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다시피, 지난 50년 동안 다이어트에 관한 만트라는 저지방을 먹고 통곡물을 소비하는 데 멈췄다.

0 Comments

지난 50년 동안 다이어트에 관한 만트라는 저지방을 먹고 통곡물을 먹는 데 멈췄고 우리는 그것을 수행하고 있다.

통계에 따르면 사람들은 과거에 100마리였던 우리보다 훨씬 윤재승 적은 지방과 다른 통곡물을 먹는다. 하지만 현재 완전히 이해한다.

그렇다면 그것은 쇼핑객들에게 무엇을 말해주는가? 저지방과 고곡(전체 또는 그 밖의)을 먹는 것은 아마도 당뇨병 전염병의 바로 그 원인일 것이다.

만약 당신의 어머니와 아버지가 당뇨병 환자라면, 그들의 아이들도 당뇨병 환자가 될 가능성이 극적으로 증가하지만, 만약 엄마가 당뇨병 환자라면, 그것은 어린 아이가 더 건강한 생활방식을 채택함에 따라 당뇨병 환자가 되지 않고도 부모들이 당뇨병 환자가 될 수 있다는 것을 발견하는 확실한 방법이 아니다.

인슐린을 생산하는 섬 세포에 관해서는 설탕은 근육을 굶기는 혈액 속에 머물러 있고 근육 낭비를 얻고, 다시 말해서, 1형 당뇨병에 특유의 치료 없이는 더 이상 치료받지 않고 죽게 될 것이다. 20년 전 내가 학생이었을 때, 당신의 몸은 여전히 거의 항상 진단받은 어린이나 대학생으로서 흔히 청소년 당뇨병이라고 불렸다.

그리고 음란한!국제당뇨병협회 국제당뇨병협회에서 실시하는 최고 등급의 프로그램에서, 당뇨병을 앓고 있는 사람들은 질병에 문제가 없는 사람들보다 다리를 잃을 준비를 15~40배 더 많이 하고 있다.

30초마다, 세계 누군가는 당뇨병으로 인한 사지 감소를 잃는다. 특히 미국 혼자만 8만 2천 명의 사람들. 매년 여름 당뇨병으로 발이나 다리가 빠지다

당뇨병 2형 증상은 유전적으로 공동으로 구성되기 시작하는 정교한 장애이기 때문에, 만약 당신이 진행을 멈추지 않는다면 결국 당신이 심혈관 질환에 걸리게 되기 때문에 그것은 당신의 내분비계에 영향을 미친다.

그리고 발가락 사이에 표준적인 것을 검사하는 것을 기억하라. 운동선수들의 발은, 예를 들어, 문제를 일으킬 수 있는 피부에 균열을 일으킬 수 있다.

당뇨병은 혈당이 연료로서 사용하는데 중요한 역할을 할 필요가 있는 신체 세포로 어떻게든 들어갈 수 없을 때 발생한다.

이것은 혈류 내에 설탕이 남아 있는 상태로 고혈당 상태를 만들어낸다는 것을 의미한다.

당신의 의지는 눈, 신장, 혈액 요트일 수 있다.

당신의 의지는 당신이 1형 당뇨병을 가지고 있다고 가정하면 2형 당뇨병에 관한 것이다. 이것은 1형 당뇨병, 이것은 체형이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2형 당뇨병을 앓고 있다면, 당신의 몸이 복용한 인슐린이 적어도 적어도 적어도 제대로 사용되지 않았거나, 혹은 당뇨병이 2형 당뇨병으로 고통받는 대부분의 성인들의 양을 조절하기 위한 노력으로 인슐린을 충분히 생산하는지 여부를 나타낸다.

표준 소다를 마시고 인공 감미료를 선택하는 것은 그들이 가정적인 건강 문제를 야기시켰다는 비난을 받았거나 둘 중 어느 쪽도 할 수 없다. 사실 아스파탐은 식사로 인한 부작용과 관련된 75%의 원인이 14년 내내 공급되고 있다는 것을 발견했다. 이 첨가제는 알려진 인간 발암물질인 포름알데히드로 분해된다.

당뇨병을 치료할 수 없다는 생각을 받아들이는 것과는 반대로, 당뇨병을 치료하고 있다는 영양가 있는 긍정적인 태도를 개발해야 한다.

나는 이것이 꽤 기본적으로 들리지만 보통 나는 당신이 취해야 할 가장 큰 단계를 깨닫는다. 왜냐하면 최선의 태도가 없다면 당신이 해야 할 일을 끝까지 따르지 못할 것이기 때문이다.

또 다른 심혈관 질환을 앓고 있는 가족을 경험하는가? 고혈압과 심장병뿐만 아니라 비만이나 높은 콜레스테롤 수치도 그 예로 들 수 있다.

만약 그렇다면, 여러분의 위험도 더 커질 것이다.

또 다른 당뇨병 가정 치료법은 이것을 시행하는데 쓰라린 멜론을 사용할 수 있다.

3개월 동안 쓰라린 멜론으로 만든 한 접시는 가란틴, 인슐린과 유사한 펩타이드, 그리고 여러 알칼로이드와 같은 다양한 화학물질을 가지고 있다.

주로 이러한 성분들 때문에 쓰라린 멜론은 당뇨병 치료에 상당히 널리 시행된다. 이것은 혈당 수치를 모든 것에 책임이 있는 것으로 유지하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

왜 당뇨병을 인지하고 또한 이해되고 보살핌을 받지 않을 때 사람의 몸을 황폐화시킬 수 있는 감지 장치가 될 것인가? 그들은 질병에 대한 교육을 추구하고, 기술을 더 잘 돌볼 것을 권고하고, 그들은 완전히 거부하기 때문에 종종 그들이 질병에 대해 알고 있는 친구를 광범위하게 사용하고 그들에게 조언을 구한다.

끔찍한 생각. 지금 당장 그곳에 엄청난 양의 잘못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종종 그들은 나에게 책을 읽을 것이라고 알려 줄 것이다. 당뇨병에 대해 이야기하거나 TV 의사가 10분 동안 그것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을 들었거나, 아니면 그들의 의사로부터 단지 그것을 보기 위해 들었다. 그것은 전 세계적으로 무엇을 의미하는가? 환자가 보기 위해 만든 것은 무엇인가? 당뇨병에 대해 교육을 받지 못했기 때문에 무엇을 지켜봐야 할지 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