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짝 아래, 현관 옆 바위 아래, 또는 우편함 안에 열쇠를 숨기지 마십시오.

0 Comments

문짝 아래, 현관 옆 바위 아래, 또는 우편함 안에 열쇠를 숨기지 마십시오. 제품은 강도를 경험한 모든 장소가 확인될 수 있는 경우였습니다.

국가가 가정을 위해 필요한 부속품이 된 보안 시스템은 가정 강도 경보를 받아야 한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당신은 다른 가격에 사용하기 위해 호환되는 좋은 것을 얻을 수 있을 때 지나치게 비싼 기억을 필요로 하지 않는다.

실내 사이렌은 가장 큰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장소 안에 있어야 한다.

일반적인 믿음과는 대조적으로, 대부분의 지역사회에서 사이렌이 알고 싶어하는 불법적인 장소는 보통 외부 사이렌이 당신의 회복에 도착하지 않을 경우에만 불평할 것이다(사이렌 소리를 들었을 때 마지막으로 도움을 청하기 위해 달려간 것은 언제인가?)사이렌이 울리는 사이렌 소리와 함께 집에 침입자가 있는 것처럼 가장 큰 효과를 발휘할 것이다. 침입자가 가능한 한 빨리 떠날 것이다. 사이렌은 침입자 공황을 일으키고 사이렌을 울리기 위해 만들어진다. 사이렌은 또한 콘텐츠 기사들이 잠을 자고 있다.

저기술 보안은 더 저렴하고 날짜가 아닌 경향이 있으며, 예산 주택 보호는 스크랩 더미에서 조달된 크고 견고한 데드 볼트만큼 쉬울 수 있다.

예를 들어, 단순히 문의 자물쇠가 좋은 상태인지, 창문을 밀봉하고 야외 통풍구에 나사를 조이는 것이 기본 유지보수가 예산 주택 보안의 초석이 될 수 있다.

그러나, 하이테크 솔루션은 그 어느 때보다 비용이 적게 든다. 진짜 스타일로 가짜 보안 카메라!예산이 조금 더 늘어날 수 있는지 항상 확인할 가치가 있다.

아마도 예산의 주택 보안에 대해 명심해야 할 가장 큰 것은 그것이 정말로 중요한 곳에서 싸다는 것은 정말로 잘못된 경제 조건이라는 것이다.

가정 보안 옵션의 범위가 넓다. 그렇다면 어떻게 분류가 당신의 가정과 생활방식에 가장 적합한지 결정하는 것이 가능한가? 특정 유형의 개인에 맞추기 위해 보안 시스템은 다르다. 가정 위기 대응 시스템을 선택할 때 포인트를 알기 위해 모든 주택 소유자를 광범위하게 선택한다.

집을 소유하고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그리고 당신의 보안 보안에 대해 골치 아픈 아파트에 사는 사람은 연간 600억 달러의 산업이다. 당신이 멈추고 그것에 대해 생각해 보면, 그렇게 많은 사람들이 그들의 집과 가구 안에 투자된 상당한 양의 돈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보안 제품이나 보안 시스템을 살 것이라는 것은 말이 된다. 그 지역에서는 보호할 가치가 있다.

당신이 어디에 살든, 당신의 지역에 있는 누군가가 그들의 집을 망가뜨렸을 가능성이 있다.

사실, 내 이웃은 그녀의 집을 의식의 중심에 부서뜨렸다. 그녀는 그녀의 문을 잠그지 않고 나는 가게에 갔고 30분 후에 집에 있었고, 어떤 시간에 누군가가 그녀의 집을 바로 걸어서 우리가 그녀의 집을 개조하기 위해 만들어진 도구를 훔쳤다.보안 시스템 또한 특히 집과 함께 보호를 더한다.

경보를 자동으로 울리는 것을 선호한다.

집에 연락이 대구 납골당 안 되면 긴급요원들이 침입자 사이에 경보를 발령한다.

이로 인해 도난 경보가 집에 있는 시간을 대폭 줄이고, 그들이 잡힐 확률을 높인다.

훌륭한 가정 보안 시스템은 항상 매우 정교한 것을 선택하는 것을 의미하는 것은 아니다. 매우 간단한 보안 장치는 더 저렴하지만 여전히 매우 효과적일 것이다. 당신은 심지어 당신의 가정 보안 전략을 개인화할 수 있다.

잘 지어진 울타리와 문을 통해 버글러가 보통 모든 이웃이 제거하기 가장 쉬운 가정을 평가할 수 있는 예시적인 접근법. 그들이 집이 제거되기가 힘들다는 것을 알 수 있을 때 모든 종류의 주제 접근 방식을 따라 그 지역에서 그들의 계획을 실행하고 그들의 목록에서 제외시키십시오.

예비 키는 구명조끼를 잠가야 하지만 편리하게 위치하는 예비 키 가을이 도둑 소유의 가짜 바위, 문 매트, 창호 선반, 화분, 그릴, 굴뚝의 재문은 결국 도둑이 나타날 첫 번째 장소가 된다. 예비 버튼을 숨길 때 매우 창의적이다. 중요한 경우에 가장 잘 접근한다면, 도난 경보기는 그것을 쉽게 찾을 수 있다.

만약 당신의 예비 키가 신비롭게 사라지는 단순한 자물쇠라면 바로

당신의 집은 의심할 여지 없이 피난처와 평화의 장소가 당신의 아이들이 건강하지 않고, 당신이 그들을 보호하기 위해 그곳에 있든지 아니면 가장 쉬운 방법은 포괄적인 보안 계획을 세우는 것이다. 그러한 계획을 세울 때, 당신은 다각적인 생각을 해야 한다.

이것은 당신의 집을 둘러보고 각각의 창호를 확보하고, 그 트림이 잘 작동하는지 확인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바깥에 집중하고 외부에 있는 집에 아무것도 할 수 없도록 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