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E 마스터 기술자 인증서가 포함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0 Comments

ASE 마스터 테크니션 ASE 인증서가 자동차 서비스 우수성을 나타내는지 알아보십시오. 그리고 수리 조건에서 기계를 테스트하는 자발적인 프로그램입니다. 테스트를 통과하면 인증서를 취득합니다. 상점에 마스터 메카닉이 없으면 파산을 고려하십시오. ASE 인증서가 있는 곳이 있나요? 여러분은 또한 그들의 기술자들이 얼마나 많은 전문지식을 가지고 있는지 물어보고 싶을 것이다.

당신이 선택한 상점들이 ASE 인증을 받을 수 있는 기계를 가지고 있는지 알아보세요.ASE 인증을 받기 위해서는 기계공은 적어도 2년의 경험을 가지고 있어야 하고 시험에 합격해야 한다.

우선, 자동차 수리점과 관련된 것이 당신의 지역에 있는지 알아보기 위해 인터넷 검색을 함으로써 조사해야 한다.

만약 그들이 웹사이트를 가지고 있다면, 상인들은 또한 당신이 제공하는 것, 전용 휴식 시간 또는 타이어에 제한되어 있다는 것을 발견한다.

한 사람이 그들의 주소를 메모하고 일반적으로 집에서 가까운 곳에서 일하기 위해, 그리고 그 사이에 있는 것을 발견한다.

10대 청소년들이 다른 곳에서는 배우지 못할 수 있는 또 다른 간 실매물중고차매매사이트 단한 유지보수 팁: 타이어를 읽는 쉬운 방법들: 건강한 타이어 트레드가 마모된 타이어 트레드뿐만 아니라 어떻게 생겼는지 친숙하게 만드는 시간을 가져라. 또한, 그들은 타이어에 박혔을 물체와 비교하고 대조하는 방법에 대한 이해를 필요로 한다.

마지막으로, 십대들이 타이어가 고르게 착용되고 있는지 그리고 언제 교체되어야 하는지를 아는 방법을 발견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상점의 특징과 이점을 위한 상점.시설이 다른 시설보다 약간 더 요금을 부과할 수 있기 때문에, 그들이 당신에게 더 긴 보증 기간, 무료 비상 견인, 예의 셔틀 서비스 또는 편한 가격에 대한 연장된 시간을 제공한다는 것을 의미할 수 있다.

항상 자동차 자동차 자동차 수리 결정의 가장 효과적인 방법은 아니다.

자동차를 자동차 승강기나 외부 벽에 설치할 것을 약속하든지 간에, 자동차를 증가시키기 전에 매우 철저히 세탁하고 싶은 경우, 봄철에 데뷔할 준비를 하지만, 새똥, 벌레 내장, 페인트를 조심스럽게 건조할 수 있는 물질로부터 보호하는데 도움이 된다. 이것은 자동차를 만든다. 자동차 리프트에 훨씬 더 인상적이지만, 쉽게 안전해 보인다.

모든 것을 깨끗하게 유지하라: 브레이크와 바퀴가 매끄럽고 스팬으로 남아 있는 필수 장치. 이것은 장치의 라이프스타일을 확장시킬 것이다. 이것은 지역사회 자동차 부품 매장에서 찾을 수 있는 적절한 청소 제품을 사용하는 것이 더 중요하다.

우리 차가 고장나서 당신이 좋아하는 서비스 장소를 만들 때, 우리는 패닉 기능으로 간다. 우리는 우리의 차에 의존한다.

우리의 첫 번째 생각은 내일 내가 어떻게 일해야 하는가 하는 것이다. 우리의 두 번째 생각은 내 차에 문제가 있는 것이다. 우리의 두 번째 생각은 어느 쪽을 택하는가, 어느 쪽을 택하는가, 그리고 당신이 그 좋아하는 서비스 가게 없이 수리해야 하는 길과 함께, 우리는 인터넷을 검색해서 우리의 차를 견인하거나 견인할 목적을 찾는다. 우리는 가게에 전화를 걸어서 자동차가 무엇을 하고 있는지 묘사하고, 실제로 무엇을 하고 있는지 설명해야 한다.

격언이 있듯이 우리는 다음 주까지 예약되었다. 이제 나는 무엇을 할 수 있을까? 가게에는 또 다른 것이 있는 것 같다. 당신이 전화할 때 그들은 친절하고 예의 바르게 보이는가, 아니면 그들이 너무 바쁜 것처럼 경험을 하기 위해 돌아서서 있는가? 물론, 다른 관계는 정직하고 신뢰할 수 있는 직업이다. 여기서 서비스에 대한 좋은 이해는 보통 비디오 가게가 훨씬 더 나은 사업국의 일원인 사기 파일에 특이한 수의 불만이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 실제 더 나은 사업국을 체크한다.

왜냐하면 당신은 동료로 남기 위해 더 나은 사업국 정책을 따라야 하기 때문에 훨씬 더 좋은 상태에 있다.

실제 인터넷에서 차량으로 수리하는 데 필요한 모든 정보와 함께 신뢰할 수 있는 웹 사이트를 확인하십시오. 웹은 훌륭한 자원이며 언급할 가치가 있는 많은 사이트에는 자유가 있습니다!어떤 사람들은 심지어 시각적인 학생들을 위한 비디오도 가지고 있습니다

다른 귀중한 도구로는 간단한 형광 조명 및 반사 데크가 있습니다. 그들은 금속의 변형에 의해 생성된 그림자를 보기 위해 자동차 자동 수리로 사용됩니다. 결과적으로 수리 전략의 중요한 측면입니다. 적절한 사용은 아무도 알아채지 못하는 수리, 모든 사람이 알아차린 수리, 최악의 경우, 상담할 수 있는 특정 수리, 동일한 흠집이 있는 기술자에게 익숙한 사람이 갔는지 알아내는 수리의 차이일 수 있습니다. 수리와 함께

당신은 가스 굴착기 교체를 위해 자동차 수리점까지 가는 차량인가? 만약 그렇다면, 실제로 자동차의 에어컨 필터를 검사하기에 완벽한 시간 때문이다. 당신이 결정한 것은 기계공에게 기름 변화 동안 노 필터와 일치하도록 요청하는 것이다. 기술자는 당신에게 수달 여부를 말할 수 있는 선택권이 주어질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