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통 결혼하면 육아일을 함께 하세요

0 Comments

보통 결혼생활을 한다면 서로에게 친절하게 대하고 목욕시간, 요리, 숙제 돕기, 활동 운전, 유아와 어울리는 등 일상적인 일과 교대로 함께 해라. 당신의 아이는 여러분 모두가 혼자만의 시간을 가질 수 있을 때 여러분 각자와 일대일로 시간을 보내는 것을 좋아할 것이다. 다른 한 사람이 일어나는 동안 여러분 중 한 명이 쉬고 작은 것을 돌보는 날에 여러분 각자와 함께 시간을 보내는 것을 좋아할 것이다. 회전하다

그리고 그들의 어린아이가 몇 년 전에 만들어진 장벽의 효과로 어려운 10대 생활 내내 그나 자신에게 철수한다는 사실에 놀라지 마라. 당신의 아이가 당신에게 전혀 낯선 사람과 함께 10대가 되었다는 것을 깨닫는 것은 정말 끔찍한 일이다!

자녀에 대해 앉아서 이야기를 나누기 위해 자신의 육아 코치로서 할 수 있는 또 다른 일들, 그들이 집안일이나 학교 등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는지 제대로 읽어라. 당신이 가는 동안 어떤 요청을 하는지 알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이 아이들이 느끼는 것을 듣고 그들의 의견을 말할 기회를 줄 수 있다.

그것은 또한 그들과의 관계를 심화시킬 수 있는 가능성과 함께.

앉아서 아이와 교제하라 – 당신의 아이가 정교하다는 것을 증명하는 방법 중 정직한 설명이 필요할 것이다. 그는 일이 통제를 통해 이루어진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그는 그것을 더 쉽게 만드는 단계는 알지 못한다.

그는 오랫동안 다른 사람들로부터 그리고 심지어 당신에게서 거부감을 감지해 왔다. (그 좌절된 표정, 그 눈물, 그 한숨들) 아이 안에 있는 모든 사람들은 확실히 그렇다. 팀, 내면 깊은 곳에 많은 애정이 있고, 이 관계를 이겨내야 한다.

당신의 관계는 보통 개선되고, 모든 사람에게 삶이 매우 예외적이 된다. 당신의 아이에게 어떤 변화가 일어나는 것 같은지 정확히 알려라. 그리고 그것은 모든 사람들을 훨씬 더 행복하게 하기 위해 새로운 것들을 시도하고 있었기 때문이다.

그런 친절한 연설은 그들의 정신을 짓누르고 궁극적으로 그들을 멀리 쫓아가는 데 도움이 될 뿐이고, 어린 아이들이 완전히 낯선 사람이 될 때 놀라지 말고, 더 나쁜 것은, 당신에게 맹세한 적들이 신이 금지할 수도 있다는 것이다!하지만, 이 점을 집으로 밀어붙이기 위해서, 유명한 랩과 힙합 슈퍼스타 에미넴스가 내 옷장을 청소하는 가사를 여기서 정확히 무슨 뜻인지 들어주십시오.

평화롭고 낮은 스트레스 가정으로의 나의 여정은 길었지만, 내가 사랑하는 규율 양육의 기본 원칙을 실행하기 시작하면서, 삶은 180도를 돌았고 모든 사람들은 우리의 가족 유대가 결코 더 엄격하지 않았고 우리는 매일 이 기본적인 것을 위해 사랑하는 규율 양육의 다른 부분을 지금 당신과 나누고 싶다.

즐거운 시간 보내세요! 얼마나 운동하는지 알아챘니? 내 인생에서는 항상 해야 할 일이 더 있다.

아이들은 항상 당신의 관심이나 어떤 일을 필요로 한다.

그리고 당신은 가정을 꾸리고, 아마도 일이나 직업을 가지고 있고, 당신 자신의 관계와 욕구를 가지고 있다.

당신의 삶에 매혹적인 일정을 맞추기 위한 해결책 목록을 만들어라.

아이들에게 좋은 가치와 윤리를 가르쳐라. 이것은 그들에게 정직과 공정성을 제출하는 사회적 책갈피를 그들에게 올바른 것으로 안내하는 것과 함께 한다.

이러한 특성들은 매일 그들과 함께 있을 수 있다.

적절한 학위가 얼마나 자유로워지는지 정확히 알기 위한 트릭은 특히 아이가 가족을 위해 큰 고통을 가져왔을 때, 즉 학교에서 싸우거나 이웃에서 한 번의 장난이나 추가적인 일을 당하게 된다.

아동에게 질적이고 긍정적인 예가 될 수 있는 많은 영향을 미친다. 우리는 책임감 있고 우리 아이들에게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는 아이콘이 될 수 있다.

우리의 발성이 우리가 의도한 메시지를 중계하는 것이 아니라 우리가 보내는 단 하나의 메시지가 어색할 수 있다는 것을 이해해야 한다.

대부분의 경우, 젊은이들은 그들이 사물에 반응하거나 의견과 분위기를 표현하는 방법을 바꾸거나 스스로 변화시킬 필요가 있다.

아는 사람처럼 들리나요? 부모의 상당수가 양육방식을 중심으로 양극화되고 양육 싸움을 벌인다. 보통 이런 싸움은 프레드와 케이트처럼 힘든 양육 대 부드러운 양육에 대한 것이다. 만약 이런 충돌이 결혼이나 https://www.va-waste.com/ 이전에 아는 사람의 결혼에서 일어난다면, 전적으로 읽어보라.

당신의 어린 아이가 무언가를 위해 징징거리기 시작할 때, 당신은 먼저 그가 그 행동을 멈추도록 이해해야 한다.

부모가 하는 행동은 전문가들이 만약 어린 아이가 계속 징징거리면, 그에게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고 주장하는 것을 도와준다. 당신은 징징거리는 것이 좋은 행동이 아니라는 것을 설명해야 한다.

그리고 예를 들어 징징거리는 것이 멈추지 않는다면, 그의 행동에 대한 결과일 뿐이다.

자녀의 흥미, 재능 및 기술을 장려하여 자녀가 자신의 희망과 꿈을 따르도록 하고 자녀의 활동을 지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