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

0 Comments

Shipler씨는 오하이오에 있는 한 어머니에 대해 언급했는데, 그녀는 그녀의 아이가 대학에 남아서 중퇴하기로 결정했다. 그 당시 딸은 별일 아니라고 믿었다. 그것은 그녀가 가난으로 빠져드는 시작이었다. 그러니 두 번, 세 번, 당신이 떠나기 전에 당신은 다시는 기회를 갖지 못할 것이고 결국 당신의 남은 인생 동안 그 효과를 지불하게 될지도 모른다.

대학의 입학 제한, 선불 대학 전략 교육 대학의 주요 단점은 자녀가 대학에 갈 필요가 있는 선택권이 있다는 것이다. 계획 수립이 취득된 주 내의 대학에 대한 계획 조정 등록은 주 대학으로의 보호를 제한한다.

단지 당신의 자녀가 사립 대학이나 대학에 갈 수 없다는 것을 암시한다.

그것은 당신의 자녀가 당신의 대학에 갈 수 없다는 것을 암시한다.

어린이

더 나쁜 것은, 내가 대학(덕대)에 있을 때, 나는 스트레스를 없애는 방법에 대해 거의 아무것도 발견하지 못했을 뿐만 아니라, 내 인생에서 불필요한 긴장을 많이 가질 수 있도록 하는 새로운 건강하지 못한 관행, 사고방식, 관점을 많이 얻었다.

온라인 교육을 추구함으로써 교과과정에서 돈을 절약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매일 학교를 오가는 많은 돈과 시간을 절약할 수 있다.

온라인 교육의 가장 좋은 점 중 하나는 집의 편안함에서 얻는 것이다. 땀과 모든 것. 그러니, 아침 7시에 시간에 오는 것에 대해 걱정하는 것에 작별을 고하라. 대신, 여러분이 잠을 자고 연구할 때, 여러분은 또한 그러한 편리함을 위해 외식하는 데 돈을 절약할 것이다. 식사, 보육 및 가스 월간 웹 승무원학원 비용을 지불하는 것은 대학 교육에 대한 비용을 지불하는 작은 요금이다.

교육은 성공의 가장 중요한 열쇠 중 하나이다. 최소한 4년제 학사 학위를 취득하고, 그 이상의 더 큰 교육을 얻기 위해 노력하라. 만약 그것이 당신에게 도움이 된다면, 당신이 어떤 직업을 선택하든, 지금 당신이 대학 교육을 시작했든, 당신이 4년제 학위를 취득하거나 필요한 분야에서 훈련을 받을 때까지 멈추지 마라. 만약 당신이 이것들 중 어느 하나에서 자신을 준비하지 않는다면, 구강 건강, 레이저 기술, 법률 교육 등에서 많은 직업 프로그램을 가지고 있다.

어떻게 보면, 당신의 삶은 재정적으로 필요 이상으로 훨씬 더 어려울 것 같다.

당신이 그들을 도울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고용주에게 이해시켜라. 당신이 그들을 도울 수 있는 능력이 필요하다는 것은 아니지만, 당신이 그들이 말하는 모든 사람들이 하는 일에 신경쓰지 않거나 그들이 그곳에 없을 것이라는 것에 대해 회사가 관심을 가지지 않도록 하라. 당신이 강조해야 할 것은 당신이 회사에 당신의 가치다. 당신이 고용주에게 당신이 그 직업, 사업, 그리고 미래의 동료들에게 가장 적합하다는 것을 격려할 수 있는 능력을 갖는 즉시, 나머지는 스스로 돌볼 것이다.

가정에 이상적인 대학 저축 전략을 선택하기 전에, 이용 가능한 다른 전략에 대한 연구를 하라. 금융 투자 전략은 무엇인가? 세금 혜택은 무엇인가? 그 아이가 대학 연령에 도달했을 때 어떻게 혜택을 받을 것인가? 물론 마지막 요소는 가장 많이 제공되어야 한다.

만약 우리가 햄버거를 뒤집거나 책상 주위에 서류를 누르는 막다른 골목에 휘말리기를 원하지 않는다면, 우리는 그것에 대해 믿어라, 우리 사회에는 빈부 사이에 공간이 증가하고 있고, 빈부 사이의 공간은 점점 더 넓어지고 있고 중산층은 줄어들고 있다.

이 이유는 많은 개인에게 간단하다. 이 돈을 갚아야 하고 이자로 갚아야 한다.

이 돈을 갚을 능력이 없다는 것을 이해하지 않는 한, 당신은 돈을 빌리는 것을 멀리하고 대신 당신의 교육비를 지불할 어머니를 위한 장학금을 찾는 데 초점을 맞춰야 한다.

이것은 대출을 받는 것보다 더 오래 걸릴 수도 있다.

그러나 당신은 일단 대학이 되면 그것을 갚지 않아도 된다는 지식에서 안전하고 안전할 수 있다.

당연히, 어떤 훈련생들은 떠나고 전혀 배우고 돌아오지 않거나, 업무나 재정적 책임 때문에 돌아올 수 없다. 내가 너에게 말하고자 하는 것은, 지금, 시간이 있을 수 없다.

금융 고문을 불러와!대학 재정 투자뿐만 아니라 당신 자신의 재정 투자에 관해서도, 나는 당신이 어떻게 투자하는지 또는 당신이 어떻게 투자하는 것이 효과가 있는지 또는 가장 좋은 방법을 이해하지 못한다면 그것을 하는 누군가와 충분히 대화할 수 있다는 것을 강조할 수 없다. 그들은 당신이 인생에서 할 수 있는 최고의 투자에 대한 더 많은 시간과 더 많은 자원, 그리고 더 많은 아이디어 교육 대학을 가지고 있다.

내가 할 수 있는 한가지 강력한 팁은, 당신이 당신의 조언자가 누구인지를 연구하고 그들이 하고 있는 지점에 갇히지 않는다는 것이다. 당신에게 나쁜 사업 선택은 주변에 물어보고 누가 훌륭한 리뷰를 가지고 있는지, 환상적인 고객들, 그리고 실제로 몇 년 동안 그 사업에 종사해 왔는지 알아보세요. 그것은 당신의 돈입니다, 당신 자신의 연구 연구를 자제함으로써 다른 사람이 그것을 손상시키지 않도록 하십시오.

대학 스포츠는 종종 힘든 일입니다.종일 피곤하고 공부하고 싶지 않거나 연구 연구가 있는 경우 t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