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 전문 조언, 상점들이 “나무 주변에서 “을 유익하게 하거나, 해협에 대한 답을 제공하지 않을 경우, 그는 사업을 모르거나, 당신을 뜯어내려고 한다.

0 Comments

무료 전문 조언, 상점들이 모든 곳에서 정보를 얻거나, 해협에 대한 답을 제공하지 않을 경우, 그는 사업을 모르거나, 오토 테크니셔스에서 당신을 뜯어내려고 할 경우, 당신의 차를 안팎으로 알아야 한다.

그것은 당신의 차를 적절한 가격에 수리하기 쉽게 한다.

좋은 자동차 기술자를 태울 때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서비스나 수리에 대한 기록을 유지하라. 만약 어떤 사람이 당신의 과거 가게를 가지고 있는 지 꽤 되었다는 것을 안다면, 당신이 제품보다 더 많은 문제를 제기할 수 있는 위치에 있을 것이다.

모든 것을 깨끗하게 유지하십시오 : 브레이크와 바퀴가 매끄럽고 스팬으로 남아 있는 합리적인 부분. 장치의 존재를 확장하고 경제적으로 기능할 수 있습니다. 이웃 도서관 자동차 부품 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는 적절한 청소 제품을 사용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점화 플러그의 기능과 관련된 다른 자동차 부품이 적절한 질병에 처해 있는지 확인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점화 와이어가 연소된 경우 자동차 자동차 자동 수리 기능을 변경해야 합니다.

일단 목록이 좁혀지면, 언제 한번 가게에 가서 테스티가 건물이 어떻게 생겼는지 볼 시간을 줘. 너는 그것을 하지 않는 깨끗하고 질서정연한 지역을 원해? 스스로 넘어질 준비가 된 것처럼 당신은 또한 정중한 직원들의 환영을 받고 싶어한다.

자동차 외부를 보호하는 것도 매우 중요한 단계인데, 자동차를 자동차 리프트에 실내에 두는 것을 선호하든 외부에 두든 간에 당신은 자동차를 멀리 놓기 전에 매우 철저히 세탁하기를 원한다.

그렇게 함으로써, 당신은 자동차를 봄 데뷔를 위해 준비하지만, 그것은 또한 새똥, 벌레 내장, 페인트를 조심스럽게 건조시키는 다른 물질로부터 그것을 보호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그리고 그것은 자동차를 보이게 한다.

자동차 승강기에서 훨씬 더 인상적이지만, 극도로 안전하다.

당신은 6개월마다 브레이크 시스템을 검사함으로써 많은 비용과 심각한 피해를 절약하는데 도움을 주고, 브레이크 시스템이 발생할 때 어려움을 겪는다. 대부분의 기계들이 같은 날 브레이크 수리를 완료한다는 것을 기억하라. 가게는 지역 소유로 운영되고 있는가? 당신의 지역사회에 살고 있는 기술자와 가게 주인들은 그들 자신의 이웃에 더 많은 투자를 할 것 같다. 그들의 명성은 위태롭 정직한알카 고 그들은 이웃들에게 적합한 것을 원할 것이다.

첫 번째 장애물은 자동차 수리 사기의 빈도에 속하는 인식이다. 많은 사람들이 자동차 수리 사기에 속지 않는 것은 특히 나쁘다. 그곳에서 무역업자들은 대부분의 수리점들이 어떻게 일의 진실한 검토를 하는지, 그리고 당신의 몇 안 되는 나쁜 사과들이 사기꾼인 것처럼 보인다고 주장한다.

10대 청소년이 자동차 수리 시나리오를 준비할 수 있도록 준비하라 정비 책 글로브 섀시를 겪음으로써 간단하게 시작하라. 일단 당신의 학생이 차량 간의 일반적인 유지보수에 만족하는 것처럼 보이면, 더 복잡한 시나리오를 함께 논의하라. 그들이 알도록, 단계별로, 당신이rncident나 갑작스럽게 당신의 10대 청소년이 이 지침에 매우 만족하게 될 것이다.

전송 수리는 비용이 많이 들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음습한 자동차 정비사를 발견한다면 그들은 과충전할 것이다. 그래서 좋은 웹사이트와 증언서를 가진 사람을 찾거나 아직 좋은 친구로부터 듣는 것이 가장 좋은 것이다.

자동차 자동차 수리 교육을 받은 것은 무엇인가? 브레이크 작업은 대기열의 모든 사람들의 안전을 위해 중요하다. 당신은 기술자가 그들의 도구 걸쇠 아래에서 몇 년의 경험을 잘 훈련받기를 원한다.

나는 AAA 인증 상점들이 ASE 인증 기술자들과 함께 일했던 적절한 접근법이 거의 변하지 않는다는 것을 알고 있다.

나는 그들의 진단 교훈으로 나를 놀라게 한 ASE 인증 기술자들과 함께 일했던 적절한 접근법을 알고 있다.

나는 큰 소유물로 여겨지는 상점들이 심각한 BBB 흉터였다는 것을 안다. 그리고 WOM은 내가 도둑에 의해 운영되는 것을 알았을 때 어떤 가게에서도 멋진 일에 대해 격찬하는 최악의 방법이다!

프렌즈, 가족, 이웃이 제공하는 차량을 누구를 추천하는지 널리 알려진 사람들에게 물어보고, 누구에게 가거나, 누구를 만족시키지 않는지, 그리고 누가 만족하는지 물어보고, 서비스가 만족스러웠는지, 아니면 그냥 괜찮은지 물어보고, 당신의 시장에 얼마나 동의했는지 물어보라.

무료 전문 조언, 일반적으로 정보 제공 상점이 덤불 전체에서 우위를 점하거나 해협 답변을 제공하지 않으면, 그는 사업을 모르거나, 오토 테크니션을 속이려는 의도가 있다면, 당신의 차를 안팎으로 알아야 한다.

그것은 당신의 차를 큰 가격에 쉽게 수리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