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개인이 한 명 이상의 어린이라면, 모든 어린이가 독특하다는 것을 완전히 파악하라

0 Comments

한 명 이상의 아이가 있다면, 모든 아이가 독특하다는 것을 완전히 파악하라. 모든 아이가 한 아이에게만 일등이라는 것을 인식하더라도, 다른 아이에게 일등할 수 있고, 주로 인간으로서 우리 모두가 다르기 때문에, 매뉴얼은 유익하다. 물론, 그것은 당신이 그들의 대변을 치우거나 치울 때 할 수 있는 일이므로 일반적인 개념에 도움이 될 것이다.

당신이 무엇을 하든지 간에 자주 알아야 할 첫 번째 육아 팁은 사랑과 연민을 보여주는 것이 바람직하다. 그들이 잘못을 저질렀을 때, 우리가 제공할 수 있는 가장 좋은 육아 조언은 그들이 옳은 일을 할 때 아이들을 칭찬하는 것이고, 당신이 그들을 훈련시켰음에도 불구하고, 당신은 그들이 그들을 정말 좋아한다는 것을 인식하도록 허락한다.

실제로 좋은 양육은 자녀의 신체적 욕구와 정신적, 심리적, 정서적 욕구 사이의 만족을 적절히 필요로 한다.

그리고 그것은 단지 당신이 단지 당신이 그 지위에 있는 것이 젊은이들에게 그들을 제공하는 것을 필요로 한다.

자녀에게서 발견되는 모든 잘못에 대해 그 반대를 찾아라(예를 들어 현실 세계에서 끈기가 어떻게 도움이 될 수 있을까?)우리가 좌절할 때, 우리는 종종 긍정적인 미국인들보다 더 많은 부정적인 면을 본다. 비록 우리가 긍정적인 미국인들임에도 불구하고, 당신이 가진 이 특별한 아이가 만약 그 성장이 실현되도록 허락한다면 영적이고 감정적으로 성장하는데 도움이 될 것이라는 것을 깨닫는다.

자녀의 흥미와 재능, 기술을 장려하라. 자녀의 희망과 꿈을 따라가게 하여, 자녀의 성장과 단계에 걸쳐 자신의 활동과 야망을 지원하게 한다.

자기 감각을 발견하여 목표를 세우고 성취하도록 격려하고 동기를 부여하고, 내가 무언가를 시도하거나 성취함으로써 배운 것 이상의 것을 하지 않음으로써 배운 몇 가지 일로 강의하도록 돕는다.

사실에 의존하는 것은 종종 심리학과 자연적인 육아 본능의 사용과 관련된 일련의 과정인데, 그 결과 전문가들은 우리 현대 세계에서 아이들을 키우는 것이 젊은이들이 요즘 너무 빨리 성장하고 있어서 부모들은 그들이 젊은 나이든 개인이 되기 전에 양육을 사용하는 것을 포착하는 것이 꽤 어렵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고 주장한다.

이러한 온라인 수업을 통해, 현재 양육 능력을 비교하고, 수업에서 가르치는 것을 트룰리에게 가르쳐 줄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다.

이것은 당신의 의견에서 다른 부모들의 의견에 주의를 기울일 것이다. 당신은 다른 노인들과 의견을 통해 아이디어를 교환할 수 있다.

그렇게 하면 당신은 기술 효과를 결정할 수 있다.

이웃집 육아 시간에 육아를 위해 누군가를 사용한 결과라면, 만약 당신이 아픈 아이를 제대로 데려가느라 바쁘다면? 온라인 육아 수업을 통해 새로운 육아 기술을 배우고 집에서 자신감을 얻을 수 있다.

당신이 시도해야 할 것은 컴퓨터를 켜고, 수업을 듣고, 다른 부모들을 위해 이야기하는 것이다. 내 자식들의 삶에 헌신할 때, 나는 그 희생이 값진 투자라는 것을 알고 있고, 그들의 목적에 즐거움을 희생하지 못한 많은 부모들이 알고 있는 매우 중요한 원인은 이기심이나 약점으로서 이러한 특성들이 배우고 흠뻑 젖는 경향이 있다.

이 말을 통해, 그것은 개인으로서 건강하고 아빠와 엄마로서 좋은 예가 되기 위한 것이다.

그렇다면, 이 좋아하는 아이는 무엇이 빠르게 되었을까? 창세기의 설명(37:4)은 계속된다. 그리고 그의 동료들이 그들의 아버지가 그의 모든 동료들보다 그를 더 사랑하는 것을 보았을 때, 그들은 그를 싫어했고, 당신의 애완동물 https://www.va-waste.com/ 에게 평화롭게 말할 수 없다. 37:3-45:1에서 전체 이야기를 보라.

자신감 – 효과적인 육아와 관련된 것은 믿을 만한 게임을 하는 것이다. 그것이 리더들이 하는 일이 아닌가? 리더는 자신이 확신이 없을 때에도 자신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 알고 있는 것과 똑같지 않은가? 어떤 병사가 정말로 전투에 돌입하고 싶어할까? “이것이 아이디어인지 확실치 않지만, 어쨌든 시도해 보자”고 말하는 그 지휘관을 위해? 직장인은 “실제 사업을 하고 있었다; 이런, 나는 이것을 어떻게 돌려야 할지 알았으면 좋겠다. 아니, 리더들은 결국 그들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 알고 있고 그들의 아이들이 반응하고/또는 그에 따라 복종하기를 완전히 기대하는 것처럼 그들의 아이들에게 지시하는 자신감 있는 리더쉽 부모가 된다.

중위는 아무리 나쁜 행동을 해도 당신의 아이들을 사랑하기 위한 똑똑한 육아 기술이다!당신이 원할 때 작은 것을 훈련시키기 위해 막대를 사용하라. 그러나 이 과정에서 아이들에게 중요한 교훈을 가르치기 위해 하지 말라. 당신이 빚을 갚고 있는 것처럼 당신의 아이에게 훈육을 적용하지 말라. 즉, 치아, 눈, 적절한 정도에 대한 훈육, 그리고 당신을 위해 사랑하는 거리에 있는 아이.

어떤 부모들은 자신을 다른 부모들과 비교할 때 부모로서 실패한다고 느낀다. 이것은 그런 방식이 아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