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지만 현실은 이 초안이 에네스 칸터에서 단 한 명의 거대한 남자만 뼈다귀로 만들어져 있다면 세 번째 선택을 통과하게 될 것이다.

0 Comments

그러나 현실은 이 드래프트가 콩고 공화국의 비스맥 비요보라면 세 번째 선택을 통과하게 될 에네스 칸터에서 단 한 명의 거대한 남자만 뼈다귀로 만들어 놓았지만, 그의 주식은 그의 크기와 잠재력 이후 앞으로 10위권에서 5위권까지 오를 것으로 알려져 있다.

네, 당신은 당신의 리그가 당신의 리그가 토너먼트나 경쟁자가 되기를 원한다면 당신의 리그를 개발할 수 있다.

당신의 리그를 생산하는 것은 무료고 당신이 무언가를 지불할 유일한 시간은 당신이 온라인 리그에 많은 사기범들이 있다는 것을 고려하는 데 정말로 도전적이다. 그러나 당신이 nba 꿈 게임에 대해 말할 때, 당신은 관리자의 진행자가 될 수 있다.

당신네 리그의 어떤 의미죠? 당신이 각각의 거래와 다른 거래들을 100% 통제하고 있기 때문에 어떤 NBA 판타지 리그도 당신을 뜯어낼 가능성은 없다.

적어도 트로피 프레젠테이션을 볼 줄은 몰랐지만, 설상가상으로 이 비디오 게임에는 무료 회사도 준비도 하지 않은 채, 어느 순간 나는 스티브 내쉬가 농구를 흠뻑 적시는 것을 보기도 했다. NBA에서 농구를 언제 적신 적이 있는가? 게임의 컨트롤은 괜찮다. 농구를 공격 시 보호자로부터 멀리하기 위해 6축 컨트롤러를 사용할 수 있다.

반면에 게이머들은 6축 컨트롤러를 사용하여 수비 샷을 차단할 수 있다.

스포츠 컴퓨터 게임이 6축 컨트롤러를 수행하는 것을 보는 것은 흥미로웠고, 나는 6축 컨트롤러를 사용하는 것이 반응적이었다고 느꼈다.

농구 유니폼(특히 레트로 유니폼)을 살 때 그들은 그들을 조심스럽게 대한다.

이것은 저지가 작은 제품으로 만들어지고 적절히 신경 쓰지 않는다면 심하게 손상되거나 얼룩질 수 있기 때문에 합리적이다. NBA 저지를 입고 잔디를 깎을 수 있는가?!NBA 스윙맨 반바지는 유니폼과 유니폼보다 일상생활에서 더 많은 적응력을 제공한다.

왜냐하면 유니폼이 내구성이 높고 비용이 적게 들기 때문이다. 이것은 당신의 기름을 수정하거나, 집을 페인트하거나, 차고를 청소하는 것이다!일단 일을 끝내면 간단한 세탁과 건조가 필요한 전부다. 물론, 당신은 육포로 같은 일을 할 수 있지만, 너무 많은 세탁 후에는 실이 느슨해져 일반적인 모습을 악화시킬 수 있다.

요한 쿤들라는 NBA에서 11년간 감독으로 일했다. 그는 1948-49년 1953-1954년 미니애폴리스에서 코치를 했다. 그는 1995년 나이스미스 기념 바스켓 명예의 전당에 선정되었다.

통계적으로 윌트 체임벌린은 이 리스트에서 1차적으로 1위를 해야 한다.

혼자서 100pts를 득점하자마자, 그는 한 번의 비디오 게임에서!또 다른 경기에서 그는 58pts를 득점하고 45리바운드를 잡아냈다. 그의 모든 직업에서 NBA 경기에서 파울을 당했을 때, 그의 가장 환상적인 통계는 그가 차트 직업 번호 301 PPG, 229 RPG,540 FGP % Chamberlain은 7피트 이상 높이에 있었고, 가젤처럼 뛰어올라 달릴 수 있었고, 2피트 상공에서 가장 강한 남자 중 한 명이었다. 단점으로 윌트가 방금 이겼다. NBA 챔피언 한 명, 그리고 완전히 자유투 슈터로 악명 높은 나쁜 선수였다.

자비에르 헨리, SG, 캔자스 – 많은 모의 드래프트들이 그의 팀 동료인 콜 올드리치가 지금 이 순간 그를 앞서고 있다.

하지만 나는 헨리스가 이상적인 NBA 2 가드 크기와 외장 스트로크를 좋아한다.

그는 드리블을 득점할 수 있는 능력을 확실히 갖추어야 할 것이다. 그러나 그는 스크린에서 벗어나는 것이 SG에게는 완벽하지 않을 수도 있지만 그는 그 일을 할 수 있는 충분한 운동성을 가지고 있다.

4) 라존 론도- 론도는 다음 가장 가까운 게이머인 스티브 내쉬보다 비디오 게임당 3개 더 많은 14명의 어시스트로 리그를 이끌고 있다.

그는 팀 동료들을 참여시키는 것을 좋아하고 림 주변을 끝내는 데 뛰어나며, 론도스의 거대한 날개 스팬이 코트를 밟을 때마다 그를 보호 끝에서 파괴적인 짐승으로 만들 때마다 3배의 위험을 무릅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의 슛은 거의 웃긴다. 수호자들은 때때로 그에게 감히 총을 쏘라고 한다.

비록 이 다이빙 슛이 부족하더라도, 그는 여전히 지난 시즌 셀틱스 챔피언의 MVP였다. 그는 몇 년 동안 직업일 수도 있다.

그래서 이 드래프트에서 그룹들이 그를 일찍 넘겨줄 수도 있고, 워리어스는 11번 홀에서 도루이기 때문에 그런 팀들 중 하나가 되지 않을 것이다.

이후 벅스는 알킨도르를 영입한 지 불과 두 시즌 만에 NBA 결승에 첫 여행을 했다. 또한 신시내티 로얄스 알신도르의 NBA 게이머인 오스카 로버트슨과 로버트슨이 서로 맞대결을 벌여 벅스를 인상적인 66-16의 기록으로 이끌었고, 플레이오프에서 벅스는 샌프란시스코 워리어스(4-1)를 상대했고, 그 후 NBA 결승전에서 LA 레이커스(4-1)를 상대했다. 벅스는 볼티모어 총알을 넘어 4연속 비디오 게임으로 휩쓸었 토토사이트커뮤니티 다.

벅스와 함께한 라니어스 5시즌 동안, 그들은 NBA 선수 생활 내내 그 해 동안 각각 부서 왕관을 차지했고, 라니에르는 비디오 게임마다 평균 201점, 비디오 게임마다 101개의 리바운드를 기록했다.

냉혈한 그것이 타가 무엇이든 간에 경쟁력의 특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