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력과 컨디셔닝 코치이자 전투 스포츠 전문가로서, 제가 사람들에게 떠맡아야 할 가장 힘든 투쟁, 특히 합작 무술가들을 시작하거나 노력하는 것은 그들이 현재 얼마나 많은 돈을 벌고 있는지를 대체할 재정적인 투자를 하지 않고 어떻게 그들이 강화할 수 있는지를 그들에게 보여주고 있다는 것을 알려드릴 수 있다.

0 Comments

체력과 컨디셔닝 코치이 먹튀 업체 신고 자 전투 스포츠 전문가로서, 제가 사람들에게 떠맡아야 할 가장 힘든 투쟁, 특히 합작 무술가들을 시작하거나 노력하는 것은 그들이 현재 얼마나 많은 돈을 벌고 있는지를 대체할 재정적인 투자를 하지 않고 어떻게 그들이 강화할 수 있는지를 그들에게 보여주고 있다는 것을 알려드릴 수 있다.

스포츠, 특히 무술은 우리에게 자신감을 심어준다. 자살률은 자신감이 없어도 매년 계속 높아지고, 그 슬픈 사람들은 실제로 은둔하고 과체중이 되고, TV, 컴퓨터, 우리는 매우 중요한 것에 연락이 끊겼다. 자연적으로 개인들은 그것에 대해 다른 쪽에 있다.

아마도 어떤 사람들은 그들이 젊을 때 때 때 때 당할 필요가 있을 것이다. 너무 많은 사람들은 당신이 입을 열면 몇 백년 전에 잊어버린다. 법 뒤에 숨길 수는 없었다

JJ: 나는 젊은이들이 정원 복싱이 아니라 좋은 트레이너와 함께 어떤 종류의 무술에 머물러야 한다고 생각해. 어떤 엄마들과 아빠들은 그들이 가르치는 것에 대해 극도로 부주의해. 너는 아이에게 무기를 줄 수 없고, 그가 총을 쏠 것을 예상해야 해. 너는 그에게 적절한 총기 안전과 규칙들을 가르쳐야 해. 무술과 같은 거야. 누군가에게 주먹을 날리는 법과 학교에서 할 첫 번째 일을 가르쳐줘. 기술뿐만 아니라 지침과 추론

링 스포츠는 카타를 사용합니까? 그래, 하지만 그들은 그것을 다른 이름으로 부르지만, 그림자 복싱은 카타가 아니야? 분명히, 최고의 실행으로 일련의 동작을 연습하는 것은 카타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무작위 스트라이크를 가진 시계 상자를 보는 반면, 챔피언들은 그것을 그들의 가장 훌륭한 혼합물을 뚫는 기회로 사용한다.

등과 목의 스트레칭은 기분이 좋고 결과는 스스로 홍보할 것이다: 이 운동을 요구하지 마라. 시간을 내서 그것을 발전시켜라.

유감스럽게도, 내가 화가 났을 때, 베개에서 비명을 지르거나 10부터 세는 것은 나를 진정시키는 데 전혀 도움이 되지 않는다. 지금, 내 분노를 한 번의 펀치로 퍼올리는 것은 내가 하는 일에 절대적으로 충분할 수 있다.

조직적인 혼합 무술/복싱은 긴장이나 발전된 분노를 완화시키는데 믿을 수 없을 정도로 훌륭하다. 만약 당신이 화가 나거나 완화할 필요가 있다면, 피트니스 센터로 내려가서 한 커플이 펀칭백을 날게 하라. 아니면 스파링 파트너와 내가 장담하건대 네가 도착했을 때보다 떠날 때 기분이 나아질 거야

디지털 사진에서 빠른 셔터 속도가 빛의 몇 개를 낮추는 데 효과가 있다는 것을 명심하라. 그래서 더 높은 ISO가 종종 운동 스포츠(분 단위로 말하겠다)를 필요로 하는 것은 전형적으로 시속 145km(시속 909마일)의 야구와 같은 공이 공중에서 정지된 공을 얻을 수 있다는 것을 명심하라. 예를 들어, 신체 운동을 위한 사진. 축구를 잡으려고 뛰는 사람, 500분의 1 이상의 셔터 속도는 시작하기에 아주 좋은 곳이다.

목다리를 할 수 없다면 운동공부터 시작할 수 있다.

그러면 앞으로 나아갈 때 목다리(머리)로 이동한 다음 체조 다리(팔과 머리 없음)로 이동할 수 있다.

JP: JJ!이번 기회에 다시 한 번 감사드리지만, 여러분이 들어갈 것에 대한 준비가 되어 있는지 확신이 서지 않지만, 하하 나는 전투 비디오 게임 전에 여러분이 누구인지에 대해 더 많이 배우기 시작하는 것을 좋아한다.

어디서 시작하셨습니까? 그리고 젊은 암브로즈씨의 삶은 어땠습니까?

무술에서 어떻게 이 지경에 이르렀을까? 경쟁적으로 싸우기 위해 실제로 링에 오른 적이 없는 뛰어난 트레이너들이 많이 있다.

이것이 그들을 형편없는 무술가로 만드는가? 이 개인들은 실제로 성공적인 무술 사업을 생산하고 지속해 왔다. 왜냐하면 그들은 실제로 그들의 아이들을 괴롭히는 사람으로 만드는 학교에 그들의 아이들을 보내는 것에 관심이 있는 엄마와 아빠들을 사용하는 것에 대한 좋은 서비스를 위한 트랙 기록을 개발했기 때문이다. 무술을 훈련시키는 많은 제정신인 어른들은 그들을 구급차에 있는 의료 시설로 보내는 것이 아니라 그들에게 도전할 학교를 원한다.

따라서, 이 클럽의 활동은 독특하고 따라서 당신처럼 독자들에게 보여질 필요가 있다.

이 스포츠의 가장 매혹적인 점은 그것이 지구상의 어떤 더듬거리는 경쟁보다 깨끗하고 진정으로 전문적이라는 것이다. 그것을 구별하는 그러한 지침은 한 레슬링 선수가 제출 보류 상태에 연결되거나 남아있을 때, 또는 도전자가 무력할 때 타격이 금지되는 것이다.

우슈는 문자 그대로 군사예술을 의미하며, 전쟁 중 생존의 문제로 시작하여 공식적인 스포츠 파트 격투 예술과 파트 퍼포먼스 예술이 된 후, 프로 선수들은 싸움 응용과 외모 모두에서 평가된다.

도전자를 때리고, 때리는 기술, 도전자를 쓰러뜨리는 기술, 도전자를 던지고, 고정시키고, 보내는 방법을 배우는 것은 정말로 매우 중요하다.

만약 당신이 결코 …하지 않는다면, 주목해 주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