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예를 하는 동안 등 자세를 유념하라.

0 Comments

원예를 하는 동안 등 자세에 주의하라. 너는 척추를 돌고 잡초를 뽑을 때 직감하니? 만약 그렇다면, 아마도 수술 후 요추 통증으로 고통 받을 것이다. 회복을 찾는 것은 여러분이 마당에서 일하기로 결정하는 동안 길고 평평한 등을 유지하는 것을 의미한다.

게다가 잡초를 위한 긴 손을 피하라. 대신에, 사람이 가는 하체를 움직여라.

거의 모든 정원 가꾸기 제안은 당신이 그것들을 심을 때 그리고 또한 자라는 맛으로부터 규칙적인 간격으로 수정할 필요가 있다는 것을 알 수 있게 해줄 것이다. 비료의 종류와 양은 토양의 종류와 pH 균형에 따라 다를 것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거의 모든 종류의 식물은 비료를 필요로 한다.

당신은 퇴비 더미를 만드는 것에 관한 유기농 풍부한 퇴비 준비 조언을 선택할 수 있다.

또한 쉽게 팔린다. 당신은 또한 그것의 양에 대해 조언할 수 있다.

쥐를 덜 줄 때, 그리고 얼마나 자주 쥐를 붙일 때,

내 선택을 좁히기 위해 내리는 어려운 결정은 유기농 정원 가꾸기나 그 문제에 대한 정원 가꾸기에 아주 많은 작은 것들이 있을 수 있다.

하지만, 나는 너에게 내 정원 가꾸기를 그렇게 어렵지 않게 만든 단 한 가지를 주고 싶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여러분이 단지 한 해의 두 계절만 정원을 가꾸는 것일 수도 있다고 생각한다 – 여름과 봄 – 이것은 완전히 가짜다. 이것은 완전히 새로운 방법으로, 가을에 관한 몇 가지 새로운 방법으로 정원을 가꾸는 것과 함께, 만약 여러분이 온실 시스템을 가지고 있다면, 여러분은 일년 내내 정원을 가꾸을 수 있다.

새로운 sq ft 정원 가꾸기 방법으로, 나는 정원 안에 시원한 덮개를 둘 수 있고, 마지막 많은 서리가 가을까지 많은 신선한 채소를 유지할 수 있다.

정원, 나는 쉬운 작은 식물들을 플라스틱 양동이에 넣고 습관적으로 넣을 수 있다.

그래서 당신은 이 정원 가꾸기 팁의 3분의 1이 두 계절의 신화가 완전히 사실이 아니라는 것을 증명한다.

다음은 주중 선물로 정원 가꾸기 도구로 제공될 수 있다.

첨단 진공 또는 전기 송풍기는 매력적인 간단한 갈퀴나 괭이를 제공할 수 있다.

이러한 도움은 옆 산책로나 진입로에서 풀, 잎, 파편을 제거하는 데 도움이 된다. 다른 즐겨찾는 것은 스프링클러, 헤지 트리머, 야구 장갑이다.

자신의 채소를 가속시키는 몇 가지 추가적인 이점은 생채소가 음식 씹는 것을 위해 매우 치료적이라는 사실로 분류된다. 그래서 대부분의 채소가 지방의 흔적이라도 있기 때문에, 월간 많은 것을 결코 먹을 수 없기 때문에, 여러분이 원하는 만큼 먹을 수 있다.

꽃밭과 허브 정원도 마찬가지로 소득 창출 장치와 마찬가지로 꽃밭이 있다면 이미 꽃을 상점에 팔거나 필요한 다른 사람에게 직접 팔면 상점이나 집에서 팔 수 있다.

호텔은 항상 그들의 방과 포이어에 그것을 원하는 갓 자른 꽃이 필요하다. 식당들은 그들의 실내를 위해 신선한 꽃을 사고 싶어한다.

병원, 사무실 등은 그들의 실내를 위해 신선한 꽃을 살 것이다. 꽃꽂이 기술을 가지고 있다.

꽃밭에서 만들 수 있는 것은 훨씬 더 많다. 만약 당신이 충분한 씨앗과 묘목을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그것을 팔 수 있고, 당신의 목록은 이것을 위한 시장을 찾는데 그리 어렵지 않을 것이다. 만약 당신이 정원 가꾸기의 베테랑이라면, 차분하게 정원 가꾸기 팁을 제공하라. 그리고 당신은 큰 성공을 거둘 것이다. 식물이 필요로 하는 영양분을 위해 토양을 얻고 당신의 토양의 생존력을 향상시키면 당신의 토양은 더 적은 해충과 질병 문제로 당신에게 보상할 것이다.

장미밭 오픈을 위한 토지 선택과 많은 태양을 위한 장미 정원 가꾸기의 특별한 주요 요건이 있다.

장미가 하루에서 4시간에서 5시간 정도 햇볕을 쬐는 수단을 선택하기 위해서. 그러나 명심해야 할 또 다른 것은 야외 공간이다. 장미 정원 가꾸기가 식물과 허브에 붐비는 것을 막는 구역.

아무리 용기 정원을 조립하는 것을 선택하더라도, 규칙적인 주의가 중요하다. 비록 이런 종류의 정원 가꾸기는 쉽게 설치할 수 없지만, 여러분은 식물에 물을 주고 봄과 여름 주 내내 적절한 수분을 공급할 수 있는 수분 수준을 감시하기를 원한다.

씨앗 대신 작은 식물을 얻으면 점차 햇빛의 밝은 하중을 도입하라 많은 온실과 정원 가꾸기 가게들은 식물을 직접 빛으로부터 안팎으로 유지한다.

식물을 덮은 현관에 놓아두고, 하루 중 일조를 받는 지역에 대해 이동시켜 마침내 표면에 심는다.

당신의 이웃 탁아소는 당신의 식물을 얻기 위한 최선의 선택이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항아리를 정확하게 정리했다면, 당신은 또한 묘목을 사용할 수 있다.

당신은 식물이 젊고 부드러울 때 확신할 필요가 있을 것이다. 온도는 화씨 45도 이상이 되어서는 안 되고 바람은 너무 빨라야 한다.

서리 같은 날씨에, 바깥을 유지하는 것은 이런 종류의 식물들을 죽이는 것과 비교할 수 있다.

그들은 단지 식물을 생산할 필요가 있고 영양소와 그 밖의 다른 것은 거의 없다. 그래서, 모든 재배나 그 건조한 농장 국가들에서 보내는 긴 노동시간을 파괴하라.

화학 물질의 사용으로 유기농과 정원 가꾸기를 통해 길러진 음식 엑센트 조각은 우리가 프라그랑스 할 수 있는 사회에서 끈질긴 생각이다.