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은 여러 가지 다른 생각을 가지고 있을 수도 있지만, 그것들은 여러분이 실제로 계획한 전체적인 스타일을 조화시키기 위해 일관성 있게 일해야 합니다

0 Comments

여러 가지 다른 아이디어를 가지고 있을 수도 있지만, 그것들은 일관성 있게 작업하여 여러분이 실제로 계획한 전체 스타일을 조화시킬 필요가 있다.

이것을 명심하라. 단지 공간의 스타일에 대한 방향을 제시하는 것이 아니라, 그것이 시각적으로 함께 맞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기존 가구의 사진과 측정을 모두 촬영하십시오. 보관(있는 그대로 작동할 것이라고 믿음), 재장착, 재장착 또는 수리(필요 작업), 기여 또는 판매(보관하지 않음 – 제거) 및 최종 쓰레기 처리 시 메모하십시오.

트렌디하게 하기 위해 큰 집을 가져야 한다고 생각한다면, 더 부정확할 수 없다. 만약 어떤 것이든, 더 작은 면적이 더 창의적이 되도록 강요해서, 필요한 바닥 공간을 가지지만, 집 업그레이드가 상상력일 때, 당신이 필요로 하는 것들을 손에 쥐게 된다면, 당신은 많은 것을 필요로 한다.

품질은 매우 중요하다. 토스 어웨이 가구는 현금 품질을 버리는 것이다. 품질은 디자이너 브랜드의 스타일 시장에서 수십억 달러를 소비하는 것과 같다. 품질은 가구와 액세서리에도 정확히 같다. 당신은 품질 좋은 사람이고 당신의 내부가 정말로 당신의 반영이라면 당신의 내부에서 품질을 보여줘야 한다.

건축은 인테리어 디자인에서 엄청난 기능을 한다.

초기에는 깨닫지 못할 수도 있지만 미묘한 아치, 문간, 몰딩을 자세히 보면, 그 건축이 전체 스타일에 어떤 영향을 미쳤는지 알 수 있을 것이다. 프랭크 로이드 라이트의 건축 작품들은 실제로 많은 인테리어 디자인에 깊은 영향을 끼쳤다.

훌륭한 인테리어 디자인 조명을 다루는 데 또 어떤 관심을 기울여야 하는가? 형광등의 사용은 더 많은 빛을 제공하고 많은 에너지를 절약할 수 있다는 점을 고려하면 필요하다. 이제 페인트를 고려해야 한다.

공간이 작으면 연한 페인트 색상을 사용할 필요가 있다.

주된 목적은 큰 효과를 가져다 주는 것 외에는 아무것도 아니다.

만약 여러분이 조각상, 큐리오, 심지어 스포츠 상, 코너 캐비닛, 큐리오 캐비닛의 컬렉션이 있다면, 여러분은 여러분의 집의 일반적인 실내 장식을 방해하지 않고 여러분의 컬렉션을 보여줄 수 있다.

실내장식에 대한 모든 것을 말할 때, 디자이너는 이 특정한 개인이나 가정을 즐겁게 하는 것에 초점을 맞춘다. 디자이너는 부동산 소유자의 성격을 끌어내고 모든 것을 가정에 뿌린다. 즉, 실내장식의 즐거운 부분 중 하나는 중고품 가게, 골동품 가게, 주택 상품 가게에서 예산 계획 상점 내에서 완벽한 아이템을 찾는 것이다. 디자인 계획에 맞는 모든 측면을 찾기 위해 중고품 가게의 아이템을 통해 멋진 가격에 몇 가지 훌륭한 아이템을 발견하십 편백나무침대 시오. 제품을 최소화할 수 있는 현금이 많을수록 다른 스타일 옵션에 더 많은 것을 가질 수 있다.

게임을 만들어라.

사용 범위 – 일치 세트가 없습니다. 과도한 통합이며 매우 재미없는 집합입니다!약간의 향신료에 범위를 더해라. 철과 나무, 돌 조각과 나무, 가죽과 플라스틱 등을 섞어라. 다시 한번, 너는 무엇을 좋아하니? 객실에 더 많은 관심을 제공하기 위해 사용하는 제품을 혼합하십시오.

만약 여러분이 조각상, 큐리오, 심지어 스포츠 트로피, 코너 캐비닛, 큐리오 캐비닛의 컬렉션이 있다면, 여러분은 집의 전체 실내 장식을 괴롭히지 않고 여러분의 컬렉션을 보여줄 수 있다.

품질은 돈을 버리는 것이 중요하다. 품질은 디자인과 같다. 품질은 디자이너 브랜드의 패션 사업에 수십억 달러를 투자한다.

품질은 가구와 액세서리에 대해 매우 동일한 것을 보여준다. 당신은 품질 있는 사람이고 당신의 인테리어가 진정으로 당신의 반영이라면 당신의 인테리어에 반영될 필요가 있다.

조명은 인테리어를 설계하는 데 중요한 부분이므로 스타일에 주의하십시오. 창가 치료 및 커튼 및/또는 블라인드에 집중해야 한다.

실제로 이렇게 한 텍스처 및 패턴에 대한 아이디어를 보존하고 샘플 보드를 만든 다음 필수 항목을 구입하기 위해 출발하십시오.

실내 디자인의 첫 번째 단계는 방의 스타일이나 색상 디자인을 결정하는 것이다. 그리고 당신은 단지 당신의 상상력에 의해 제한된다. 만약 당신이 공간을 위해 새로운 가구를 구입하고 있다면, 만약 당신이 당신의 기존 가구를 유지하고 있다면, 당신의 색상 디자인은 당신의 가구의 색상을 중심으로 회전할 것이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가구가 방 안에 떨어져 있기를 원하거나 당신이 어떤 색상을 칠할 것인지를 결정하는 것을 도울 가구들이 배경에 섞이기를 원한다면. 또한 창 치료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커튼의 크기를 너무 좁히거나 너무 짧게 하는 것은 커튼을 닫을 때 꽉 조여야 하는 것이 아니라 바닥까지 우아하게 접을 필요가 있다.

바닥에서 2-3인치 정도 짧지 않고 바닥까지 바로 내려와서 휴식을 취한다.

또한 기본 드라의 각 면을 떨어뜨리는 측면 커튼을 사용하여 색상 대비를 도입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