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76년 미국 농구 협회가 접힌 후, 새로운 덴버 너겟은 1976년 10월 22일 NBA 비디오 게임을 처음으로 했다.

0 Comments

1976년 미국 농구 협회가 접은 후, 새로운 덴버 너겟은 1976년 10월 22일 NBA에 입단한 다른 세 개의 ABA 그룹과 달리 황금기를 맞았다. 사실, 너겟은 50-32의 기록으로 중서부 상위에서 NBA 시즌을 마감했지만, 포틀랜드 트레일블레이저스는 플레이오프에서 너겟을 제거함으로써 그들의 시리즈를 우승함으로써 플레이오프에서 너겟을 없앨 것이다. 4-2

비용 월튼이 농구를 하지 않을 때, 그는 특별하고 보살핌이 많은 무료 생활을 했다. 그는 지프를 타고 전국을 여행하고, 흰 물 래프팅을 하고, 수많은 정치적 대의에 적극적인 개인이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월튼은 농구 코트에 있을 때, 모든 사업이었다. 그는 그의 동료들을 승자로 만드는 경향이 있었다.

NBA에서 톰슨은 포인트 가드와 슈팅 가드 기능을 전환할 것이지만, 팀들은 그의 적응력과 원시 슈팅 능력으로 그를 드래프트할 것이다.

통계학적으로 nba를 예측하는 것은 비디오 게임 기반에서 하는 것이 더 간단하다. 왜냐하면 당신이 강조해야 할 비디오 게임 변화 요인이 많지 않기 때문이다. nba 각 팀은 공격과 수비를 동시에 하는 5명의 선발 선수들과 게임의 일부를 하는 선수들의 합리적으로 작은 벤치를 가지고 있다.

NFL에서는 공격과 수비 그리고 로스터 모두에서 비디오 게임에 큰 영향을 미칠 수 있는 훨씬 더 많은 위치가 있다.

모든 NBA 게임이 내부에서 행해지고 코트는 거의 동일하다. NFL 비디오 게임은 경기장, 실내, 실외에서 행해진다. 그것은 변수다. 외부 필드의 날씨와 마찬가지로 날씨는 당신이 눈보라 속에서 경기에 참가하려는 팬이 아니라면 NBA에서 결코 요소가 아니다.

넷째, 모든 훌륭한 NBA 선수들은 그들의 경쟁을 연구한다.

그들은 그들의 약점과 강점을 이해한다.

그들은 훌륭한 수비를 하기 위해 필요하다!CEO님, 상대팀이 득점하는 것을 막을 수 있겠습니까? 어떻게 경쟁에서 이길 수 있는가? 당신과 당신의 영업 그룹과 같은 특징을 말할 수 있는가? 경쟁자들을 이길 수 있는가? 반대 의견은 어떻게 처리하나요? 우려에 어떻게 대답하시겠습니까? 무엇이 당신의 회사를 독특하게 만드는가? 아니면, 내가 왜 당신에게서 구매해야 하는가? 게다가, 당신은 당신의 고객과 전망을 아십니까? 그들의 장애물과 문제는 무엇인가? 그들의 불편함을 측정할 수 있는가? 시간과 현금으로 그들에게 어떤 대가를 치르게 되는가?

존슨은 이 쇼를 로스앤젤레스 쇼타임에 올렸다. 그의 뒷 패스 뒤에는 놀라운 샷과 스타일이 모두 그의 게임의 일부였다. 매직은 코트에서 5개의 포지션을 모두 할 수 있는 당당한 PG였다.

스티브 프랜시스는 NBA 최고의 크로스오버 리스트의 세 번째 게이머다. 그는 많은 공중 동작을 가진 작은 남자로 불렸다. 그는 수많은 크로스오버 동작으로 인기가 있었다. 그의 개인적인 선호는 그의 오른쪽에 기대어 왼쪽을 건너는 믿을 만한 움직임이었다. 이것을 함으로써 그는 그를 매혹적인 방법으로 생산할 수 있는 길을 열어준다. 그의 잊을 수 없는 재배치 중 그는 페자라는 게이머를 크로스오버했을 때였다. 스티브가 한 후에 잘못된 방법을 찾았다는 빠른 이전. 그는 이전으로 인해 맹목적이었다. NBA 내기 과정은 매우 어렵다. 특정 팀에 내기를 걸려면 다른 NBA 팀에서 내기를 하는 방법에 대한 일반적인 지시를 따라야 한다.

내기 과정은 전 세계에서 그들이 가장 좋아하는 그룹과 선수들을 은행으로 등록한다.

대답은 당연히 4점 만점에는 오기 어렵다는 것이다. 어떤 경우에는 컴백이 일어나는 동안 NBA에서는 항상 팀이 10,15점, 심지어 20점 만점에 우승하는 비디오 게임으로 가득 차 있다.

NBA에서는 보통 몇 점만 지면 약자가 많이 떨어졌고 비디오 게임이 수없이 많다. 비디오 게임의 완성만큼 바로 액션. 다른 스포츠에 대해 말할 수 있는가?

전문가 시스템은 버릇없는 선수들처럼 행동할 것이다. 그들은 평범한 게이머들을 더블 팀으로 만들고, 편법적인 샷을 하는 것과 같은 많은 의심스러운 일들을 할 것이다. 도대체 왜 합성 지능이 코비 브라이언트와 르브론 제임스 같은 선수를 크게 열어놓는 것은 내 능력 밖이다. 경기를 훨씬 쉽게 만들 수 있는 (드리블을 넘는) 기동이 있다.

하지만 비디오 게임은 전혀 어렵지 않았다. 이 게임에서 누구나 빠르게 점수를 얻을 수 있기 때문에 애니메이션과 충돌 탐지에 전혀 투자되지 않았다는 것은 꽤 명백하다.

드와인 웨이드 잊어버려 르브론 제임스와 모든 과대광고 마이애미에서 진짜 더 가까운 곳은 웨이드가 과거의 전설과 같은 틀에서 잘라내는 내내 실제로 있었던 것이다. 이 남자는 농구중계 공의 양쪽 끝에서 매일 밤 코베와 같은 작업 에티 근처에 자신을 압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