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인트가 없는 움푹 들어간 전문가들은 구부러지고 확장된 금속을 이전 모양으로 조심스럽게 되돌리기 위해 쇠지렛대, 거울, 특수등에 버금가는 도구로 훈련된다.

0 Comments

페인트 없는 움푹 들어간 전문가들은 쇠지렛대, 거울, 특수등에 버금가는 도구를 사용하여 구부러지고 확장된 금속을 이전 모양으로 조심스럽게 되돌려 놓는 훈련을 받는다. 그러나 사실 대부분의 수리 작업은 20분에서 30분 안에 수행할 수 있고 결과는 놀랄 만한 것이 아니다. 움푹 들어간 부분이 문 가장자리나 어려운 주름에 있지 않는 한, 그 결과는 손상이나 딩과 유사할 것이다. 완전히 제거되지 않는다.

아마도 여러분은 이번 여름 시즌에 GPS 시스템에 투자하고 싶을 것이다. 여러분에게 어디로 가야 하는지 말해주는 고무적인 휴머노이드 목소리를 갖는 것은 매우 안심이 된다. 적어도 여러분이 탐험할 장소의 지도를 좀 잡고, 여러분이 오픈 로드웨이에서 즐길 재미를 기록하기 위해 비디오 카메라를 가지고 있다.

처음에, 당신은 입소문에 대해 물어보고 싶다. 텔레비젼, 라디오, 웹 자동차 자동차 수리, 또는 전화 디렉토리 토크에서 버디, 옆집 이웃, 동료, 가족 Findpeople에서 비슷한 차를 가지고 있는 사람을 찾고 당신이 말하는 사람들이 당신에게 몇 가지 선택할 수 있는 것을 제공할 것이다. 그래서 이제 어느 것이 가장 될 것인가? 당신에게 가장 좋은가요?

이제 자동차가 고양이처럼 순결하게 유지되는 모든 중요한 유체를 보충할 시간이다. 글로브 박스에서 소유권 가이드를 꺼내고 더운 여름 날씨의 얇아지는 결과에 대응하기 위해 두꺼운 오일로의 변경을 포함하는 방법을 발견하고 조사한다.

엔진 부품이 적절하게 보호되도록 하는 방법

정비공이나 차고가 특정 유형의 자동차 수리에 초점을 맞추고 있는지 문의하십시오. 브레이크, 변속기, a/c 또는 디젤 수리 작업을 전문으로 하는 차고를 발견할 수 있다.

일부 상점은 특정 유형의 자동차를 전문으로 하는 반면, 이러한 상점은 다른 시스템이나 자동차에서 작동하지만, 당신의 요구가 전문에 미치지 못할 경우 가장 효과적인 일을 할 수 없다. 당신의 차량이 당신이 선택한 상점의 노하우에 해당하도록 하라.

가장 좋은 추천은 사랑하는 사람들로부터 나올 수 있다.

아마도 그들은 그들이 이웃에서 그들이 관계를 맺고 있다는 훌륭한 작은 장소를 알고 있을 것이다. 아마도 당신은 오랫동안 그곳에 있었던 가게가 있는 작은 마을에 살 것이다. 그렇게 하면 당신은 도시로 운전할 필요가 없을 것이다.

종이 서비스 핸드북을 사용하는 가정 정비사의 측면에 있는 하나의 연속 가시는 자동차 그리스입니다. 핸드북 페이지에 묻혀서 실제로 책이 실제로 나오지 않습니다.이 방법은 실제로 몇 권의 그리스를 제거하는 전략이 있는 동안, 당신은 중고차매입센터 항상 페이지에 거대한 얼룩이 남아 있습니다. 수리 절차 단계 또는 도표를 부분적으로 모호하게 합니다. 마찬가지로 위치를 제거하려고 시도하는 것은 시간을 소비합니다. 수리 작업 작업 작업 시 프리미엄

모든 것을 깨끗하게 유지하라: 바퀴와 브레이크가 매끄럽고 스팬을 유지해야 한다.

이것은 기계의 수명을 연장시키고 더 효율적으로 작동하게 할 것이다. 만약 당신의 문제가 흔하지 않다면, 당신의 문제가 때때로 대부분의 차량들이 경험하는 귀찮은 주기적인 덜컹거림과 같이, 당신의 문제가 약간 이상하다면, 기계와 함께 시험 운전을 해서 미리 밝혀내야 한다.

당신이 연설해야 할 바로 그 사람. 당신이 그에게 그 문제를 보여줄 수 있다면, 그는 정확히 무엇을 목표로 해야 하는지 이해할 수 있을 것이고, 그것은 당신에게 인건비를 절약할 것이고, 아마도 그가 불필요한 수리를 하지 않도록 할 것이다.

자동차 자동차 수리 차체 수리 서비스 기술자가 되기 위해서는 자동차와 트럭에 대한 기술적인 이해가 강해야 하지만, 시각적 매력에 대한 상식도 강해야 한다.

끈기는 또한 과제의 요건이다. 당신은 최종 제품이 완벽한지 확인하기 위해 모래를 뿌리고 자동차 차체를 작업할 인내심이 있다고 생각하는가? 생각해 보고, 자신에게 성실하게 행동하라

자동차 정기 검진을 위해 할 수 있는 가장 중요한 일은 모든 액체를 서비스하고(2주 정도에 한 번씩 검사) 당신의 숙취에 맞는 적절한 연료 등급을 유지한다.

고유한 오일 수정: 표준 기계 기술을 갖춘 특정 기능은 깔때기를 사용하여 고유한 모터 오일을 변경하는 방법을 발견할 수 있다.

적절한 등급의 오일, 더러운 옷을 입고 장갑을 끼는 것은 실제로 그 일을 할 수 있게 할 것이다. 사용된 루브를 지역 자동차 부품 상점에 운반하기 위해 빈 우유 주전자를 두어 개 보존해야 한다.

자동차 부품 상점들은 일반적으로 비용 없이 그것을 재활용할 것이다.이 도움 너와 세상

B&M 오키나와 코스트의 빌 시커트는 B&M 오키나와 코스트의 소유주 겸 수석 정비사로, 가까운 기지에서 공급되는 차량 서비스 중 일부는 계약에 따라 운영되고 있으며 솔직히 일부 독점이 있다고 논의했다.

분명히, 그것은 단순히 주의를 필요로 하는 타이어가 아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