 있다고 생각해서는 안 된다. 당신은 매일 적어도 4시간에서 5시간을 바쳐야 할 것이다. 게다가 당신은 당신의 마케팅 기술에 혁신적이고 창의적이어야 한다.

얇게 퍼지지 마라, 할 수 없다 – 모든 사람에게 모든 것이 될 수는 없다. 가능한 한 빨리, 한두 가지 품질의 제휴 프로그램에 대한 노력을 집중하고, 성공을 복제하는 방법을 배우는 것에 너무 많은 제휴 프로그램을 홍보하려는 실질적인 유혹이 있다.

첫 번째 프로그램에서 성공을 거두고 다음 프로그램으로 적용하라. 첫 번째 프로그램에서 바로 그것을 하고, 다시 한 번 반복한다.

새로운 프로그램마다 다시 한번 여러분께 장담하건대, 20~30개의 프로그램을 캐주얼하게 홍보하려는 계열사는 스컹크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