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지만 문제는 훨씬 더 성가시거나 역경일 수 있다

0 Comments

하지만 문제는 더욱 성가시거나 역경일 수 있다.

만약 당신이 도로 여행을 하고 있고 당신이 당신과 함께 얻는 것을 잊어버린 홈 오피스에 파일이 필요하다면 그것은 좌절 그 이상일 수 있다.

AMD 및 인텔 코어 처리 기술 덕분에 이 PC는 애플리케이션과 게임을 최고 데이터 전송 속도로 실행할 수 있다.

중저 설정으로 해결해야 한다.

36Ghz에서 실행되는 AMD FX-6120 프로세서(6-core)의 유형으로 그래픽 옵션을 상향 조정할 수 있다.

훨씬 더 많은 9GHz의 6-core 프로세서 또는 의 프로세서에 관계없이 업그레이드할 수 있다.

35 기가헤르츠의 8코어 프로세서

몇 가지 문제와 함께, USB 어댑터에 권장되며, 적합한 컴퓨터 운영 체제를 유지하고, 잘못된 버전을 잡는 것이 간단할 때, 이 핸드셋에서 OS와 함께 가져오지 않음 이 상자의 측면을 읽거나 호환성 설명을 먼저 요구하십시오.

몇 년 전만 해도 오래된 컴퓨터 하드웨어는 이런 일이 사실일 수 있었지만, 컴퓨터가 지금보다 훨씬 느리게 변했을 때, 가장 최근의 버전은 컴퓨터 하드웨어의 속도가 눈에 띄게 빨라지고 데스크탑 컴퓨터에서 새로운 가능성을 허용했다

내가 더 나은 데스크톱 컴퓨터를 만들 때 나는 때때로 어떤 지역 전자 슈퍼마켓에서 부품을 산다. 그 장소들은 보통 괴짜들의 천국이거나, 아니면 내가 그들을 집으로 데려온 후에 보드의 일부가 작동하지 않는다면 될 수 있다.

그리고 둘째, 나는 우편환급이나 두 번 더 많은 I가 너무 자주 불에 타서 간단히 좋은 활동을 사지 않는다.

데스크탑 컴퓨터는 음악을 다운로드하고 게임을 업로드하는 것을 좋아하는 많은 사람들이 확실히 휴식을 취하고 주말을 음미하는 데 도움이 되거나 랩탑의 모든 오프에는 누구나 원하는 만큼의 저장고가 제공되지 않으며 외부 메모리가 필요할 수 있다.

이것은 노트북 한 대의 모든 비용과 결합될 뿐이다.

그래픽 옵션에는 다양한 NVIDIA 및 AMD Radeon HD 비디오 카드가 포함되며 HDMI, VGA 및 DVI 호환성이 제공됩니다. 가장 강력한 옵션은 3GB NVIDIA GeForce GT640입니다.

케이스를 열고 몇 달 안에 다시 청소해야 하는 비즈니스에 확인하십시오. 크기에서 얼마나 자주 청소해야 하는지와 관련된 모든 사람이 – 이것은 필수적이다. 왜냐하면 CPU가 얼마나 많은 하드웨어를 필요로 하는지를 결정할 수 있기 때문이다. 만약 당신이 컴퓨터를 위한 공간이 제한되어 있다면, 작은 케이스는 효과적으로 작동할 수 있다.

반면에 당신이 충분한 공간을 가지고 있다고 가정하면 탑이 가장 좋을 것이다.

요즘에는 저렴한 노트북이 많지만 사양을 보면 전체 데스크톱 속도와 메모리 크기와 일치하지 않는 경우가 많다. 보통 많은 정말 좋은 노트북은 이미 듀얼 코어이고 메모리는 320GB 추가 기능이지만 저렴하지는 않다.

데스크톱 컴퓨터는 음악을 다운로드하고 랩톱에서 휴식을 취하고 오후를 감상하는 데 도움이 될 게임을 업로드하기 위해 많은 사람들이 필요로 하는 스토리지와 메모리를 잘 갖추고 구입할 수 있다.

랩톱은 언제든 저장할 수 있는 만큼 많은 스토리지를 제공하지 않으며 다른 메모리가 필요할 수 있다.

단지 한 노트북의 전 세계에 걸쳐 비용을 더하기만 하면 된다.

컴퓨터의 다른 부분을 알아라 모니터, CPU(모든 기술거래플랫폼 케이블이 부착된 곳), 마우스, 키보드 및 AVR 기본 기능 프린터 또는 웹캠 및 스피커와 같은 다른 장치가 있으면 다른 주제가 될 수 있다.

프로세서: 2 가장 일반적인 유형의 프로세서는 AMD Athlon 64 X2 또는 Intel Core 2 Duo Pick이다. 완전히 많은 작업을 생성하거나 비디오를 태우거나 만드는 것과 관련하여 고속 프로세서로 전화를 걸거나 Dvds A 프로세서는 컴퓨터의 가장 기본적인 형태로 설정된다. 프로세서가 더 빨리 할수록 더 높은 성능은 확실히 모바일 컴퓨터에서 수신될 것이다.

많은 제조업체들이 손쉬운 결제 옵션을 제공하며, 귀하의 요구사항을 충족하는 새로운 데스크탑 컴퓨터에 투자할 수 있는 여러 가지 다른 방법을 찾을 수 있을 것이다. 데스크탑 컴퓨터의 최고 거래는 온라인이므로, 확실히 온라인으로 이전하고 획득한 것을 외관해야 할 것이다.

노트북 컴퓨터의 또 다른 단점은 단순한 사실인데, 왜냐하면 노트북 컴퓨터의 크기 때문에 그들은 끈질기게 사용할 때 종종 과열되기 때문이다. 일반적인 데스크톱 컴퓨터는 이것을 거의 하지 않고 호 부스터는 확실히 그것을 아주 오랜 세월 동안 받아왔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