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지만 만약 당신이 당신의 모든 빚을 없애기 위한 전략과 예산 계획을 잘 만든다면, 재정적인 의무 지불을 향한 돈은 이제 대학 교육에 쓰일 수 있다.

0 Comments

하지만 만약 당신이 당신의 모든 빚을 없애기 위한 전략과 예산 계획을 잘 세운다면, 재정적인 의무 지불을 향한 돈은 이제 대학 교육에 쓸 수 있을 것이다. 아마도 당신은 모든 대학을 위해 쓰는 만큼 절약할 수 없을 것이다. 그러나 어떤 것들은 아무것도 아닌 것보다 낫다.

자기 자신을 관리하는 것은 내가 ‘개인관리’라고 부르는 것이다. 자기만의 목표를 개발하고 그것을 달성하기 위해 필수적인 일을 할 수 있어야 한다.

자기 일을 제대로 처리할 수 없다면 다른 사람의 훌륭한 감독관이 되기 어렵다.

요약: 모든 수련생들은 아마도 그들이 실제로 1위를 차지하지 말았어야 했기 때문에 결코 완성되지 않은 많은 수련생들이고 다양하다. 아마도 그들은 준비가 되지 않았거나, 아니면 그들이 불에 탔거나, 단순히 공부하기 위해 잘못된 분야를 선택했을 것이다. 요즘 대학의 높은 비용으로, 당신의 완벽한 진로를 찾는데 더 많은 시간이 걸릴 것이다. 시간을 낭비하지 마라. 그리고 특히 당신이 불확실하다면 그것을 알아내는 당신의 현금은 그것을 알아내는 것이다. 계속 찾아보고 새로운 경험을 시도해보라. 무엇이 당신을 기쁘게 하는지 당신은 알게 될 것이고 그것을 발견하면 모든 것을 가치 있게 만들 것이다.

많은 시나리오 대학 보조금은 교육대학에 기초해서 주어지며, 만약 당신이 재정적인 요건에 있다면, 대학 보조금을 당신에게 부여할 수 있다.

당신이 부유한 학생 보조금을 받지 못할 수도 있는 상황에서 나는 보조금을 받는 데 가장 중요한 아이디어는 속도라고 믿는다. 당신은 당신의 지원서를 보내는 최초의 훈련생 중 한 명이어야 한다.

나는 당신의 지원서를 보낼 수 있다.

그리고 우리는 지금 이 순간 이해했다. 대학 교부금은 제한되어 있다

우리 아이들이 태어난 직후 우리는 그들의 교육을 위해 현금을 따로 두기 위한 지침을 듣는다. 그러나 우리들 중 많은 사람들은 충고를 간과하거나 다른 모든 빚 때문에 저축할 돈을 찾을 수 없다. 그러나 당신이 그들이 태어난 시간과 그들이 대학을 시작하는 날 사이에 가지고 있는 약 17년은 있다.

그러나 우리들 중 많은 사람들은 우리가 결국 그것을 얻을 것이라고 생각하면서도 결국은 결코 오지 않을 것이고, 그 다음에 당신이 이해한다는 것은 그들이 가지고 있는 것이다. 대학을 막 시작하려고 하다

가장 중요한 것은 등록하기 전에 연구 연구를 하는 소방공무원 것이다. 수익성 있는 학위를 현금이 거의 없는 온라인 대학들이 많이 있는 후에가 아니라. 하지만 그것은 인증되었는가? 만약 그 대답이 “아니오”라면, 어떤 사람은 사기를 당하는 것을 막기 위해 6개의 미국 교육부 중 한 곳에서 그 학교 감시를 멀리해야 한다.

만약 학위 제안이 진짜가 되기에는 너무 좋아 보인다면, 어떤 사기는 단지 한 캐릭터에 의해 진짜 학교와 다른 이름을 만든다. 이것은 그들을 진정한 대학과 빠르게 섞이게 하고, 만약 어떤 사람이 충분히 신경 쓰지 않는다면, 그 또는 그녀가 속아넘어갈지도 모른다.

멘토는 조언자다. 어떤 사람들은 엄마와 아빠, 친척, 숙련된 친구처럼 수많은 분야의 일반 멘토로서 당신을 잘 섬길 수 있다.

다른 사람들은 의사, 간호사, 그리고 다른 건강 전문가들이 특정 장소에서 당신을 추천할 수 있다.

변호사들이 법과 정부 문제에서 당신을 격려할 수 있고, 강사, 학계 관리자, 치료사들은 당신에게 멘토와 교육 기회에 대해 추천할 수 있다.

당신이 물어봐야 할 것은 있지만 명심하라. 편리한 세부사항을 얻기 위한 질문 같은 것은 상담과 재정 지원을 받는다. 대학을 찾는 것을 도울 수 있는 사람들이 고등학교가 아니라고 기대하지 말라. 당신은 스스로 의무를 다하고 질문을 해야 한다.

당신이 원하는 것은 자리에 앉아 미래를 위해 저축을 고려하는 것이다. 당신의 월 소득의 일부는 전적으로 당신의 자녀 대학 교육 자금을 지원하기 위한 목적으로 남겨져야 한다.

교육 비용은 끊임없이 증가하고 있다.

그러므로 미리 준비할 때, 인플레이션과 교육 비용을 고려하도록 하라. 공인 금융 조직자는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매달 따로 정해두는 데 필요한 정확한 금액을 계산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질 것이다. 두 번째 사실은 대학 입학과 자금 조달이다. 게임과 게임과 같은 모든 게임에는 지침이 있다.

가이드라인을 발견하고 이를 유리하게 활용하면 비디오 게임에서 이길 수 있다.

그러나 가이드라인을 발견하거나 비디오 게임을 하지 않으면 결코 이기지 못할 것이다. 그리고 어떤 경우에는 운이 좋아서 파워볼 우승자로 떠나지만, 그다지 전형적으로 그렇지 않다.

공유하고 단어를 꺼내는 것은 간단하다 – 당신은 당신의 야후, Gmail, Linkedin 또는 다른 주소록 연락처를 수입하는 대안이 있다.

그래서 당신은 당신의 네트워크에 있는 사람들에게 당신의 자녀들의 대학 교육에 돈을 지원하는 데 관심이 있는 사람들에게 알릴 수 있다.

당신이 그들을 도울 수 있는 방법을 회사에게 이해시켜라. 당신이 그들을 도울 수 있는 방법을 요구하지 말고, 고용주들이 그들이 말하는 모든 사람들이 하는 일에 신경 쓰지 않도록 하라. 그들이 그곳에 있지 않을 것이다. 당신이 강조해야 할 것은 당신의 가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