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신체 수용 문제는 많은 트랜스 구매자들에게 어려운 문제가 될 수 있다.

0 Comments

이 신체 수용 문제는 많은 트랜스 구매자들에게 어려운 문제가 될 수 있다.

또한 중요한 것은 개인적인 신체 수용 부족으로 인해 나는 건강을 소홀히 하고(내 몸 때문에 잘못 성화되는 것에 대한 두려움도 도움이 되지 않았다), 과식하고 건강에 좋지 않은 성행위를 하게 되었다. 대부분의 트랜스 사람들에게 신체 수용은 정지점이 아니라 출발점이며, 시스템을 완전히 받아들이기 어렵다. 우리가 묶고 튕겨서 튕겨서 그 다음에 하는 이유 어떤 경우에는 호르몬 치료를 받고 우리의 몸이 우리의 정체성과 더 효과적으로 일치하기 위해 수술을 포함하기도 하지만, 우리는 신체를 바꾸는 것을 고려하기도 전에 신체가 우리의 것이라는 것을 받아들여야 한다.

이제 나는 트랜스 사람들에게 신체 수용이 무엇을 의미하는지 탐구하고 싶다.

신체 랩은 마침내 폐허에 도달할 때까지 피부톤의 모공으로 들어간다. 독소는 붕대를 되돌리거나 붉게 물들고 또한 해토가 집중되어 있고, 며칠 후에는 실제로 방법에서 잃어버린 인치를 알아차리게 된다. 우리는 그 결과 당신에게 짧은 생존 효과를 제공한다는 것에 주목했다.

몸과 머리는 서로 관련이 있다.

만약 한 사람이 제대로 기능하지 않는다면, 그것은 가장 다른 사람의 목적에 영향을 미친다. 그러므로, 그들의 건강은 그렇게 하는 동안 해결되어야 한다.

가정에서, 사람들은 애완동물이 건강하다는 것을 확실히 하기 위해 애완동물 생활 전문가의 조언을 찾기 위해 주위를 뒤질 수 있다.

운동하기에 가장 좋은 시간은 아침을 먹기 전 이른 아침이다. 운동은 몸에 좋은 것이 분명하지만 아침에 운동하는 것은 실제가 탈 때 체지방을 제거하는 좋은 방법이다.

물의 90%는 물을 필요로 하고, 물이 없으면 몸이 계속 살 수 있다는 것은 확실하다. 물론 청량음료, 주스, 커피는 약간의 물을 주지만, 세포에서 생산하기 위해 기다리는 설탕이 많은 지방으로 가득 찬 순수한 것과는 거리가 멀다. 그래서 만약 여러분이 체지방을 잃을 필요가 있다면, 다른 음료의 설탕이 든 지방의 대안으로 세포를 물로 채우도록 노력하라.

이것 스웨디시 은 다른 사람들이 공동체가 당신을 동등하다고 여기는 매우 훌륭한 도구가 될 수 있다.

그들의 어조는 너무 많지도 너무 낮지도 않고 당신 앞에서 정상이 될 것이다. 그러나 만약 누군가의 목소리 톤이 평소보다 더 높다면, 그들은 지금 당신을 지배하려고 한다는 것을 나타낸다.

흥미로운 것은 교회에서도 마찬가지라는 사실인데, 적어도 그리스도를 섭취하는 것은 I 코린트 12가 그리스도의 몸이 본질적으로 무엇인가 – 단결 또는 다양성? 물론, 그 대답은 적어도 둘 다 단결 없이는 몸이 될 수 없다는 것이다. 왜냐하면 그 다음에는 항상 관련이 없는 부속품들의 모음일 뿐이다. 몸은 다양성이 없는 몸이 될 수 없거나 결국 모두 줄어들 수 밖에 없다. 그래서 몸이 행동할 때, 그것은 끊임없이 우아하게 표현되는, 정신에 의해 주도되는 단결이다. 체중을 들어올리는 것과 같이, 이러한 행동들은 올바른 것에 필요한가? 내 추종자가 체외수정을 하는 다양한 이유는 “도약이 필요하다고 해서 차가 운전할 수 없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는다. 왜냐하면 임신에 대한 도전이 일상적으로 어떻게 노동과 출생이 일어나는지에 영향을 미치지 않기 때문이다. 당신이 임신하는 방법이 생리적으로 다양한 종류의 것이다. 단지 당신의 몸이 임신에 약간의 도움이 필요하다고 해서 더운 날씨가 출산을 할 수 없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는다. 또한, 그것은 아마도 여분의 신체 기능(개념)을 기억하는 것이 반드시 다른 (출산)을 제한하는 것은 아니다. 예를 들어, 걸을 수 없지만 임신을 할 여성이 많다.

세포는 결국 가장 작은 생명 단위가 되고 신체가 제대로 기능하도록 먹이고 영양을 공급받기로 선택하게 된다. 손에 있는 림프계는 주로 세포를 통해 폐기물을 배설하는 책임이 있다.

림프계는 전적으로 신체가 운동하는 섬들이 림프관 내에서 효율을 향상시킬 수 있다.

즉, 세포는 그들의 폐기물과 독소를 깨끗이 청소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트랜스인으로서 나는 오랫동안 내 여자 몸이 내 것이라는 것을 인정하고 싶지 않았다. 내 머리 때문에, 나는 잘생기고 근육질의 배우를 더 좋아했고, 나는 내 파트너를 존경했고 거울을 보는 것을 싫어했다. 누가 내 몸을 받아들이고 더 잘 받아들이고 싶다고 제안할 때마다, 나는 내 몸이 길을 보지 않을 때 내가 내 몸을 받아들일 수 있는 방법이 없다고 믿었다. 나는 내 머릿속에서 한다.

호르몬 치료를 시작하고 내가 원하는 변화로부터 몇 가지를 결정하기 시작한 내 자신의 사진을 겸손한 개인 페이스북 페이지에 기꺼이 올릴 수 있는 데 1년이 걸렸다. 나는 거울처럼 보이고 단지 소녀들의 얼굴을 듣는다.

나에게는, 다시 한번, 전신의 지혜가 그것을 듣고, 충고를 따르고, 그 필요를 돌보는 것이 나를 더 창조적이고, 생산적이며, 훨씬 덜 스트레스 받게 만들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