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으로, 여러분은 믿고 존중하는 의사를 가질 필요가 있습니다

0 Comments

다음으로, 당신이 믿고 존중하는 의사가 있어야 한다.

당뇨병은 당신이 의료 원조를 필요로 한다는 것을 의미하며, 이러한 이유로 당신은 지식이 있는 훌륭한 의사가 필요하다. 당신은 당신의 의료 전문가와 편안함을 느끼고 그에게 필요한 질문을 할 수 있어야 한다.

당신이 그와 이야기해야 할 것들이 있을 수 있고 당신이 가능한 한 당신을 건강하게 하기 위해 편안함을 느끼는 것이 중요하다. 마찬가지로, 당신은 그가 가장 최근의 당신을 치료하고 있는지 확인하고 싶다. 당뇨병 연구 연구

그러나 뼈에 무엇을 해야 할지를 느끼는 것이 항상 간단하지 않다. 필요한 변화를 보통 매력적으로 만드는 것은 우리가 반드시 그렇게 쉽게 받아들이는 것은 아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것들은 당신의 체중과 혈당 수치를 유지하는 시험되고 분명한 방법이고, 더 많은 상황에서, 당신의 삶의 질은 단지 표준 2형 당뇨병 환자, 심지어 비당뇨병 환자까지도 그것을 수용함으로써 크게 향상될 것이다.

나는 지금 내 자신이 흥분되고 있다는 것을 느낄 것이다. 그래서 나는 내 친구가 슬프다는 것을 멈출 것이다. 그러나 동시에 내가 추천한 것을 하지 않은 것에 대해 그녀에게 화가 났다. 왜냐하면 그녀는 건강해 보이지 않는다는 사실 때문에, 당뇨병에 걸렸을 때, 과체중을 유지하는 것은 최악의 일 중 하나이기 때문이다.

여기서는 매우 큰 구별이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2형은 단순히 식이요법을 바꾸고 운동을 좀 하면 2형과 같은 행동을 취함으로써 훨씬 더 실행 가능하게 만들 수 없지만, 대부분의 경우 완전히 피할 수 있고 완전히 뒤집힐 수도 있다.

종종 당뇨병은 눈 렌즈를 포함하여 신체 조직에서 높은 당김액인 흐릿한 시력 저하를 유발한다.

이것은 집중 능력에 영향을 미친다. 만약 당뇨병을 방치한다면, 당신의 눈의 망막에 새로운 혈관이 형성될 수 있고 기존의 혈관이 손상될 수 있다.

이것은 결국 시력 상실과 시력 상실로 이어질 수 있다.

당뇨병은 본질적으로 많은 질병을 일으킬 수 있다.

질병 자체는 당신이 주의해야 할 것이 아니다. 그러나 당신은 실명, 신장 손상, 신경 손상, 심장 질환의 높은 위험인 당뇨병에 의해 야기된 문제들을 주의할 필요가 있다.

이것은 보통보다 10년 이상 높은 혈당이 신체에 손상을 입히기 시작할 수 있고 누군가가 진단을 받을 때쯤에는 이미 신경과 모세혈관에 장기적인 손상을 입힐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그래서 사실은 어떤 종류의 당뇨병이 다른 사람보다 더 나쁘지 않다는 것이다. 그러나 당뇨병의 쇠약해지는 영향을 예방하는 비결은 당신이 어떤 유형을 가지고 있든 간에 당신이 당뇨병에 걸렸다면 당신은 통제하는 것이다.부분 조절을 멈추거나 당뇨에 걸렸다. 당신이 화가 나거나 우울하거나 단지 그것에 싫증이 났기 때문에 폭음하라. 이 모든 것은 당뇨병 환자들이 실제로 빠르게 어려움에 빠지는 영역이다.

당뇨병 예방 식단이나 건강하고 균형 잡힌 식단을 섭취하는 사람들은 많은 다른 조건들과 함께 당뇨병에 더 취약하다. 녹두, 브로콜리 같은 많은 과일과 비스타치 야채를 소비한다.

그래서 Consume에서는 전밀 파스타와 현미 고섬유와 같은 더 많은 곡물 식품을 섭취하여 단백질이 더 큰 포도당의 혈류로의 방출을 늦추는데 도움을 준다. 오 그래, 고칼로리 단것은 그만둬

그 반대도 일어난다. 제1형 당뇨병을 앓고 있는 사람은 전곡을 기준으로 저지방 식단을 먹으라고 하고, 취약하다면 제1형 위에 제2형 당뇨병을 확립할 수 있다.

첫 번째 장소에서 혈당 수치를 높이지 않고 인슐린에 대한 요구를 최소화하는 식단을 먹는 것이 더 이치에 맞지 않을까?

당뇨병 전이 실제로 당뇨병에 걸리고 있으며, 어떤 삶의 방식도 바뀌지 않고, 그것은 다시 한번 완전히 당신에게 달려있을 것이다. 대부분의 설탕과 곡물을 사용하지 않음으로써 당신의 식단 계 윤재승 획을 수정하라. 당신의 일상에 약간의 운동을 추가하라. 당뇨병을 막을 수 있다.

그러나 지금 그것을 하라. 만약 당신의 현재 의학 진단이 당뇨병 전이였다면, 당신은 당신의 의사에게 혈당 측정기에 대한 처방전을 요청하고 당신의 의사에게 요청하라. 사용 방향 및 자주 사용하여 최고의 음식을 섭취하는지 확인하십시오.

포인터 4: 당신은 여전히 당신의 아이와 함께 전형적인 활동에 즐거움을 가질 수 있어야 한다.

현실에서, 당신은 가정 운동이 당뇨병을 앓고 있는 아이들에게 필요한 활동의 양을 증가시켜야 한다.

그렇지 않다면, 당신의 의사가 말하지 않는 한, 많은 제2형 당뇨병 어린이들은 완전히 자유롭게 운동할 수 있다.

분명히, 당신의 의사와 확실히 하기 위해 이야기하라.

육체적으로 활동하려고 하는 거야? 얼마나 전형적으로? 한 번에 몇 분? 너는 네가 하는 일을 즐기고 있니, 아니면 지루해졌니? 몇 달 또는 몇 년 동안 충실한 운동을 한 후에 그것을 피해야 할 이유를 발견하기 쉽다면, 당신은 당뇨병에 걸렸다.

가족 중에 다른 심혈관 치유가 있는 사람이 있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