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들에게 친절하고, 온화하고, 공감하도록 가르치세요

0 Comments

아이들에게 친절하고 온화하고 공감할 수 있도록 가르치라. 아이들에게 사회적 인식, 사회적 부당함, 차이점, 복수 교육에 대해 배우고 (보복) 주고 받는 것에 대해 가르치도록 돕고, 또한 행동과 반응의 규칙은 그들이 다른 사람이나 모든 것에 영향을 미치는 문제라는 문제를 훈련시킨다.

허용 가능한 행동의 경계는 그가 한계를 시험하기 위해 행동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다른 때는 한 부모를 자신의 매체를 얻기 위한 계략에서 추가적인 것에 맞서기 위해 분열하고 정복하려고 노력한다.

이러한 모든 것들이 애착 양육에 필수적이라고 여겨지는 반면, 그들은 엄격한 정책이 아니다. 더 중요한 것은 부모들이 그들의 양육에 창의성을 사용하는 것이다.

충분히 자라. 이 특별한 것은 매우 중요하고 종종 더 긍정적이다. 아이가 효율적으로 잠을 자지 못하는 아이가 있다.

당신이 당신의 아이가 잠을 개선하는 것을 도울 때, 당신의 파트너를 고용하여 우리의 아이들과 교대하는 것을 볼 수 있는 훌륭한 태그 팀으로 당신의 자신을 사용하라. 그래서 당신은 각각 중단 없는 잠을 밤새도록 잔다.

그러면 당신은 직접 수업에 참석하고 싶을 것이다. 어떤 사람들은 직접 학습 경험에 더 많은 책임을 진다. 아주 좋은 직접 수업 몇 개(우리는 한 개 제공한다)

육아 안내 턴키 웹사이트는 대개 어디서든 새로운 부모와 연결하고 대화하는 훌륭한 기술이다. 당신은 부모에 대한 조언과 이야기를 공유할 수 있고, 자유롭게 당신의 견해와 기업 사진을 다른 사람들에게 공유할 수 있고, 마찬가지로 다른 관련 아버지와 엄마들과 특정 제품에 대한 조언을 공유할 수 있다.

당신은 또한 다른 부 2021웨딩박람회일정 모들도 당신과 함께 의사소통할 수 있도록 당신의 새로운 웹사이트에서 포럼을 할 수 있다.

부모는 당신에게 그들이 당신에게 줄 수 있는 최선의 양육 조언이 어떻게 스트레스를 해소하는 것인지 말할 것이다. 그것은 하기 어려울 수도 있고, 개인은 일을 끝내야 할 수도 있다.

이것은 당신이 미쳐가는 것을 막는 장소다. 혹은 심지어 이 황금률을 잊고 그들에 대해 거의 모든 무게를 두고 있는 너무 많은 부모들조차도, 그들은 아이들 문제를 다루는 것이 꽤 어려울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된다. 이것은 그들이 아이를 때리고 다치게 하고 그들 자신 스스로 상처를 입게 한다.

오늘날의 경제 상황에서 한 그룹을 키우는 가격도 바뀌어, 종종 엄마와 아빠 모두 단지 사랑하는 사람들을 위해 현금을 유지하기 위해 일하도록 강요했다. 예를 들어, 매달 많은 돈을 포함하여, 먹이, 옷, 학교, 여분의 벽화 등과 관련된 가족의 기본적인 필요의 비만과 연계된, 동물원에서의 가족 휴가, 영화, 또는 외출 공원과 같은 재미있는 것에 많은 돈을 남겨둔 사람들? 할 일 목록에 있는 기억에 남는 휴일을 언급하기 위해 메이는 우리 시대에 부모들이 직면하는 스트레스를 더할 수 있다.

분명히 받아들이기 어려운 만큼, 당신은 양육이나 양육에 대한 진실이 없지만, 당신이 어떻게 느끼는지는 유일한 진실이 아니다. 당신이 어떤 것에 진실한지, 당신이 어떤 것에 진실한지, 당신이 어떤 것에 진실한지, 당신이 어떤 것에 대해 동업자가 눈독을 들이게 될 것이라고 주장하기 위해서. 그나 그녀는 곧은 것이라고 믿는다

이러한 온라인 수업을 통해, 당신의 양육 현재의 육아 기술을 수업에서 가르치는 것과 비교할 수 있을 것 같다. 당신은 다른 부모들과 의견을 교환할 수 있을 것이다. 당신은 다른 커플들과 의견을 교환할 수 있다.

그렇게 함으로써, 당신은 기술 효과를 결정할 수 있다.

아이들이 나이가 들면, 자기 자신을 살아있고 건강하게 유지하는 것에서부터 그들의 체류와 관련된 모든 것을 유지하는 것까지 아주 좋은 모양으로 자기 보존을 가르칠 필요가 있다.

당신의 아들이나 딸에게 징계는 단지 엄격한 징계 수단을 다루는 것을 의미할 뿐이다. 그들에게 자연적인 결과로부터 이해하도록 지시하는 것이 중요하다. 그들은 또한 내가 개인적으로 이것을 배우는 것을 선호한다.

처벌보다는 개인적으로 결과를 얻는다. 공정하고 논리적인 결과를 설정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이것은 아기가 교훈보다 더 집중하게 하고 그들의 감정을 산만하게 하거나 표적으로 삼을 확률을 낮추게 할 것이다. 분노와 원한

군이 우주 군사 육아로부터 보살핌 패키지를 받는 것을 좋아하는 모든 계열사는 전문가들이 당신의 아이들이 무엇이 보살핌 우편물에 들어가야 하는지 결정하는 것을 도울 것을 제안하도록 돕는다. 그들이 그들의 엄마나 아빠가 얻는 데 의미 있는 특별한 것을 가지고 그들의 개인적인 육아 관계에 대해 생각하게 하라.

부모와 대화하기를 원하면 매우 고립감을 느낄 수 있고 혼자만 느낄 수 있다는 것을 알고 당신이 당신의 활동이나 학교에서 만나는 부모들에 대항하기 위해 변화를 만드는 것은 거의 항상 훌륭한 시스템이다. 내 딸이 어렸을 때 나는 YMCA에서 아기 마사지 수업에 참여했다. 나는 22년이 지난 지금도 내 엄마와 같은 나이의 다른 두 엄마와 친구가 되었다. 나는 여전히 그 친구들 중 한 명과 접촉하고 있다.

따라서, 수사학적 질문은 res로 제기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