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 비싼 화이트 와인을 보관하시겠습니까? 사물함 몇 개를 추가하는 게 어때요? 모퉁이를 위한 게으른 수잔 랙은 이제 가능성이 있다.

0 Comments

가장 비싼 화이트 와인을 보관하시겠습니까? 사물함 몇 개를 추가하는 게 어때요? 코너를 위한 게으른 수잔 랙은 이제 가능합니다. 만약 여러분이 꿈을 꿀 수 있다면, 그것은 만들어질 수 있습니다. 와인 저장고를 생각할 때, 여러분의 와인 저장소가 여러분의 크고 이상한 750ml 병의 대부분을 수용할 수 있도록 3 폭의 틈새 크기가 되는지 확실히 검사하세요. 또한 여러분의 단단한 조각들이 진짜 튼튼한 나무로 만들어졌는지 확인하세요.es는 건물과 튼튼한 조각의 건축에 베니어(vener)를 사용할 것이다. 뛰어난 와인 랙 디자인 전문가는 합판과 베니어(vener)를 사용하지 않을 것이다. 단지 그들의 견고한 건축을 위한 진짜 목재일 뿐이다.샴페인은 적절한 튤립 모양의 샴페인 플룻으로 제공되어야 합니다. 샴페인의 섬세한 집중을 가능하게 합니다. 샴페인도 마찬가지로 길고 날씬한 플룻으로 윗부분까지 기포가 증가하는 것을 볼 수 있는 확실한 시각적 매력을 더해줍니다. 슬림한 안경으로 서포트나 코냑을 드립니다.백색 유리나 샴페인 피리가 잘 통할 것이다.화이트 와인 키트를 고를 때 가장 중요한 질문은 어떤 종류의 레드와인을 소비하고 싶은가?입니다. 당신은 적포도주, 백포도주, 과일포도주, 가벼운 몸매, 완전한 몸매, 달콤함, 건조함 등을 좋아합니까?규모의 경제도 마찬가지로 화이트 와인에 사용됩니다. 도매로 구매하면 병당 가격이 하락할 수 있습니다. 만약 온라인으로 구입한다면, 화이트 와인 개 상자를 다시 차로 운반하는 문제에도 스트레스를 받을 필요가 없습니다. 대량 구입하면 수 많은 저녁식사 파티를 위한 적포도주가 충분하므로 계속해서 팝업을 계속할 필요가 없습니다. 포도주 가게로 돌아가다소용돌이치는 적포도주를 공기처럼 뿜어내 산소와 접촉할 수 있게 하여 향수를 방출합니다 적포도주 잔은 더 큰 그릇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당신은 당신의 코를 아래로 향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맛으로 인식하는 것의 많은 것은 정말 냄새입니다, 그래서 이것은 백포도주를 맛보는 데 중요한 요소입니다.책 & 출판물 – 만약 여러분이 이런 종류의 것이 매력적이라고 느낀다면, 책들과 출판물의 수에 제한이 없습니다. 우리는 단지 두 권이 있습니다: Oz Clarkes Let Me Tell You About Red Wine과 Jancis Robins The Oxford Companion to White Wine Clarkes, 그리고 간결하고 아름다운 그림책입니다. 우리가 이 여행을 시작했을 때 로빈슨은 상세한 세부 사항의 토막이고, 캐주얼한 적포도주 광신도에게는 거의 과도하지만, 우리의 연구를 할 때는 큰 도움이 된다.와인은 균형에 관한 모든 것을 주장하며, 사업 사이트 그리고 그것은 프랑스 와인에 대한 열정을 가진 두 사람에 의해 정확히 레드 와인 Elephant on a Traffe의 이상한 이름 뒤에 숨겨진 속임수이다. 몇몇 중요한 연구 후에 그들은 코끼리가 특별한 균형과 열렬한 후각으로 유명하다는 것을 알아냈다. 그 중 백포도주에 중요한 것은적포도주 향은 얼면서 바닥까지 가라앉기 때문에 모든 비료를 섞기 위해 용기 바닥까지 숟가락을 가져가는 것이 정말 중요하다. 비눗물을 완전히 섞지 않고 비눗방울만 긁어내면 맛이 제대로 나지 않는다. 모든 맛이 바닥이라고오늘날, 리델 적포도주 잔은 지구상에서 인천룸싸롱 가장 훌륭한 것으로 간주된다. 그것들은 다양한 컬렉션에서 쉽게 구할 수 있다.

소믈리에 컬렉션은 많은 모양을 가지고 있다.

이 컬렉션은 가장 헌신적인 컬렉터를 제외한 모든 수집가에게는 과살일 가능성이 높지만, 그 차이에 대한 생각은 일례로, 그것은 S를 포함한다.

윗부분에서 향을 모을 수 있는 샤도네 유리보다 더 큰 오비뇽 블랑 유리, 보르도, 부르고뉴 디자인보다 더 얇은 진판델 유리, 그리고 이 디저트 와인의 무겁고 달콤한 향을 수용할 수 있는 크고 각도가 뚜렷한 사투르네스 유리.젊고 멋진 클라리넷은 체리와 장미뿐만 아니라 이 열매의 향기를 보여줄 가능성이 높다. 왜냐하면 이것들은 1차 방향(또는 다양한 향)이라고 일컬어지는 와인의 젊음과 연결된 향이기 때문이다. 나중에 와인이 이러한 향기를 형성할 때 이러한 향기는 새로운 향기로만 서서히 사라진다.3차(노화)향의 상승.왜 레드와인만을 위한 냉장고를 하나 더 사야 하죠? 음, 하지만 만약 당신이 정말로 훌륭한 와인을 원한다면, 당신은 하나의 전형적인 냉장고를 구입할 수 있다.

그것은 적포도주 저장에 대해 제안되었던 55도보다 훨씬 더 차가운, 화씨 38도 정도의 온도를 가지고 있다.

그러나 당신이 적포도주 냉장고를 사기 전에, 어떻게 적포도주 냉장고를 고르는 방법에 관한 이 지침들을 읽어라.지금 내가 말하는 이 순간에 적절한 질문은 다음과 같다. 적포도주 팬인 사람에게서 이런 일이 생긴 것은 무엇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